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점보빌리지 코끼리 구경 어때?, 가족여행 이라면 궈궈!

파인드제주 2017. 9. 18. 14:50









제주 점보빌리지 코끼리 구경어때? 제주 가족여행 시 방문하면 딱 좋은곳

실내에 있어서 비가 오는날에도 문제없이 방문 할 수 있어요


이곳이 바로 점보빌리지 입니다,

저는 날씨가 화창한날 오설록 들렸다가 녹차밭 산책하고 방문하여 보았어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코끼리가 인사를 해주네요

멀리서 부터 딱 이곳이 뭐하는 곳인지 알겠더라구요^^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시에도 문제없어요~!








공연시간은 총 4회로 진행되며 1회 10시30분, 2회 1시 30분, 3회 3시, 4회 4시 50분으로 진행됩니다.

공연시간은 동절기 하절기마다 달라지는거 같으니

정확한 공연시간은 점보빌리지 측에 문의 후 방문하여 보세요


방문시에 공연 시간은 확인하고 오셔야

그에 맞게 공연을 관람 할 수 있어요^^








오설록티뮤지엄에서 생각했던 시간 보다 빨리 나오게 되어

점보빌리지에 일찍 도착하게 되었네요

매표를 하고 실내로 들어가 보았어요 ~


실내는 동남아적인 느낌이 가득 느껴지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코끼리 그림이 그려진 벽화도 보이구요


잠시 내부를 둘러보고 이곳에 앉아서 휴식을 보내보았어요~!









공연 시작전까지 조금 여유가 있어서

코끼리 그림이 그려진 벽화에서 사진을 찍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울 딸이 코끼리를 좋아하는데

보는 순간 행복해하는 표정이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네요 ㅎㅎㅎ


코끼리 소품,용품들을 파는 기프트샵도 있었어요^^

굳이 사지 않아도 구경만해도 되니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한번 구경하고 가셔도 좋을거 같아요








내부를 좀 구경하다 보니 공연시간이 다 되었네요 ㅎㅎ

공연시간이 되니까 사람들이 어디서 왔는지

하나 둘씩 오기시작하더니 조용한 로비가 북적북적 ㅎㅎㅎ



자리는 선착순으로 앉도록 이루어져 있어요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된답니다.

이렇게 쭉 보니 가족 분들이서 많이 왔더라구요^^









코끼리를 처음 본 저도 신기했지만

울딸도 넘 좋아라 했어요


잘때도 코끼리 인형 안고 자는데

이렇게 코끼리를 실제로 보다니 정말 심쿵심쿵 했답니다.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매력발산 시간 !!

자기 몸집 보다 작은 장애물 위에 올라가기도하고

코끼리 코로 훌라후프를 돌리기도 하고

놀라운 묘기를 보여주었어요


코끼리에 매력에 저도 푹 빠지고 말았어요 ♡







돌아가는 풍선에 다트를 하기도 하고 대단해유 ~ !!

조련사와 정말 호흡이 척척 맞는거 같아요


실수는 없다~! 백발백중 이에요^^










공연이 끝난 후에는 귀여운 코끼리와 함께 기념사진도 찍어볼수 있는데요

마지막까지 공연을 관람하고

마지막 이벤트로 진행되는 포토타임도 즐겨보세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ㅎㅎㅎ








코끼리를 가까이서 볼수 있는 시간이기도 한데요

옆에서 브이자를 해보며 기념사진을 남길수 있어요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시간이니

공연이 끝난 후 기념사진도 꼭 한번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야외로 나가면 코끼리 트래킹 체험장도 있는데요

이곳에선 공연장에서만 보던 코끼리 등 위에 타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요 ♬

제주 가족여행 관광지로 정말 즐길거리,볼거리,체험거리가 다양하지요~~?!




그리고 트래킹 장 옆편으로는 이렇게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도 할수 있어요.

종을 울리면 코끼리가 성큼성큼 다가오는데요

이때 코끼리에게 준비한 바나나를 주면 됩니다.









종을 치니 다가온 코끼리

아이가 주는 바나나만 쏙 받아먹네요 ㅎㅎㅎ

아이가 넘 좋아하더라구요


공연중에 바나나 주기 체험을 못했더라도 아쉬워하지 않아도 될거같아요

저희두 아차 하고 공연전에 바나나를 못사서 먹이주기 체험은 못했거든요

그래서 이곳 체험공간을 이용해보았습니다.^^










사파리존으로 꾸며진 트래킹장 !

우리 딸도 오기전에는 코끼리 트래킹 하고 싶다하더니

막상 보더니 무섭나봐요 ㅎㅎ 그래서 체험은 못했어요

아직은 어리니 나중에 더 크면 체험해보아야 겠어요^^








사파리존으로 꾸며진 산책길을 걸으며

코끼리 트래킹을 즐겨볼수 있답니다.

사진속 처럼 가족이 함께 탈 수도 있어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남길수 있어요


저도 다음엔 한번 경험해보 싶네요^^

코끼리 트래킹 어떤 느낌인지 궁금해요 ~!


별도로 요금을 내고 이용하셔야 하니 참고해주세요^^


가족과 주말인데 어디가지?

제주도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수 있는 곳 어디 없을까

하시는 분들은 점보빌리지로 궈궈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