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시카페 유달리 (U:DALLY) 딸기음료 먹고 예쁜보틀까지!

파인드제주 2017. 2. 7. 17:05




제주시카페 유달리 (U:DALLY)에서 딸기 음료먹고 예쁜 보틀까지 받고 왔어요~

전부터 넘넘 가고 싶었던 유달리 !!

딸기 덕후라고 불리는 저로썬 그냥 지나칠수가 없겠더라구요!!

매일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을 보며 침을 흘리고 있었는데~~드디어 방문하네요^_^

유달리에서 유명한 딸기쥬스 세가지를 주문하여 보았어요~

딸기철에는 역시 딸기를 먹어줘야겠지요!

유달리는 제주도에만 있는 카페 인줄알았는데

찾아갈려고 위치 검색해보니 지역별로 여러군데 있던 체인점이였어요 ㅎㅎ

하지만 제주도에는 단 하나 노형점에만 있다고 하더라구요!








유달리는 달테이블 바로 옆에 있어요^_^

달테이블은 제주도민들에게 인기있는 곳인데요

언제 지나가도 사람들로 꽉꽉 차 있는거 같아요

달테이블 옆에 빨간색 건물이 바로 유달리 !!






내부도 레드색상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답니다.


생각했던거 보단 카페도 좀 넓었어요 ~

그리고 유달리랑 달테이블 같은 사장님인가?!

유달리에서 달테이블로 가는 문이 있었어요~

유달리에서 달테이블  모습을 들여다 볼수 있도록 벽사이도 통유리로 되어 있었구요~!






유달리는 정말 과일을 좋아하는 분들이 방문하면 안성맞춤인 카페가 아닐까 싶네요!

수 없이 많은 메뉴로 메뉴 고를때 살짝 결정장애가 왔어요~ 멘붕 상태!!

바로 정신을 차리고 딸기음료를 주문하여 보았어요 ㅎㅎ

딸기음료도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고를때 조금 망설여지긴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오른쪽에서부터

딸기파르페, 딸기TOP,딸기듬뿍라떼를 주문하여 보았어요!

달달한 음료만 되어진 딸기 ! 이렇게 모아보니 역시나도 비쥬얼 최고!

빨리 먹어보고 싶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딸기가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딸기파르페 6,500원 안에는  딸기스무디, 시리얼, 키위, 파인애플, 생딸기, 생크림으로

이루어져 있구요^_^ 딸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과일을 맛볼수 있는 메뉴에요!!


식 후 디저트 메뉴로 딱인거 같아요 ~

시리얼,과일 등이 많이 들어가서인지 하나 먹으면 공복감이 없어져요~!






요건 딸기 라떼 입니다.

딸기가 듬뿍들어가 있구요 흰색 부분은 우유에요 !

스무디 식으로 딸기가 들어가 있어서  딸기우유맛이 나요~~

역시 달콤하고 좋았지만 요즘 같이 추운날에 먹으니 몸이 쌀쌀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먹은 딸기TOP !!!

딸기스무디, 생크림, 생딸기에 조화로 정말 베리굿

딸기덕후라면 꼭 한번 먹어보세요 ~ 딸기도 싱싱하고 맛있었고,

딸기도 어찌나큰지 한입에 먹기 힘들어서 두번 나눠 먹었답니다.

그리고 생크림도 맛있었고, 정말 엄지척 맛이였어요!!!






딸기TOP 맨 밑바닥 부분에 딸기잼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마지막에 스무디와 함께 섞어 먹으면 아주 꿀맛이라는!!

어릴적 엄마가 만들어준 생딸기우유가 생각났어요 ~~

정말 딸기덕후 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라고 추천해주고 싶은 제주시카페 유달리!!


음료가 담겨진 예쁜 보틀도 서비스로 가질수 있어서

맛좋은 음료도 먹고 덤으로 보틀도 얻을수 있는 일석이조 카페에요










비상품감귤을 취급 안하고 품질 좋은 최상급 제주감귤만 판매 한다는 제주감귤농협!!
왁스코팅,강제착색을 전혀하지 않아 보다 맛있는 감귤을 믿고 드실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과일이라 겨울철 간식으로 최고에요!!

 먹거리가 불안한 요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주감귤 먹고
올 겨울 건강관리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