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바다 보이는 서귀포횟집 바다정원식당

파인드제주 2016. 6. 16. 16:42





제주바다가 보이는 서귀포횟집 바다정원식당


안녕하세여^_^ 

이제 이번주도 어느덧 막바지를 달리고 있네요.

이제 주말도 다가오고 있고, 이번 주말에 다들 뭐하시나요?

날씨가 좋다면 경치 좋은 여미지식물원,천지연폭포, 외돌개나 산책하러 가보세요.

오늘은 제가 서귀포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에게

맛집 하나 추천해드릴게요.



  




바다정원은 제주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어요.

중문해수욕장 근처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경치도 끝내주게 멋있구요~~

풍경이 아름다워서 음식이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 곳이랍니다.^^









롯데호넬 풍차 뒤편으로 난길을 따라 중문해수욕장이 보이는

산책로로 쭉 내려오다 보면 식당이 보인답니다.

호텔 근처에 있어서 호텔 투숙객 분들이 방문하셔도 참 좋으실거 같아요~





 




산책길을 따라 쭉 내려오다 보니 이렇게

중문해수욕장을 바로 코 앞에서 만나 볼 수 있어요~

탁트인 경치를 보니 마음도 시원해지더라구요!!!







 

저는 메뉴 중에서도 코스요리를 주문하여 보았습니다.

바다정원식당은 그외에도 흑돼지도 판매가 되고 있답니다.

흑돼지도 맛있어서 서귀포 흑돼지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강추 드리고 싶어요~!







 

식당에 들어와 보니 식당이름이 왜 바다정원식당인지 알겠더라구요~

식당 안에서도 바다가 정말 잘보였어요! 

식당 이름을 참 잘 지은것 같아요 ^^


전망 좋은 곳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실수 있답니다.







싱싱한 전복은 물론이고 새우튀김, 고등어회 등 

싱싱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실수 있습니다.


일부만 보여드리는 거지만 

스끼다시도 잘 나오는 편 같아요. 






드디어 메인요리 회가 나오구요~

이제 먹기만 하면 되겠네요 +_+


 당근 꽃으로 예쁘게 데코가 되어 있었구요~

싱싱한 회는 입에서 아주 그냥 녹아요~~~








제주도 여행 왔는데~~회 안 먹고 가면 섭섭하잖아요 !!!

한라산 소주도 주문하여 회에 먹어보았습니다.

역시 회와 소주는 찰떡궁합 같아요 !!+_+


그리고 회도 싱싱함이 남 달랐어요 +_+









 

회를 다 먹고 보글보글 얼큰한 매운탕으로 마무리를 해주었는데요.

얼큰한 국물 맛이 정말 일품이더라구요!!!!

소주를 한잔만 먹을려 했지만 .. 매운탕 맛에 반해 결국 1병을 먹었네요...ㅋㅋ


바로 옆에 바다가 보이는 산책로가 있어서 

식사후 산책도 즐겨보았는데요~ 

날씨가 좋은날엔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서귀포 여행 오신다면~~

바다정원식당에서 식사도 하시고, 제주 바다의 정취도 

마음껏 느끼다 가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