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관광지 추천 쇼월드 서커스공연 및 낙타트래킹 후기

파인드제주 2017. 9. 13. 15:11






제주 관광지 추천 쇼월드 서커스공연 구경 및 낙타트래킹 즐기고 왔어요 ♩

공연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방문시에는 공연시간 체크는 필수랍니다.

저는 오전에 가보기로 했어요

쇼월드 서커스 공연 보고 낙타트래킹 이용해 보기로 했어요^^


공연장 바로 옆에 낙타트래킹을 이용해볼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한 공간에서 갹앙각색 볼거리,체험거리를 즐길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주 관광지 추천 드리고 싶어요









주차장에서 주차를하고 보는데 낙타트래킹을 즐기는 분들에 모습도 보이더라구요

귀여운 외모를 가진 낙타와 함께 트래킹 체험을 즐길수 있어요~!

낙타트래킹은 공연 보고 즐겨보는 걸루 ~^^










쇼월드 서커스공연을 관람해보았어요

경쾌한 음악 소리와 함께 멋진 공연을 보여주더라구요

이렇게 인간 탑 쌓기도 하고


불가능해보일거 같은 놀라운 묘기를 보여준답니다.










말 위에 올라가서 아슬아슬한 묘기를 보여주기도 하고 ~!

달리는 말 위에 올라가 박진감 넘치는 놀라운 묘기를 보여주더라구요


말과 호흡도 중요할거 같은데요~

전문가 이기에 가능한 공연 !











한 사람이서 두명을 지탱하며 묘기를 보여주네요

올라가서도 다리 올리기 찢기 등으로 멋진 공연을 보여주었답니다.

정말 놀라워요 서커스 공연에서는 다리 올리기, 찢기는 기본인거 같아요 ~!










관람차 같은 비쥬얼을 지니고 있는 기구에 올라가 놀라운 묘기도 보여주었습니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기구에서 아슬아슬한 묘기를 보여주는데요

보는 내내 심장이 쫄깃쫄깃 !!!!


멋진 공연을 보여주었어요 +.+








꼭 기구 안을 빙글빙글 도는 햄스터 같아보이기도 하고 놀라운 묘기로 시선강탈 !!

아슬아슬하면서도 자꾸 자꾸 뒷 공연이 궁금되서

실눈으로라도 보게 되네요^^


각양각색 알찬 공연들로 준비되어져 있어요~!










모든 공연이 끝난 후에는 서커스단원들이 무대로 나와 인사를 해주는데요^^

얼굴도 인형 같이 생겼더라구요

환한 미소로 인사를 해주는데 천사 같았어요^^!!

저도 엄지척을하며 박수를 쳐주었어요 ^^


실내에 있어서 비오는날 가보시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


서커스 공연을 구경하고 난 후 바로 옆에 있는 낙타트래킹 체험장으로 가보았습니다.







심쿵 스러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낙타 !!

눈이랑 입부분이 실제로 보니까 너무 귀엽게 생겼더라구요

한곳을 응시하고 있다가 저를 보며 눈 깜박깜박 해주더라구요

그 모습이 넘 귀여웠어요 ~!










푸른 초원과 맑은 하늘 속에서 낙타트래킹 체험을 즐겨보았습니다. ♪

저희는 두명이서 낙타를 타보았어요

승마체험은 해봐도 낙타타는 체험은 처음이기에 신기하기도 하고

두근두근 설레이더라구요 ㅎㅎ


한발짝~ 한발짝 걷는데 뒤뚱뒤뚱

승마보다는 높이도 있고 즐거운 체험이었습니다








이곳은 포토존이에요^^

포토존에는 꽃들로 꾸며져 있는데요

낙타를 타고 어느 정도 지점에 가면 만나볼수 있어요

이곳으로 가면 낙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


이곳에서 찍어주는 사진은 나중에 인화하여 준다고 하는데요

금액을 받고 있다고 하니 참고 ~!








낙타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어요^^


트래킹 이용시에는 무료로 체험할수 있다고 하네요~!

낙타 첫인상은 시크할줄 알았는데 보기와는 달리 애교가 많더라구요

귀여운 외모와 어울리는거 같아요


먹이도 냠냠 잘 받아 먹더라구요 ^^


가족,커플,친구와 함께 가보면 좋은 제주 관광지 찾는다면

이곳 두곳 추천하오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