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우도 스쿠터 여행하기 꿀팁

파인드제주 2017. 9. 12. 14:19






제주 우도 스쿠터 타고 여행을 즐겨보았어요^^

이제 차량을 가지고 들어갈수 없어서 비교적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스쿠터 여행을 즐길수 있습니다.

전에 갔을때는 차량들이 많아서 스쿠터를 타고 교통이 혼잡했는데

이제야 조금 탈맛 나는거 같아요 ㅎㅎ


요즘 날씨도 풀렸겠다 스쿠터를 타며 우도 여행을 즐겨보세요~!











섬투어레져 라는 곳에서 대여를 하고 갔어요

우도 하우목동항 바로 옆에 있어요~^^!


2인용 전기스쿠터도 있고, 스쿠터 다양한 종류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일반 스쿠터로 선택하고 이용해보았어요 



현금결제만 된다고 해서 만약 이용하시는 분들은 현금 꼭 넉넉하게 뽑고 가세요 ㅠㅠ

섬투어레져 뿐만 아니라 우도에 있는 렌트점 모두 현금으로만 결제가 된다고 하네요..

요즘이 어떤 시대인데 참...;;;;; 









스쿠터를 빌릴려면 운전면허증은 필수 입니다~!

일반 면허나 원동기 면허증은 꼭 챙기고 가세요.

우도 스쿠터 이용시간은 1시간, 2시간, 3시간 이렇게 시간대별로 선택할수 있어요

대략 둘러볼 코스들을 선택하고 둘러보면 아무래도 시간이 좀 절약 되겠지유~?!










여행시에는 우도 관광명소들이 있는 지도도 주는데요!

지도를 참고하여 둘러보니 참 편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카페도 들리고 관광명소들도 들릴 예정이라

넉넉하게 3시간을 선택하여 대여하였답니다. 












스쿠터를 예전에 좀 탔어서 간단한 작동법을 배우고 바로 출~발!












제가 간 코스는 서빈백사 그리고 우도 해안길을 따라 쭉 둘러보기로 했어요

그리고 우도봉 들리고 근처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습니다.











해안도로를 따라 스쿠터를 타고 경치 만끽 중 ~!

바다향기가 물씬 전해지는거 같았어요 

하늘도 맑고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스쿠터를 즐겨볼수 있어서

그렇게 달려서 도착한 서빈백사 !











홍조단괴 모래로 이루어진 해변으로 

반짝이는 흰모래사장이 매력 뿜뿜 넘치는 곳이랍니다.

에메랄드빛 바다도 참 예쁘고 여러모로 아름다웠던 해변~♡














홍조단괴 해조류로 이루어진 모래도 독특하고 예뻤답니다.

여느 해변과는 달리 모래 알갱이가 굵은데요~!

하얀 모래사장 위에 산호들의 향연을 감상할수 있었어요 













다음 장소 우도봉으로 이동 ~!

우도봉 가기전에 아이스크림연구소 들려서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어요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더위를 녹여주는구나!












쫀득쫀득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에 맛이 일품이었어요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무얼 먹어야 하나하고 고민되었어요

식욕을 자극하는 먹음직스러운 빛깔과 비쥬얼을 지니고 있었어요













저는 고민고민하여... 우도땅콩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어요~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도 다른 집 보다는 월등히 맛있었음 !!

우도 땅콩이 있어서 고소하면서도 젤라또 아이스크림에 

쫀득함도 느껴지고 넘넘 맛있었음 ㅋㅋㅋ


양도 많고 맛도 좋고

젤라또 아이스크림에 매력에 푹 빠지는 순간이었어요~ 내스타일












우도봉을 구경해보았어요^^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우도봉 옆으로 탁트인 해안절경이 힘든 마음을 잊게 해준답니다.


우도에 모습을 한눈에 볼수 있었습니다.

시원한 풍경이 정말 인상적이었답니다. ♡

시간적 여유를 주고 스쿠터를 빌리니까 조급한 마음도 안생기고 좋았던거 같아요 



성산항으로 가면서도 시원스런 바다풍경을 감상하며 돌아갈수 있었는데요~

우도는 언제와도 좋은 섬 같아요~담에도 또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