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 가족펜션 추천 예이츠산장 한라산 보이는 곳!

파인드제주 2017. 9. 25. 15:16






제주 한라산을 배경으로 동화같은 풍경을 보여주는 제주 가족펜션 추천 예이츠산장 !

이국적인 정취로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 펜션인데요^^

잔디밭 그리고 야외수영장등 경치를 보여주어 멋스런 풍경을 보여주고 있는곳이에요


정말 이곳에 딱 들어서는 순간 아름다운 경치가 펼쳐진답니다.

초록빛 아름다운 풍경이 눈 앞에 펼쳐졌답니다 ♡

눈이 정말 맑아지는 공기 좋은 곳에요 가족,커플과 함께 숙박하기 좋은곳이에요

산림욕도 동시에 느낄수 있었어요~










5.16도로를 타고 가다보면 거의 끝 부분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예이츠산장' 이라고 적힌 간판이 보일거에요 그쪽으로 들어가면되요

정말 주변에 건물이 예이츠산장 밖에 없는거 같아요


나무들 사이로 빨간색으로 이루어진 간판이 눈에 띈답니다.

그리고 옆으로는 햄버거 캐릭터가 손을 들고 있어요^^









예이츠산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에요^^

간판 역시 예이츠산장에 느낌을 잘 살린거 같아요

햇님이 그려져 있고 집도 있고, 예쁘게 잘 꾸며 놓았네요~!


동화같이 아름다운 풍경을 이루는 곳이었어요







야외 수영장도 있어요~^^!

가족들이 들어가서 놀기에도 충분한 크기의 수영장이었어요

가족들과 함께 놀기에도 충분한 사이즈에 수영장이었어요

바로 옆으로는 한라산이 배경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한라산을 느끼며, 물놀이를 즐길수 있습니다.







주변 초록초록한 나무들과 한라산

하늘도 어찌나 맑은지 정말 이지 천국이 따로 없었어요

눈이 정말 맑아지는듯한 기분이었어요

숲속에서 산림욕을 즐기는 기분이었답니다

다음에는 여름날와서 물놀이도 함께 즐기고 싶어지네요









유럽의 어느 작은 마음에 온듯한 느낌

제주도 지만 제주도 아닌 이국적인 정취가 가득 느껴진답니다.

펜션 건물들이 어찌나 예쁜지

건물을 배경삼아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해외여행 온줄알았어요 ㅋㅋㅋ

인친들이 해외여행 갔냐고 물어보네요 ^^










체크인을 하려면 황금륭버거 옆문으로 들어가야해요^^

그곳에 로비 및 체크인하는 공간이있어요

내부도 외관처럼 원목을 테마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친환경적인 분위기로 예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프론트 데스크 바로 맞은편으로는 전시관도 있었어요

작지만 소소하게 이루어진 전시관이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잠시 쉬었다 갈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곳곳 인테리어를 잘 해놓은거 같아요^^

원목 느낌으로 빈티지 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제주도 흔히 보이는 펜션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었어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장미꽃도 있었어요^^

조화기는 하지만 생화처럼 아름다웠는데요

들어가는 순간 부터 기분 좋아지게 해주네요~!

저희 객실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옆 객실 보니 그 객실 문에도 있더라구요

객실마다 이렇게 예쁜 꽃 장식이 문에 걸려 있는거 같아요










펜션 내부도 역시 원목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산장 느낌 물씬 느껴져요

테이블, 그리고 객실 소품 등도 원목으로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고급자재를 사용하여 만들어진거 같아요^^


바깥 경치와 아주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실내도 원목으로 이루어져서 건강해지는 기분 !











천장에는 고급스러운 느낌에 샹들리에가 있었구요

주방, 욕실, pc를 할수 있는 공간 등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주방이 있어서 객실에서 간단히 요리를 해먹을수 있었구요

pc가 있어서 인터넷 검색시에도 편리했어요!










편안한 느낌이 드는 침실 역시 원목 인테리어 :-)


침대도 그렇고 천장도 원목느낌이었어요

저희 와이프가 친환경적인 이런 느낌 정말 좋아하는데

매우 마음에 들어해서 저 역시도 기분 좋더라구요^^!


침구도 깨끗하고 보송보송하여 아주 포근하게 잘 잔거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서는 산책로를 거닐어 보았어요

이곳 정말 풍경 실화냐는 말이 절로 느껴지는곳

푸른 나무들이 우거져 있는 산책로였는데요


자연을 몸소 느낄수 있는 곳이었어요

피톤치드가 정말 뿜어내는 산책로였어요^^♡









산책로도 정말 평평하게 잘 이루어져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았구요

저 처럼 관절이 약한 분들도 가볍게 산책하기에 좋겠더라구요^^


아침 산새 소리를 들으면 산책을 즐겨보았는데요

몸 속 가득 전해지는 기분 좋은 향기가

마음을 평온하게 해주는거 같았어요 ~!


요즘은 날씨가 또 선선해지니 낮에 체크인 하고 걸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예이츠산장 숙박하시는 분들만 아는 숨겨진 산책로이니

한적하니 산책하기 정말 좋답니다 >.<



제주 가족펜션 추천 하는 곳이오니

가족과 함께 경치 좋은 곳에서 편안한 휴식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예이츠산장에서 함 숙박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