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보롬왓 메밀꽃 축제 인기절정!

파인드제주 2017. 9. 26. 14:38






제주 메밀꽃축제 보롬왓 지금이 아주 절정!

새하얀 눈꽃이 내린거 같이 아름다운 절경을 보여주는

제주 메밀꽃 보러 보롬왓에 가보세요^^!


가을에도 아름다운 꽃을 감상할수 있다는걸 메밀꽃을 보고 알았는데요

작년에 이어 이번 가을에도 핫하답니다.


가을 하늘 아래 하얗게 펼쳐진 메밀꽃의 정취가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 곳이에요^^









주변 오름들과 함께 멋진 절경을 보여는 보롬왓 메밀꽃 !

위치는 표선면 번영로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변에는 제주민속촌, 산굼부리, 섭지코지 등 있어요!








지금 활짝펴 절경을 이루고 있는데요^^

화이트톤으로 이루어진 메밀꽃 바람에 흩날리는 꽃들에 모습이 정말 눈을 행복하게 해주었어요

메밀꽃에 사진을 정말 실컷 담을수 있는곳 같아요^^


유채꽃 만큼이나 아름다운 메밀꽃이었어요

봄에는 유채꽃이 있다면 가을엔 메밀꽃 ♡









허수와비와 함께 절경을 이루고 있는 곳도 있었구요

각각 테마에 맞게 예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제 사진은 작년에 담아 본 사진인데요

이번년도에는 메밀꽃과 더불어 메리골드 꽃이 절경을 이루어

한층 더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더라구요^^











꽃과 식물들로 꾸며진 공간도 있었어요

이곳은 이제 비닐하우스 식물원으로 예쁘게 꾸며놓았다고 합니다.

다육이 식물들도 판매가 되고 있었어요^^


가을이지만 향긋한 꽃향기를 가득 느낄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







꼭 tvn 드라마 도깨비 한장면 같지 않나요?

김신이 도깨비 검들고 등장할거 같았어요


마치 하얀색 눈송이를 뿌려놓은듯 흰색물결로 물든

메밀꽃에 풍경이 낭만적이었습니다.









보롬왓 내에는 카페도 있었어요^^

메밀꽃 구경하고 나서 잠시 차한잔 하고 싶으신 분들은

들리셔서 차 한잔하고 가면 좋을듯 ㅎㅎ

카페 앞으로는 인디언텐트도 있었어요.

잠시 잔디밭에 앉아 휴식 보내기 좋을거 같아요











카페 내에서는 이렇게 메일밭에 풍경이 한눈에 들어온답니다.

초록빛 세상으로 가득 물든 야외를 바라보며 차한잔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요!

눈이 정말 맑아지는 듯한 기분이었어요^^ ♪










카페 한쪽 공간에는 표고버섯 세트, 메밀가루도 팔고 있었어요^^

메뉴는 커피 종류 외에도 디저트, 에이드, 쥬스, 과일차 종류 등으로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었어요!

잠시 들렸다가 차 한잔 하기 좋은곳 같아요ㅎㅎ










보리도 있었는데요 라벤더, 메리골드꽃등 아름다운 정취를 보여준답니다.

해 마다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해마다 방문하셔도 좋으실거 같아요^^!

지금 메밀꽃, 메리골드 꽃이 절정을 이루고 있다는데

이번 주말에 또 한번 가야겠어요^^










항아리가 줄지어 있는 곳도 있었구요

초록초록하면서 알록달록한 풍경이 정말 장관을 이루고 있었어요

요즘엔 초원에 아이들이 체험할수 있도록 양도 풀어 놓는거 같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 산책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푸른 들판에 눈꽃이 쌓인듯

눈꽃처럼 아름다운 장관을 만나볼수 있는 제주 메밀꽃 축제 인데요~!

하얀 메밀꽃 속에서 사진을 찍어보며 이색추억 하나 남기고 가세요~

곳곳이 정말 감성 포인트라서 사진찍기 정말 좋은거 같아요


메밀꽃이 가득한 보롬왓에서 가을날에

향기로운 추억을 만들어보기 바랍니다.


9월~10월 가기 딱 좋은 곳이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