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백종원의3대천왕 제주도 맛집 편에 나온 장수물식당 고기국수!

파인드제주 2017. 3. 3. 16:55





백종원의3대천왕 제주도 맛집 편에 나온 장수물식당 고기국수 !

아마 방송에 영향으로 더욱 더 대박난 맛집이 아닐까 싶은데요~

주택가에 있어서 근처 도청직원 회사원들 사이에서만 유명했던 동네맛집이였는데

방송을 타면서 이제는 전국민에게 유명한 맛집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단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주차시에는 약간의 불편함이 있네요 ㅠㅠ








백종원의3대천왕에서 다녀간 인증마크(?)

백종원님 싸인도 보이네요!

방송에 나온 맛집은 이렇게 만들어서 주나봐요~~?!


식당은 정말 아담해요 그래서 사람들이 조금만 북적여도 금세 꽉찬답니다.

메뉴는 돔베고기와 고기국수 딱 두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돔베고기는 안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하고 있을수도 있겠네요 ~  조만간 또 가봐야겠어요~!


고기국수도 7,000원으로 올랐다고 합니다.

방송에 힘이 컸나보네요 ㅠㅠ

6,000원 이였을때 제주도 고기국수 치곤 저렴하다 생각해는데 아뿔사!!!









반찬은 원하는 만큼 떠 드시면 된답니다.

오래된 식당이라 정겨운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꼭 시장에서 만나볼수 있는 오랜시간 사랑을 받고 있는 맛집 같은 느낌이 든답니다.

식당은 허름해도 맛이 좋은곳 있잖아요~ 딱 그느낌이에요! ㅎㅎㅎ









그리고 야들야들한 고기는 서비스로 준답니다.

고기가 도톰하니 씹는 맛이 아주 제대로네요!!










맛뿐만 아니라 푸짐한 양으로 유명한곳인데요

고기가 정말 듬뿍 들어가 있어요 !

자칫하면 느끼하다고 생각이 들 수 있지만

느끼함 없이 걸쭉한 담백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중면을 사용하여 면발에 식감이 좋으며 쫄깃함을 자랑한답니다.맛있었어요!!

육수는 깔끔하지만 살짝 짜고 후추가 들어가서

백종원님 말처럼 돼지국밥 느낌도 나네요!








그리고 고기국수에 들어간 고기도 잡내가 안나고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짭쪼롬한 국물과 부드러운 고기의 조화가 넘 좋았어요!


하지만.. 양이 많이서 대식가인 제가 먹기에도 살짝 부담스러운 정도 였어요!


양도 많고 이모님들도 다 친절해서 또 가고 싶은 맛집이에요^_^

백종원의3대천왕 제주도 맛집 으로 추천한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