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스크랩] [제주도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을 찾고있으면 "차귀도배낚시"는 어때요?

파인드제주 2010. 10. 9. 19:42

[제주도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을 찾고있으면 "차귀도배낚시"는 어때요?

 

 

가끔 이런경험 느껴보지 않았나요?

짜장면도 먹고 싶고 짬뽕도 먹고싶고....

배낚시도 하고싶고, 회도 먹고 싶고, 매운탕도 먹고 싶을때.... 그럴때는 "제주도가볼만한곳"으로 꼽히는

"차귀도달래배낚시"는 어떻세요?

배타고 나가서 직접 낚시도 할수 있고, 잡은 물고기로 회를 쳐서 먹을수도 있고, 매운탕에 튀김까지 먹을수 있는 ~

저는 4가지를 한 번에 하기위해 놀러갔습니다. 따라오실분은 손 ~ !!

 

 

 

우리들이 탈 배입니다.

저는 통통배는 처음인지라 ~

멀미가 조금 걱정이 되네요 ~ 괜찮겠죠? ㅎㅎ

날시도 좋고 파도도 거세지 않으니 일단 가보아요.

 

 

배에 준비되어 있는 낚시대들이에요.

대어를 낚겠다는 꿈을 품고...낚시대를 골라봐야겠어요.

낚시대가 좋으면 물고기도 잘 낚이겠죠?

대어를 낚아서 회도 먹고, 매운탕도 먹고, 튀김도 먹을거랍니다 ~

 

 

 

드디어 배가 출발했어요 ~

걱정했던 멀미는 그리 심하지 않았어요 ~

파도를 부수면서 나아가고, 하얀 포말들이 부서지는데

멋있어요 ~

게다가 바다 주위의 섬들을 보는것도 좋았구요

차귀도 앞바다에는 여러 섬들이 있었어요.

 

 

우리 말고도 다른 낚시배가 있었어요.

손을 크게 흔들며 인사를 하자 저쪽에서도 대답을 해주셨어요.

"물고기 많이 많이 낚으세요 ~~ !!"

 

 

 

저희들은 슬슬 분주해졌어요

배도 섰고... 이제 슬슬 낚시를 해봐야죠 ~ ㅎㅎ

모두 들뜬것 같죠? 누가누가 많이 물고기를 낚나 내기 해볼까요?

 

 

선장님의 낚시 강습

모두들 귀를 쫑긋 세우고 열씸히 들었어요.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이기에 열씸히 들어야죠 ~

고개를 끄덕끄덕 거리면서 사장님의 설명을 듣고

본격적으로 낚시를 시작했어요.

낚시바늘에다 미끼를 걸고... 바다속에 퐁당 ~

물고기야 이리온 이리온 ~ ㅎㅎ

 

 

 

제가 낚은 물고기에요 ~

어때요? 크죠? ㅎㅎ

이것으로 회도 먹고, 튀김도 먹고, 매운탕도 먹을거에요 ~

월척은 아니더라도 저는 뿌듯하고 좋았어요

 

 

 

첫 번째 메뉴 생선회에요 ~

갓 잡은 물고기를 회 떠서 먹는데...

졸깃졸깃한 맛이 최고였어요.

제가 낚은 물고기로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구요.

 

 

두번째 코스는 튀김이에요 ~

아삭아삭하게 튀김옷을 입혀서 간장에 찍어 먹으니

그 맛이 굿입니다.

 

 

마지막 메뉴인 매운탕이에요 ~

얼큰한 국물맛이 최고였어요

 

배낚시도 하고, 생선회도 먹고, 생선 튀김도 먹고, 매운탕도 먺고....

한 번에 4가지를 만족했어요 ㅎㅎ

이것이 바로

꿩도 먹고, 알도 먹고, 둥지태워 불피우고, 불피운 재로 거름도 주고... ㅎㅎ

낚시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한 번 가보세요 ~

요리를 해주시는 분의 요리솜씨도 대단해서

음식도 참 맛있었어요 ~

 

 

 

출처 : 레시피랑의 제주여행~
글쓴이 : 레시피양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