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 동쪽 카페 추천 미남미녀카페 이런 분위기 좋아!

파인드제주 2016. 7. 1. 15:32




안녕하세요^^ 오늘은 빈티지 스러우면서 느낌있는 CAFE!

미남미녀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_^

제주도 구좌읍 종달리에 있는 카페로 성산일출봉, 섭지코지,비자림,우도 등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주도 동쪽 카페 인데요~

동부권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미남미녀카페도 일정에 추가하여 보세요!





건물은 으리으리 하지 않고

일반 가정집 같은 분위기 매우 빈티지 스러워요!

아마 이곳이 뭐하는 곳인가? 하고 모르고 지나가는 분들도

많으실거 같아요~






집을 개조하여 만든 카페라고 하네요^^ 독특하지요?







이렇게 집 앞 마당에 푸르른 나무로 가꾸어진 정원도 있구요~

자연 친화적인 공간에 있더라구요~

자연의 주는 푸르른 정기를 마시며 잠시 쉬었다 가실수 있습니다.








외부처럼 내부도 빈티지하게 꾸며져 있어요 ^^

 일반 카페 보다는 이런 분위기에 카페가 나는 좋드라~

이 카페만에 매력도 있고 다른카페에서는 느껴보지 못하는 분위기랄까요?^^







역시 메뉴판도 남달라~ 신선하다 신선해!

저는 식혜,인절미를 주문해보았어요!







시원해 보이는 식혜 _:)

달랑 식혜만 나오는게 아니고 식혜 밑에는

문양이 예쁜 컵받침대가 나오더라구요 ~

센스있지요? ^^






요건 구운인절미 입니다.

바삭바삭 씹히는 맛이 일품 이랍니다.

요건 식으면 별로 맛없을거 같아요~ 뜨거울때 얼른 먹어야 최고랍니다.





블루베리청에 찍어서 먹어 보았답니다.

단독으로 먹는거 보다는 이렇게

블루베리청과 함께 먹는것이 저는 괜찮았던거 같아요^^




벽과 벽 사이에 있는 테이블 신기하면서도 요거 또한 작품 이더라구요.

천정도 느낌 있고 조명도 느낌있고, 정말 분위기 좋은 빈티스러운 미남미녀카페!

인테리어, 맛 모두가 만족한 카페 랍니다!

제주도 동부권 카페 추천 하오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