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도팬션 한라산을 배경으로한 뷰가 좋은곳에서 산림욕즐겨요!

파인드제주 2017. 8. 11. 15:03




한라산을 배경으로 뷰가 좋은 제주도팬션 예이츠산장 !



산새가 지저귀는 청하한 산하에서 편안한 휴식을 보낼수 있는곳~

야외 잔디정원으로는 넓은 야외수영장도 있어서

딱 지금 물놀이하기에도 좋아요 ~!


한라산에 맑은 공기와 배경 속에 촉촉한 한라산의 피부를 느껴보며,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수 있는데요 !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예이츠산장에서 특별한 꿀 같은 시간 보내고 가세여








주변으로는 나무들로 둘러 쌓여 있어서

나무가 전해주는 기분 좋은 공기를 느끼며 산림욕까지 즐길수 있는 펜션이에요!


건물은 꼭 마치 프로방스 마을에 온듯 동화같은 풍경을 보여주는데요~~~

초록빛을 가득 머금은 펜션 언제 보아도 아름답네여 !!!









잔디정원 쪽에는 넓은 야외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어요

정말 보는 순간 수영장 속으로 풍덩 빠지고 싶었어요 ~~~!!!

헤엄치고 싶은 비쥬얼 이었어요~~>.<










한라산에 정기와 주변 나무들이 주는 기분 좋은 공기속에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수 있어요.


수영장 옆쪽으로는 나무 의자 및 테이블도 있어서

물놀이릉 즐긴 후 잠시 휴식 보내기도 좋았음!







이곳이 진정 제주도라는 말인가?

맑은 하늘과 함께 조화롭게 어우러진 건물들

정말 이국적인 분위가 물씬 느껴지는거 같아요~~~

건물 주변 풍경들을 배경으로 사진 찍기에도 좋아요^^









주변에 경치를 조금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하다 체크인 해보았어요 ~~~

체크인을 아차 했네요 ㅋㅋㅋㅋㅋ


내부도 제가 생각했던 스타일 !

원목으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


로비 옆으로는 도자기(?) 서예작품등 전시되어 있는 아담한 전시실도 있었어요!








제주도팬션 예이츠산장 객실 문 마다 꽃이 걸려 있었는데요

나무 문과 꽃에 조화가 정말 베리 굿굿 !!

꽃장식 앞,뒤로 있었어요 ~~들어갈때도 나갈때도 기분 좋아지는 곳이었어요~~!








객실 역시 내가 생각했던 분위기 !

엔틱하면서 안락한 느낌이랄까?!

산장 분위기에 객실이었어요 ~~~~


천장 부터 객실 곳곳 소품까지 원목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산장느낌에 경치가 좋은 펜션 찾는 분들이 숙박하면 딱일듯 !


객실에는 컴터도 비치되어 있었구요 와이파이도 빵빵해서 좋았어요~~~^^









침대도 역시 원목으로 이루어져 있었음 !

평소에 원목 침대를 좋아하는 편인데 ~~~ 이거 머 완전 내스타일인데?!

알록달록한 침구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침구도 보송보송해서 잠이 스르르 오더라구요^^!









침대 위로는 창문이 있어서 ~

아침에 따스한 제주도의 아침 햇살을 맞으며 하루를 시작해보았어요


창문 사이로 전해지는 나무향기 그리고 공기도 좋고~

객실에서도 산림욕하는 기분이었어요^^









화장실 역시 산장 느낌이었음 !!

돌로 이루어진 인테리어가 돋보였구요

그리고 욕조도 비치되어 있었어요 ~~!!

자기전에 이곳에서 반신욕을 해며 피로를 풀어보았어요^^






객실 테라스에서 바라 본 풍경 !

한라산을 배경으로 기분 좋은 공기를 느낄수 있었어요~


주변에 산새 소리도 느껴지고 마치 숲속에서 숙박하는 기분이었어요

저처럼 풍경 보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좋아할거 같아요^^






아침 일찍 일어나 예이츠산장 산책로도 걸어보았어요 ~~~~

맑은 공기를 마시며 숲속길을 걸어보았는데요

제대루 산림욕도 즐길수 있었습니다.

기대 없이 갔는데 사려니숲길... 만큼 좋았음!!


요즘엔 아침 공기가 좀 선선해서 산책하기 좋은거 같아요~~~


상쾌한 공기와 푸르름을 느끼며 예이츠산장에서

아침을 맞이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