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락앤칩스 애월해안도로 주변에 위치한 제주푸드트럭!

파인드제주 2017. 2. 1. 16:34




애월해안도로 주변에 있는 전망좋은 곳에 자리잡고 있는 제주푸드트럭 락앤칩스!

솔직히 원래는 갈 계획이 없었는데 제주도 애월해안도로를 드라이브하면서 

빨간색에 눈에 띄는 제주 푸드트럭 발견 !!

 뭐 파는 곳인지 궁금함에 함 방문하여 보았어요~^_^


락앤칩스 푸드트럭에선 씨푸드박스, 미니박스, 락앤칩스, 떡강정 등

종류가 꽤 다양했습니다. 사장님에 추천을 받아 메뉴를 선택하여 먹어보았습니다.

젊으신 사장님이셨어요! 요즘은 이렇게 젊은 청년들이 푸드트럭을 많이 하는거 같아요^_^





바삭한 해산물 튀김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방문시에는 네비게이션에 지도 검색하고 가보세요.

제주시 애월해안로390 (rak_n_chips @인스타그램) 에서 주소 가져옴!

하지만 푸드트럭은 후무일,장소가 수시로 바뀔수도 있으니 방문 전 락앤칩스 인스타계정을

통해 꼭 위치 그리고 오늘 오픈한지, 수량은 남았는지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저는 씨푸드박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바로 업로드하여 떡강정은 무료로 먹었답니다! 하핫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여 보세요!

인스타그램에 #락앤칩스 태그를 걸고 사진을 올리면 떡강정을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씨푸드 박스 입니다 -:)

역시 모든 음식은 이렇게 따뜻할때 먹어야 맛있는듯~

씨푸드박스는 만원으로 안에는 꽃게,새우,오징어링,해쉬감자,감자튀김 등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바삭바삭하니 정말 맛있어요 베리굿뜨!!





칠리소스와 피클도 함께 주었답니다.

저는 바로 옆에 멋진 바다를 바라보며 바로 시식해보았는데요~


제주 바다의 향기와 절경이 눈앞에 그림같이 펼쳐져 정말 아름답더군요!

다만, 바닷가라 더욱 추운감이 없지 않아 있어서 ..... 반먹고 반은 차에 들어가서 먹었네요^_^





껍찔째 먹는 바삭한 꽃게튀김인데요~~~

꽃게량맛이랑 비슷했어요! 바삭바삭하니 맛있었다는 !!

꽃게의 껍질에 키토산이 풍부해서 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씨푸드박스는 정말 생맥주 안주로도 딱일거 같아요~~~

생맥주에 드실거면 포장해서 숙소에서 드셔야할거 같네요^^;;;

락앤칩스 메뉴중에는 술은 따로 안팝니다.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레몬에이드 이렇게  세가지 종류가 팔고 있어요!





견과류가 들어가 바삭바삭 맛있는 떡강정 역시 매콤달콤 맛있었는데요~~

아이들도 좋아할거 같아요^_^ 요거 역시 맥주가 땡기는 맛이라는!!


다음에 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 하면서 또 한번 들려야 겠어요~


락앤칩스 인스타보니 예전에는 제주허브동산에 있었는데

애월해안도로로 자리를 옮긴거 같네요^_^

혹시 모르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필히 인스타그램에서 장소 확인하고 가보세요~~







감기로 인해 떨어진 식욕을 살리는데도 도움이 되고

항암작용에 좋은 성분가득, 잡티 제거에도 좋은 제주감귤~! 

영양가 가득한 제주감귤! 제주감귤농협 스토어팜에서 주문하여 드셔보세여^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