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소인국테마파크 맛집 추천 및 소인국 후기

파인드제주 2017. 5. 9. 23:58





세계의 명소가 한자리에 모여있는 곳 소인국테마파크

마치 세계여행을 하는 듯한 기분이 드는
미니어처 테마파크 입니다.

내가 거인이 되고 세계명소들이 미니어처가 되는데요~


사진이나 화면 속에서 봤던 건축물을 보면서 정말 세계여행을 온듯한 기분도 들도

이곳에만 오면 마치 세계일주를 하는듯한 기분에 설레이더라구요^_^








세계명소가 한자리에 모여있는 곳인데요

소인국테마파크는 국내 최대의 미니어처 테마파크로

30여개국 100여점의 미니어처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소인국테마파크의 전시물들은 관람객의 시선에서 15도 각도 밑으로 전시되어 있는데요

이는 관람하기 좋고 시각적인 효과도 크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정말 정교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만드는 과정이 궁금하기도 하네요

앤트맨이 되어서 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귀여운 캐릭터들을 모아놓은 캐릭터 박물관도 있답니다.^_^

이곳에서는 추억의 캐릭터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옛 추억을 떠올려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여러 건물들이 전시되어 있지만

다시 한번 한국 건축의 미에 감탄 하게 되네요!

세계 어디에 내놔도 멋진 우리나라의 건축물이죠~







제주에서 떠나는 세계여행의 시간~!

아이들과 함께 재밌는 세계문화역사 공부도되고

잠시 걸리버가 되어 작아진 세계명소들도 구경하며

재밌는 추억을 보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위치는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에 있으니 참고하여 보세요!









서광리 근처에는 자투리고기가 맛있는 물통식당이 있어요

소인국테마파크 맛집 으로 추천하는 곳이랍니다.








자투리 고기란 고기를 적량으로 다듬고 남은 고기로 버리기엔 아까운 것들을 모은것으로

육지에서는 뒷고기라고 부른답니다.

가격대비 양도 푸짐하고 저렴하여 길잡이가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하지요!









초벌로 한번 구워져서 나와 시간도 단축시켜주고 잡냄새도 잡아주어

더 맛있게 드실수 있는데요~









기본반찬도 다양하고 푸짐하게 나오고

물통식당에 별미라고 할수 있는 강된장~

강된장은 찌개처럼 나와 순해서 반에 비벼먹어도 맛있고

고기에 콕 찍어 드셔도 맛있답니다.

강된장은 정말 신의한수 였어요!!!


제주여행을 오셨다면 제주돼지를 안 먹어 볼수가 없으실텐데

자투리 연탄고기 꼭 드셔보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