제주도 맛집 정보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맛집 가람돌솥밥

파인드제주 2016. 4. 22. 23:59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맛집 가람돌솥밥


중문관광단지에는 많은 관광지와 맛집이 위치하고 있는데여~

오늘은 그중에서도 맛있기로 입소문이 자자한 중문맛집!

가람돌솥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TV유명 방송과 많은 스타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는 제주맛집인데요~

그래서인지 언제가도 사람들이 북적이는거 같아요^_^







내부는 식당의 모습입니다. 위에 사진과 같이 테이블과 룸으로 이루어져 있어요^_^

원하는 위치를 선택하여 앉으시면 됩니다.

저는 테이블에 앉아 보았어요~ 점심시간 전에 가서 그래도 한적한 모습이네요~

저는 오분작상차림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오렌지로 예쁘게 장신된 전.복.회 !! 오분작 상차림에 포함 되었는데요~

한접 먹으니 오드득 씹히는 맛이 일품이랍니다. 자연의 향기가 물씬 느껴지더라구요!!!






딱 보아도 반찬이 정갈하게 담겨진 모습이 정성과 성의가 느껴지지유?

밑반찬이 이렇게 한상 가득 차려지는데요~
정말 음식 하나하나 맛도 좋더라구요~

제가 생각했던거 보다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종류의 제주 향토 음식을 맛 보실수 있어서 참 좋았답니다.









갈치조림 입니다. 가람돌솥밥에 특유에 양념과 부드러운 갈치살이
조화되어 환상적인 맛을 보여주는데요-:)

오도통한 살을 발라서 밥과 함께 먹으면 밥 한공기 금방 뚝딱 한답니다.

제대로 된 밥도둑 이에요~








해산물의 듬뿍 들어간 뚝배기도 나왔는데요~

얼큰하면서 시원한 국물이 정말 맛나더라구요^_^

음식 하나하나 어떻게 이렇게 정성이 들어가 있을까요?

사람들이 왜 자주 찾는 맛집인지 알거 같아요~^_^







가람돌솥밥에서도 유명하기로 소문난 오분작돌솥밥이 나왔습니다.

양념장과 비벼 드시면 되는데요~
담백하고 고소한맛이 일품 이랍니다.

보양식 같아 몸이 건강해지는 기분이 드는거 같아요~

바다의 풍미를 느낄수 있어 저는 참 좋았어요^_^







전체샷을 찍어 봤어요~ 꽉찬 한상차림이네요~ 정말 푸짐하게 나온답니다.

중문관광단지 근처 제주도향토음식점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랍니다



남녀노소 구분없이 누구나 좋아할만 맛집이라,

제주도 가족여행시에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에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다음에 또 와야지 히히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