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서귀포 횟집 보물섬횟집 쓰끼다시는 여기가 진리!

파인드제주 2017. 2. 8. 14:51





서귀포 횟집 중 제가 제일 추천해드리는 곳! 보물섬횟집



귀한 손님 모시고 식사하기에 정말 적합한 장소 같아요~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합리적이고 맛있고

횟집 앞 서귀포 바다전망으로 아름다운 풍경으로

언제가도 눈과 배를 호강시켜주는 횟집같은데요^_^

서귀포 주변 바다뷰로 전망 좋은 횟집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서귀포시 칠십리음식특화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앞에 자구리문화예술공원이 있는데요!

식사하고 멋진 바다경치와 예술작품들이 반겨주는 공원도 산책할수 있어서 일석이조 식당 같아요~!







뷰가 탁트여 있어서 마치 선상 위에서 식사하는 기분이 든답니다.

가격대도 다양하고 퀼리티에 비해 완전 착한가격인거 같아요~

양도 푸짐하고 음식도 다양하게 나와서 정말 최고에요!!


서귀포에서 인정한 음식가격인하업소 이기도 합니다.






자구리문화예술공원 "유토피아로"가 바로 앞에 있어요~!!

유토피아로는 밥을 먹고 둘러보기로 했어요^_^







맛깔나게 준비된 모듬회 !!

활어회를 주문하니 이렇게 스끼다시가 빵빵하게 나왔습니다.

회 킬러인 저로썬 눈이 반짝반짝 해지는 시간이였어요~






이러니 제가 반할수 밖에 없겠죠 ~?!

해산물들이 다 신선하고 비린내 전혀 없이 완전 싱싱해요!

역시 보물섬횟집 스끼다시가 진리인거 같아요~~^_^






고등어회 부터시작해서 성게와 해삼, 전복회, 낙지회 등등 정말

다양한 회들이 한접시에 푸짐하게 나온답니다.

말이 필요없는 맛있는 회 -:)

회는 신선함이 최고인데 무엇보다 신선함이 남달랐답니다.


정말 다양해서 스끼다시만 먹어도 배가부른거 같아요.





조갯국 역시 국물이 시원해서 정말 감칠맛나고 맛있었어요^_^

조개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워낙 국물이 맑고 깨끗해서인지 

뭐가 들어가 있는지 다 보이더라구요~ 먹고 나서도 개운한것이 안성맞춤!!!






고구마 튀김 ! 금방 튀겨서인지 튀김옷이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해서 식감이 참 좋았어요^_^






신선하고 푸짐한 스끼다시 만큼이나 퀄리티 좋은 빛깔을 자랑하는 활어회!

회가 어찌나 쫄깃하고 부드럽던지~~

입안에 넣고 오물오물 씹는 순간 부드러움과 고소함이

입안가득 퍼지는게~~~~ 정말 환상 이랍니다.






신선함은 물론이고 살집도 오동통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베리굿뜨!

비린내 없이 완전 싱싱해요!

맛도좋고~ 뷰도좋고 정말 모든게 다 만족스러운 횟집같아요^_^






정말 화려한 상차림인데요^_^

신선한 쌈채소와 감칠맛 나는 양념장과 함께 쌈을 싸 먹어보기도 하고!

쫀득쫀득 하면서도 탱글탱글 입안가득 고소함이 퍼지는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런 저런 이야기 나누면서 멋진 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어

 특별한 시간을 보냈던거 같아요^_^






칼칼하고 시원한 매운탕도 얼마나 맛있던지

감칠맛나는 진한국물 때문에 밥 한그릇 뚝-딱 해치웠습니다.


제주도에서 신선한 회를 저렴한 가격으로 맛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보물섬횟집 정말 강추해드리고 싶어요~


맛 좋은 회와 더불어 다양한 해산물을 맛 볼수 있답니다.

신선한 회와 푸른바다가 살아숨쉬는 곳 같아요!

스끼다시가 푸짐해서 아주 배부르게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제주감귤 맛있는 곳 추천해드릴게요^_^

제주감귤농협에서 한박스 주문해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웃님들께 소개해드립니다.

제가 맛본 제주도 감귤 중에서도 세손가락에 꼽힐정도로 달콤하고 맛있는 감귤인데요!

철저한 선별과정을 통해 맛과 품질이 좋은 감귤만 출하하고 있어

먹거리가 불안한 요즘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