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 가족식당 정식뷔페가 단돈 7000원!

파인드제주 2016. 6. 21. 16:30




제주도 가족식당 정식뷔페가 단돈 7000원 !


안녕하세요^_^

바로 오늘이죠~ 아까 점심에 직원들과 식당을 찾았습니다.

어제 오픈하였다고하여 원래는 어제 방문하려고 했지만

어제는 급한 볼일이 생겨서 오늘이야 방문했네요^_^








새로 생긴 식당이라 내부는 무지 깔끔하답니다.

그리고 내부도 진짜 제주도 정식뷔페집이 맞는지 의심쓰러울 정도로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구요^_^  경치 좋은 레스토랑에 온듯한

기분이 드는 곳이에요~







한식메뉴,과일,떡 등 메뉴 종류도 깔끔하고 다양했습니다.

먹고 싶은 음식들로만 하나하나 담아보았습니다.

나물 종류나 김치 종류도 다양하고 ^_^

하나하나 신경 쓴 티가 팍팍 나더라구요 ~~







김치전, 오징어튀김,갈비찜 등 있었습니다.

국은 시래기국이 나오더라구요-








칼칼하면서 매운 맛을 좋아한다면 청양고추를 더 넣어서 드셔보세요 ~

시래기국 옆에 잘 썰어진 청양고추도 있었습니다.

저는 칼칼한 맛을 좋아하기에 청양 고추를 많이 넣었어요~







음료는 추가해서 사먹어야 하는거 같더라구요~

7000원에 이 정도 음식이면 만족하구요~

맛도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특히 저는 후식으로 먹은 떡이 아주 맛있더라구요!!






앞으로 단골 식당이 될거 같네요^_^

그리고 혼자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혼자 오신

분들도 부담없이 식사를 할 수 있을거 같네요^_^


제주공항과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있어요 ~

들어가는 골목에 안내판이 있긴 하지만

찾아 오실때는 약간 헷갈리실수도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