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도커플펜션 라임오렌지빌 딱 내스타일 !

파인드제주 2017. 9. 29. 15:03







가족과 함께 숙박하기에도 좋고 연인과 숙박하기에도 좋은 제주도커플펜션 라임오렌지빌 !
이국적인 느낌에 외관으로 감성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동화속에서만 나올법함 분위기를 보여주는 펜션인데요

창문을 열면 예쁜 꽃들이 반겨준답니다.


인테리에 신경을 잘 쓴듯한 모습이네요

건물이 워낙 이국적이여서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온답니다.


삼각대를 놓고 와이프와 함께 5컷은 찍은거 같아요!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외관

알록달록한 폐인트로 칠해져 있었는데요

건물이 참 예뻤어요


각각 룸 타입에 따라 건물에 모습도 달라지는거 같았어요

다채로운 분위기여서 같은곳이지만

각각 다른곳에서 숙박하는듯한 느낌이 드는거 같아요










야외에서는 제주도 바다를 눈앞에서 만나볼수 있는데요

제주도 바다를 감상하며 바베큐 파티를 할수 있답니다.


바다의 향기를 몸소 느껴보며 즐길수 있는 파티 ♬

다음 번에 또 오게되면 한번 즐겨보아야 겠어여~^_^










주차장도 넓었구요

주차장에 전기차 충전소도 있었어요^^


제 차가 전기차라 정말 반가운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내일 여행을 위해서 전기차 충전소 앞에 주차를 하고

충전을 해보았어요 전기차 타시는 분들은 아실테지만

특히 여행시에는 충전 걱정하잖아요

정말 사막의 오아시스 같았어요^^








정말 제주도커플펜션 라임오렌지빌은 각각 건물마다 느껴지는 느낌이 다른거 같아요

이국적이면서도 아름답게 이루어져 있어요


모든 분들이 꿈꾸는 전망좋은 곳에

그림같은 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노후는 이런곳에서 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_^









객실 창문을 열면 이렇게 꽃들이 반겨준답니다.

너무 낭만적이지 않나요?

저희 와이프가 꽃을 좋아하는데

창문을 열더니 자기를 위한 이벤트 냐고 하면서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와이프가 좋아하니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두명이서 숙박을 하는 것이기에 딱 그에 맞는 사이즈에 객실을 예약해보았어요

두명이서 숙박할거라 방은 한방이면 충분했어요


침실 옆으로는 주방도 있었는데요

주전자와 간단하게 그릇, 냄비 등 주방도구도

비치되어져 있었어요 ^_^


간단하게 음식을 만들어 먹기에도 좋을듯 ~

하지만 저희는 거의 밖에서 사 먹을 것이기에

주방에서는 아침에 커피만 타 먹었네요 ^_^










식탁도 딱 2인용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주방은 원목으로 이루어져 있었구요

전체적인 객실 분위기가 원목으로 친환경적인 건축자재를

사용하여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나무가 내뿜는 좋은 기운으로 머리가 맑아지는듯한 느낌이었어요

이곳은 침실 2인용 침대었어요 !


침대 역시 원목 침대였구요

침구에서는 기분 좋은 향기가 났어요

저는 이렇게 숙박을 하면 제일 먼저 객실의 청결함을 보는데요

깔끔했고 전체적으로 제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_^









그리고 야외 테라스도 있었어요^^

테라스로 나가면 2인용 테이블과 벤치가 마련되어 있었구요

제주도 바다를 그대로 느낄수 있었습니다.

주변에 초록빛 기운도 덤으로 느낄수 있었는데요


아침부터 상쾌한 공기를 마실수 있어서 힐링이 되었구요

오늘 하루는 모든게 다 잘 풀릴거 같더라구요>.<












라임오렌지빌 야경 모습입니다.

밤에는 이렇게 펜션 곳곳에 조명이 들어와 한층 더 분위기를 업시켜준답니다.

바다 너머로는 고깃배들에 불빛도 보였구요


야경 구경하기에도 좋은 펜션인거 같아요 ♡

전체적인 느낌이 저희 부부가 찾던 느낌과 딱 맞았어요









그리고 해안 산책로도 있었습니다.

라임오렌지빌 내부에 있는 이정표를 따라 가다보면

만나볼수 있는 곳인데요


숲으로 우거진 길을 따라가다보면

이렇게 눈 앞에 해안가가 펼쳐진답니다









바닷물이 빠질쯤이라서 바위로 나가 바다에 풍경을 더욱 가까이서 느껴보았는데요

들푸른 바다와 멋진 경치가 만나 경치가 좋더라구요^_^

라임오렌지빌 숙박하는 분들은 시간내어 한번 산책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객실 분위기 부터 시작해서 반짝이는 야경 풍경까지

잠에서 깨니 기분 좋은 꿈을 꾼것만 같은데요 ♡


그림과도 같은 예쁜 펜션에서 힐링 가득한 시간 보내고 가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