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마사지샵 대명테라피 피로야 안녕!

파인드제주 2017. 5. 16. 14:17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어보러 제주도 마사지샵 방문하여 보았어요

바로 제주대명리조트 내에 있는 대명테라피 인데요

전신관리로 피로를 풀어주었습니다.

대명테라피는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케어프로그램으로

일상에서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데요!

뭉친근육을 가볍게 풀어주기 때문에 제주도 여행 중 마무리는 대명테라피에서

마무리를 해보는것도 좋으실거 같아요 ^_^






제주대명리조트 내에 있는 곳이기에

대명리조트 숙박객들이 들리기에도 좋구요

일반 관광객들도 예약이 가능하기에 동쪽 근처 여행을하시거나

숙박을 그쪽에 잡으셨가면 숙박하기에 좋답니다^^!






대명테라피로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가격표와 함께 프로그램들이 기재가 되어 있구요^_^

본인 상태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마사지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대명테라피 내부는 심플하면서도 안락한 느낌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잠시 대기하는 동안  창밖을 바라보며 앉을수 있는 테이블도 있답니다.

창 밖으로 대명리조트에 경치 밑 주변 풍경이 펼쳐지는데요!

밤에는 주변에 조명들이 반짝반짝 들어와 야경 경치를 바라보며

차한잔 할수 있어요^_^





잠시 기다리는 동안 차한잔 -:)

이렇게 보니 경치 좋은 커피숍에 온거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하네요!







테라피실은 화이트톤으로 심플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침구도 깔끔했구요  침대도 포근함이 느껴져

테라피 받는 동안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머리부터 시작해서 전신을 관리해주는 중

관리사분에 손길 하나하나 마다 뭉친 근육이 정말 싹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식 케어라 그런지

제가 평소에 불편하다고 생각했던 부분을 집중적으로 관리를 해주어서

더욱 더 시원했던거 같아요^_^







제가 평소에 운동량이 많지는 않은 편이라 종아리쪽도 자주 뭉쳤었는데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더라구요^_^

뭐 워낙 단골 제주도 마사지샵 이라 따로 말을 안해도

제가 자주 불편해하고 뭉친 부위를 알더라구요~!






발의 피로도 시원하게 풀어주고 있구요

전신관리라 정말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신경을 써준답니다.






얼굴을 시작해서 목 부위도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었습니다.

컴퓨터를 많이 보이는 직업이라

하체보다는 상체 쪽이 많이 뭉쳤었는데

정말 시원했어요 ~ 엄마 손은 약손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관리사분에 손이 약손 같았어요 !






머리도 꾹꾹 눌러주며 지압을 해주었어요

두통이 잦은편이었는데 대명테라피 관리 받고나서

두통이 많이 좋아진거 같아요!





피부관리로 마무리를 해보았어요^_^

몸도 시원하고 얼굴 피부도 좋아지고

정말 마사지 받는 만큼은 잡 생각도 사라지고 힐링되는거 같은데요

내 몸에 투자하는 돈은 아까워 하지 말라는 관리사분에 말씀이 생각나네요^_^

그말이 맞는거 같아요

한달에 1~2번쯤은 내몸에 투자를하니 힐링도 되고 좋은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