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동부권 관광지 낙타트래킹 동물농장에 나왔던 바로그곳!

파인드제주 2017. 5. 7. 23:57





제주도 동부권 관광지 낙타트래킹 푸른 초원 사이를

낙타와 함께 거닐며 즐거운 추억하나 만들고 가세요!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체험은 제주도 이색체험으로 낙타트래킹,먹이주기 체험등으로

낙타와 이색적이면서도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남길수 있습니다.


제가 간날은 오후4-5시쯤이라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딱 낙타트래킹하기에 좋은 날씨였는데요!

빨리 체험해보고 싶었습니다.






우선 저는 낙타트래킹 체험을 하기전 낙타와의 친밀감을 쌓으려고

낙타먹이주기체험을 경험해보았습니다.

귀엽게 무리지어 있는 낙타 어디를 그리 보는건지 뒷모습이 참 귀여웠어요!







낙타에게 먹이를 주자 잘도 받아 먹네요!

처음 보는 동물이라 성큼성큼 다가올때 조금 무섭기도 했는데

가까이서 보니 정말 귀엽더라구요^_^

눈도 크고 눈은 어찌나 맑고 깨끗하던지

낙타 눈속에 빠져버렸어요~~~!!







매표소 및 휴게실은 이렇게 낙타인형들과 소품들 그리고 사진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한쪽편으로는 소지품 보관하는 서랍장도 있고

구경거리가득가득 심플하고 깔끔했어요^_^






반짝반짝 하나 개인 소장하고 싶은 낙타 소품도 있었습니다.

내부에는 온통 낙타를 테마로한 장식품들이 가득이었어요

낙타인형은 너무 귀엽게 생겨서 하나 개인소장하고 싶더라구요!





낙타트래킹은 호주 청정지역의 낙타를 국내최초로 수입하여

제주도내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더불어 낙타트래킹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낙타트래킹은 도내 유일의 체험장이자이기도 하여 더욱 특별한데요!

20인 이상이 한번에 낙타체험을 할 수 있는 넓고 쾌적한

환경을 가지고 있기도 하답니다.





제주도 승마체험과는 다르게

둘이 함께 트래킹을 즐길 수 있어서

커들들이나 동물을 무서워 하는 아이와 함께 즐길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동물농장에도 나왔던 포니밸리 낙타들!

동물농장 '불량 낙타 사랑이 길들이기'편 방송에 나왔다고 하네요

방송후에 유명인사가된 사랑이와 사랑이 아빠!!

티비에서 뵙던 분이 있어서 연예인 보는 기분이들더라구요~









한마리씩 출발하기는 하지만 줄로 연결되어 여러마리의

낙타들이 뒤로 함께해서 여럿이서 함께 즐길수 있고

낙타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좋은 체험코스가 아닐까 싶네요!



해외에서만 즐길 수 있는 낙타트래킹!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체험이오니

제주도여행 오셨으니면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과 함께 꼭 체험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