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하귀맛집 옛날국수집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푸짐!

파인드제주 2017. 2. 17. 15:30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한 하귀맛집 옛날국수집



안녕하세요^_^ 오늘은 단돈 4000원 국수를 정말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하귀초등학교 바로 옆에 있는 파란색 건물에 식당인데요~!

다 먹을 자신 있으면 한번 도전해보라고 하고 싶어요


푸짐한 양으로 주인분께는 미안하지만 언제가도 남기고 온다는..


제주도 국수집들 보면 정말 택도 없이 비싼 가격에 파는 곳이 많은데..

정말 이런 맛집이야말로 서민들을 생각해주는  진정한 맛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식당내부는 테이블과 그리고 방으로 되어 있어요.


겉으로 보았을땐 매우 아담한 맛집이라고 생각했지만

제가 생각했던거 보다 테이블도 많고 큰 느낌!!

아직은 많은 분들에게 소문이 안나고 근처 주민분들에겐 소문이 자자하여

가면 아마 관광객들 보다는 동내분들이 많이 보일거에요~!!





일반 집을 개조하여 만든 식당 같아요

식당 내부로 들어가면 마치 내집 같은 정겨운 느낌이 든답니다.

어릴적 자주 보던 밥상, 마치 할머니집에 놀러온듯한 기분이 들기도 하네요~!





메뉴는 비빔국수, 잔치국수로 콩국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두 가격은 4,000원 !!

처음에 잘못 본줄알고 몇번을 보았다는 ~~하지만 벌써 놀라기엔 일러요 ~~~!!





그릇을 가져오면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_^

옛날국수집 근처에 집이 있다면 포장해 가셔도 좋을거 같아요

1인분 포장해도 거의 3~4명은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준비된 육수가 소진되면 조기마감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식성이 좋은 분들이라도 욕심내서 곱배기 주문하지마세요..

아마 드시다보면 제가 왜 이말을 했는지 공감할거에요~~


곱배기 다드시면 가격이 동일하다고 합니다.

한번 도전해볼사람은 도전해보세요 ~~ !!




비빔국수 역시 양이 많아요.

면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구요.

싱싱한 채소와 김가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양념은 원하는 만큼 추가하여 드시면되요~~~ ㅎㅎ

옆 테이블 아저씨들은 비빔국수 먹던데 보니까 거의 남기더라구요~~

절대 맛없어서 남기는거 아니에요 ~~ 양이 감당안되게 많아요!





멸치국수도 역시 4,000원 양은 푸짐 !!

제가 볼때는 비빔국수 보다 양이 많은거 같아요 이거는

정말 세숫대야 만큼한 사발에 국수가 나오는데요~~보자마자 놀랍기만 합니다.

먹기전에는 다 먹을수 있어~~ 하지만 점점 이건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요 ~~ ㅎㅎㅎ 






양이 많다고 맛이 떨어질수도 있겠다 생각하시는 분들 있을 수 있는데


처음 호로록 먹어보았는데 "맛있다" 감탄사가 저절로 나왔어요~!

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요^_^






사진 속에서는 그릇이 일반 국수그릇 만큼한 크기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아니라는 사~실 !!

그릇 크기는 아마 이건 직접 보지 못한 분들은 모르실거에요 ~~ ㅎㅎ

식성 좋은 남성분들이라도 남길수 밖에 없는 양 인데요 !!

저렴한 금액에 배부르게 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이라

학생들이 가기에도 안성맞춤이고, 멸치국수 혹은 비빔국수 맛있게 잘하는 곳

찾는분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어요!!








자연 그대로가 지은 당도 높은 맛있는 제주도감귤 드셔보세요~!!


겨울철 과일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게 감귤이 아닐까 싶은데요!
특히 감귤 수확철인 겨울에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제주감귤농협에선 공선회 회원농가 감귤만 출하하기 때문에 품질이 우수하며,
인위적인 착색처리, 물세척을 하지 않아 보관기간도 길어져
보다 더 신선하고 맛있는 감귤을 드실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