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구제주 베라체카페 픽스커피 독특하고 맛도좋네!?

파인드제주 2017. 1. 27. 15:30





구제주 베라체 카페 픽스커피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인스타 지인에 추천으로 방문하여 보았는데요~

추천받고 가길 잘한거 같아요! 커피맛도 좋고,그리고 비쥬얼도 좋았다는!

맛있는 차를 먹어 배도 든든해지고, 눈도 즐거워지는 카페같아요^_^


요즘 베라체 주변에 카페,맛집,마트,옷가게 등 다양하게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점심,저녁밥 약속시에 구제주 베라체로 장소로 정해저 음식 고르시는 분들 많은거 같은데요!


오늘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은 베라체 근처에서 식사하고

가면 좋은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다.







베라체 주변 보면 제주은행이 있는데요~ 그 주위에 있습니다.^_^






저는 이날 처음가는 것이기에 네비에 주소를 검색하고 방문하여 보았는데요~

요즘 핫하다는 베라체 도로변에 있었어요^_^







카페는 아담하고 심플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작고 소소한 카페였지만 음료비쥬얼은 다른 카페와는 느낌이 달랐어요~


저도 친구가 찍은 음료 사진보고 여긴 꼭 가봐야겠다하고 생각에

머릿속에 저장해두었다가 기회가 되어 방문해보내요^_^








요즘 카페가면 드라이플라워가 많이 보이는데

이곳은 생화로 예쁘게 꽃병을 만들었더라구요^_^

향긋한 꽃향기가 아주 좋았습니다.






카페라떼 입니다.

친구가 찍은 인스타에 나온 사진이였는데요~

이름이 생각 안나서 처음 주문할때 사장님께 사진을 보여줬던거 같네요^_^

사진 보여주면서 '사징님 이거 뭐에요?' 물어봤네요 ㅎㅎㅎ







라떼에는 사진 속 처럼 예쁜 하트모양의 그림이 그려져 있었는데요^_^

하트 꽃 같은 모양이 그려져 있어요!


라떼에 그려진 그림이 예뻐서 인스타에 올릴려고

 다양한 각도로 찍어보았습니다.






무화가요거트입니다.

각 계절마다 다른 과일들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제가 갔을땐 무아과 요거트를 판매하고 있었어요^_^

위에는 견과류가 듬뿍 올려져 있었는데요~

홈메이드로 만들어서인지 요거트가 달지 않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복숭아가 듬뿍 들어가 있는 복숭아 스무디 !!

적당히 달콤한게 딱 제스타일 !!

음료부분은 빨대로 먹으면 되고 과일은 떠서 먹을 수 있게 스푼도 함께 나온답니다.

스무디도 계절별로 바뀌는거 같아요~~ 방문시 참고해주세요^_^






메뉴는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브루잉커피 그리고

커피뿐만 아니라 제철과일과 함께 만드는 홈 요거트도 인기가 높다고 하는데요~

맛있는 음료 마시며 잠시 차한잔의 여유를 만끽하여보세요^_^




설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설날에 가족과 함께 둘러 앉아 이야기하며 먹기에

최고 좋은 맛있는 감귤을 소개해 드릴게요-:)

제주감귤농협 제주감귤은 인위적인 착색처리를 하지 않아 맛이좋으며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가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영양분 흡수를 돕고
또한 체내 염증 반응을 완화시키고 정산적인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맛난 제주감귤 먹고 2017년 건강한 한해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