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광치기해변 제주도 속 또다른 제주같아요

파인드제주 2017. 9. 28. 14:49






제주 속에 마치 또다른 제주도가 있는거 같은 제주 광치기해변

맑고 투명한빛에 바다가 아름다운곳으로

성산일출봉이 가장 잘보이는 해변이랍니다.


가끔 마음 속 답답함이 있을때 찾는 곳이기도 한데요

언제가도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수 있는거 같아요^^

투명한 바다는 속이 훤히 보이도록 아름답구요


웅장한 성산일출봉에 풍경이 고스란히 느껴진답니다.








광치기해변 바라 본 성산일출봉 :-)

강소라,유연석 주연 멘도롱 또똣에도 멋있게 나왔는데요

이곳이 정말 제주도인지 천국인지 싶을정도


저도 처음 이곳을 봤을때 감탄사만 연신 나왔는데요

제주도에도 이런곳이 있었구나 싶었어요 !!!









광치기해변은 화산 폭발 후 용암이 바다로 흘러들면서 만들어진 해변이라고 하는데요^^

넓게 깔린 이끼바위가 어우러져 독특한 풍경을 보여주고 있어요


물이 빠지면 사진 속 처럼 숨어있던 바위가 나타나면서

더욱 더 신비스러운 풍경을 연출해준답니다!









검은 모래가 끝나는 지점 쯤에 녹색 바위들이 있는데요

꼭 녹색 바위를 따라 가다보면 성산일출봉으로 이어질것만 같았어요


미끌미끌한 물 이끼가 덮인 바위들이라

조심조심 건너가야 한답니다.

푸른 하늘과 투명한 바다 그리고 성산일출봉이 만나

너무나도 멋진 풍경을 보여주었습니다.














제주 광치기해변 가고 난 후 근처에 있는 모해식당에서 통갈치구이 세트를 먹어보았습니다.

헉뜨 근데 주차장이 꽉 차 있어서 예약 안하고 왔는데

어쩌지 하나 싶었어요 !!


근데 다행이도 자리가 있었답니다.

테이블은 거의 다 꽉 차 있었구요

제가 들어올때는 한팀이 나가고 있어서

다행이도 바로 자리에 앉을수 있었답니다 :-)








모해식당 주차장에서 바라 본 성산일출봉 !

성산일출봉에 웅장함이 고스란히 느껴졌습니다.


마치 사람이 깎아 만든 듯한 풍경들이었어요

근데 자연이 만든 작품이라니 대단하지유 ~?!

그 경관이 정말 놀랍고도 신기하지요 ♡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관광지 랍니다.








다시 한번 맛집 인증 !!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셨음 !!

화덕에서 구워주는 통갈치구이가 단연 인기메뉴 같았어요

저 역시 통갈치구이 세트로 주문을 하여 보았습니다 ^^


테이블 그리고 좌식룸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하시면 될거 같아요

제가 갔을때는 거의 만석이었구요


테이블에만 자리가 하나 남아서 앉아보았어요^^










통갈치구이는 화덕에서 구워서 나오는데요

요게 바로 통갈치구이에 식감을 더욱 더 살려주는 비법 같아요

화덕에서 구워주는 모습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들어오는 입구 옆 쪽에 화덕이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바로 구워주는 모습으로 눈으로 확인 할수가 있었어요~!









통갈치구이 세트를 주문하면 이렇게 통갈치와 함께 흑돼지숯불구이 그리고 갈치조림 등 나온답니다.

정말 한상가득 상차림이 차려지지요 ?!

맛깔스런 반찬들로 눈에서 하트가 뿅뿅하는거 같아요 ♥.♥


밑반찬들은 잡채, 샐러드, 시금치 등등 다양한 반찬들로 이루어져 있었구요

호박죽도 나왔답니다.










호박죽도 나왔어요 배지근한게 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통갈치구이를 먹기전에 한번 더 먹어주면 정말 속도 풀어주고 찰떡궁합 같아요


아기와 함께 가신 분들은 요 호박죽 주면 좋을듯 !!!










흑돼지구이도 나왔어요

요거 정말 맛있었어요 숯불에향도 베어 있고

매콤 새콤한게 제 입맛에 딱이었답니다.


상추에 쌈을 싸 먹어도 맛있었구요 !

파지와 함께 곁들여서 먹어도 정말 맛이 베리굿굿 이었답니다 ♡










그리고 갈치조림도 나왔답니다.

가격대비 정말 푸짐하게 잘 나오는거 같아요

통갈치구이도 먹고 흑돼지, 갈치조림까지 구성이 정말 굿굿이었음

통갈치구이 하나 먹는거 보다는 조금만 돈을 더 내서 세트로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갈치구이는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손질해준답니다.

그래서 살 부분만 쉽게 먹을 수 있었어요

칼로 옆쪽 가시를 빼낸 후 드시면 됩니다.

통갈치구이라 토막토막 내어 먹으면 더욱 편리하답니다.










살이 오동통하게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냉동된 갈치가 아니고 싱싱한 갈치라

그 맛은 말 안해두 알겠지유 ~?


화덕에서 구워져 겉은 바삭 안은 담백하니 맛있었더라구요

밥도둑이 따로 없었답니다.


갈치살이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잘 먹더라구요!

미역국물에 말아서 갈치살을 올려주었답니다.

아이들에 입맛에도 맞는거 같아요


통갈치구이 세트 하나로

제주도 왔으면 먹어보아야할 음식들을 맛볼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여행객들에게 정말 강츄 드리고 싶은 식당이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