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 김녕맛집 로컬크랩 랍스타 먹어봤니?

파인드제주 2017. 5. 5. 16:30




제주도 김녕맛집 로컬크랩

랍스타 먹어봤니?


안녕하세요^0^ 제주길잡이 입니다.

오늘은 5월 5일 어린이날이에요~

사랑하는 자녀분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드릴곳은 다양한 테마가 있는 이색적인 식당으로

아이들부터 시작해서 어른들까지 좋아할만한 김녕맛집 로컬크랩 입니다.






로컬크랩 바로 맞은편으로는 김녕바다가 한눈에 펼쳐져 있는데요

에메랄드빛 바다물결로 바다향기가 가득하답니다.

독특한 건물 인테리어로 들어오는 입구에서 부터 시.선.강.탈 !










1층은 로컬크랩 식당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2층으로 올라가면 테라스가 나온답니다.

테라스에 올라가면 제주도 바다를 더욱 더 가까이서 느낄수 있어요

아~ 김녕바다 참으로 아름답다 ♡










랍스타가 유명한 곳이라 곳곳에 랍스타 관련된 인형 소품들이 보이구요

그리고 한쪽 공간에는 로컬크랩 티셔츠 부터 시작해서 컵,모자 등등 아기자기한 소품까지

제 마음을 심쿵하게하는 소품들로 가득차 있었습니다.








구경거리가 참 많은 곳이더라구요

서핑보드가 보여서인지 여름이라는 계절이 생각나기도 하고

인테리어가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_^










메인메뉴 버킷시푸드, 스노우크랩 중 선택하여 인원수대로

주문하고 랍스타, 대게도 추가로 주문하여 보았습니다.

저희는 3인이라 3인에 맞게 메뉴를 선택하여 주문해보았어요^_^











랍스타를 주문하면 주문자가 직접 랍스타를 잡을수 있도록 해주는데요

이때는 두눈으로 직접 살아있는 랍스터를 확인할수 있는 시간이기도 하지요~

싱싱 그자체 !!!








랍스타를 잡고 나면 주문한 메뉴가 오기만을 기다리면되요

바로 즉석에서 요리를 해주시는 거기에 조금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이정도쯤이야 랍스타만 먹는다면 다 잊을 수 있어!!!!!


물티슈,앞치마,비닐장갑,망치 등 준비되어져 있네요~

랍스타 먹을 생각을 하니 벌써 부터 두근두근!









드디어 랍스타님 등장하셨네요

빨간색으로 광내고 오신 랍스타님 군침 꿀꺽하는 비주얼!









랍스타 밑으로는 메인메뉴인 해산물과 추가로 주문한 대게가 깔려있답니다.

사진 속 보이는 은색통에 다 해산물이 담겨져 있다고 생각하시면되요~!

해산물을 정말 원없이 먹을 수 있었답니다.







랍스타를 올리고 해산물이 담긴 양동이를 테이블에 비워 보았어요

헉뜨! 정말 다양한 해산물, 야채 등등 푸짐하네요!!

딱새우,홍합, 가리비, 전복, 새우, 조개, 소세지, 감자, 고구마,

옥수수, 파인애플, 뿔소라, 파프리카 등등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사장님이 서비스로 랍스타를 먹기 좋게 손질해주었습니다.

집게발은 제가 망치로 쾅쾅 두들겨 먹어보았어요

역시 랍스타는 이렇게 때려서 먹는게 재미지요~

있는 힘껏 두들겨줘야 랍스타 살을 만나볼수 있어요!

이때 만큼은 살면서 스트레스 받았던 순간들을 생각하며 마구마구 두들겨 주세요! ^_^








역시 집게발이 통통해서 안에 살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네요!

쫄깃쫄깃 고소하기도 하고 맛있었습니다.

함께나온 소스와 찍어먹으면 두배로 맛있어요-:D)







딱새우는 망치로 한번 탁 두들겨 주면 금방 분해된답니다.

엄청나게 빠르 제 손 ㅋㅋㅋ

해산물들이 정말 한눈에 보아도 싱싱해보이고 맛있었답니다.







이렇게 도구들을 사용해서 분해해서 먹는 재미도 있고

또 어찌나 양은 많은지 많이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산더미였어요

양 정말 푸짐했어요!ㅋㅋ


껍데기는 모두 양동이에 버려주면 된답니다.






고구마는 어찌나 달고 맛있던지

해산물 만큼이나 옥수수와 고구마도 베리굿이였어요!


랍스타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지루한 제주맛집은 가라~!

이색적인 테마를 가진 제주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제주도 김녕맛집 로컬크랩 추천이용!




- 문의 : 064-782-0214

- 운영시간 : 10시~17시 30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