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비올때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귀여운 코끼리보고 심쿵!

파인드제주 2017. 5. 10. 14:54





안녕하세요^_^ 코끼리들의 귀여운 재롱잔치가 펼쳐지는

점보빌리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코끼리와 함께 관객과 함께하는 코너부터 시작해서

코끼리와 같이 사진찍을 수 있는 시간까지

깊은 시간을 보낼수 있는 곳이랍니다.

가족과 함께 방문하면 좋은곳이니

귀여운 코끼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_^







방문전 공연시간 체크는 필수인 곳이라 점보빌리지 홈페이지를 통해

공연시간 체크 후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오전,오후 시간대별로 다양하게 공연을 관람할수 있더라구요

여행코스 동선에 맞춰 시간을 선택하여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점보빌리지 코끼리쇼는 관객과 함께하는 코너가 많은데요

이렇게 공연 중간중간 마다 코끼리가 관람석으로 다가오는가 하면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답니다.


공연이 시작되면서 공연장 한바퀴 돌고 관람석으로 다가와 꾸벅꾸벅 인사를 해준답니다.






점보빌리지 공연장은 실내에 있어서

제주도 비올때 가볼만한곳 으로도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다만 트래킹 체험은 실외에 있어서 비가 많이오면 체험을 못할수도 있으니

트래킹 체험도 원하시는 경우 방문전 확인 후 방문하여 보세요 ㅎㅎ





실제로 보니 엄청 귀엽더라구요 큰 코끼리만 있을줄 알았는데

아기코끼리도 있고 엄마,아빠로 보이는 큰 코끼리도 있고 다양했어요

아기 코끼리 넘 귀여웠어요~

무한도전 정준하 유행어가 생각나네요!

아프지마 도토잠보 !! ㅎㅎㅎ^_^






코끼리 몸집 보다 작은 의자위에 앉아서 공연을 펼치는가하면

장애물 위에 올라가기도하고 멋진 공연을 보여주더라구요^_^

동물이 하기는 다소 힘든 묘기인데 코끼리의 열정과 노력에 힘찬 박수를 보내주었습니다.







의자 앉아 있는것도 놀라운데 앉아서 코끼리코로 훌라후프를 돌리고

풍선터트리기도 하고

신나는 음악에 맞춰 멋진 공연을 선보여주는 코끼리!

점보빌리지 공연을 보면 바나나는 안줄수가 없겠더라구요






관객석 앞으로 다가오는 시간에는 코끼리와 친밀감 넘치는 시간을 보낼수 있는데요

이때는 코끼리코로 만져보는가 하면 준비하신 바나나를 주며

먹이주기 체험도 할수 있습니다.


공연 중간중간에 이런 시간들이 많이 있어요

관객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연 같아요!






조련사와 함께 멋진 공연도 보여주구요 ~

점보빌리지에 와서 코끼리의 유연성과 똑똑함을 배우고 가네요!

멋진 코끼리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주었어요 짝짝!!!







그리고 중간에는 직접 관객이 공연장으로 가서 펼쳐지는 이벤트도 있는데요~!

코끼리 발로 쿵쿵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약간 아찔하면서도 놀라운 공연이에요!

코끼리 마사지를 받는 관객들에 표정이 모두 즐거워 보이네요!

보는사람도 긴장되는 공연이랍니다.







모든 공연이 끝나고 난 후에는 코끼리와 조련사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어볼수 있는 포토존도 준비되어지는데요~

이때는 코끼리를 코앞에서 만나보고

또 조련사와 관객과 함께 기념사진도 남겨볼수 있는 시간이기도 하니

공연이 끝난 후에 코끼와 함께 기념사진 꼭 찍고 가세요!


점보빌리지 주변에 오설록티뮤지엄, 유리의성 ,방림원 등 있으니

제주도 서부권 여행코스 짜실때 점보빌리지도 잊지말고 코스에 꼭 추가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