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공룡랜드 공룡 구경및 체험거리가 한가득!

파인드제주 2017. 10. 12. 14:24


공룡도 구경하고 다양한 체험거리가 한가득 있는 제주공룡랜드

아이들 데리고만 2~3번 다녀온거 같은데요

다양한 체험거리 때문에 아이들이 정말 즐거워하는 곳 같아요

또 우리애가 공룡을 좋아해서 자주 가게되는거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다른 외곽지에 있는 관광지와는 달리

제주시에 있어서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으로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들어가는 입구 부터 티라노사우르가 있네요 ㅎㅎㅎ

날카로운 이빨을 뽐내고 있는데요

반겨주는건지 화난건지 모르겠어요 ~ㅎ


제주공룡랜드 에는 실제 크기의 공룡 230여마리가 있는데요

직접 현장에서 체험하며 즐길수 있어요^_^










평소에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거 같아요

이렇게 자연 속에 공룡들이 있어서 진짜

공룡시대로 타임머신을 타고 놀러온거 같더라구요

 

겁많은 아이들은 살짝 무서울수도 있을듯

저희 애도 순한 초식공룡들에게는 잘 다가갔는데 육식 공룡들은 무서워 하더라구요!









푸른 나무들과 함께 어우러진 풍경이 아주 멋졌어요 ♡

사진 속 처럼 호수도 있었답니다.


이곳에서는 손패달보트도 즐길수 있답니다.

근데 살짝 물이 더러워 보여서 ...

이 체험은 패스~~ ㅠㅠ










애니메이션 주제관도 있습니다.

공룡들이 생태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웅장한 동굴의 분위기가

공룡들과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동굴에서는 지나갈때마다 공룡들이 살짝살짝

움직이기도 하고 공룡소리도 들려요 :-)








앵무새 체험장도 있습니다 ^_^

알록달록하여 색감이 정말 예뻤는데요


똑똑하게 생겼더라구요

'안녕~' 이라고 말하면 말도 잘 따라한답니다.








그리고 앵무새를 팔 위에 올려보거나 만져 볼수 있는 체험도 할 수 있는데요~

사람 손에 익숙해져서인지 금방 사람과 친해지는거 같아요


바로 옆에 조련사분께서 안전하게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동물체험도 할 수 있어요

흑염소, 흰염소 등이 있었는데요

동물도 가까이서 보고 먹이주기체험도 경험해볼수 있어요^_^










아기 염소로 보이는 귀여운 염소도 있었어요^^


염소 울음소리 이렇게 가까이서 들은 적은 처음인데

정말 '음메~~'이렇게 우네요 !ㅎㅎㅎㅎ

우리 아이도 음메~하며 염소 울음소리를 따라하네요









그리고 에어바운스 실내 놀이터도 있어요

입장료 천원을 받고 있었구요


전에 갔을때는 조금 허름해 보였는데 시설 보수를 한거 같더라구요

깨끗해서 좋았어요 ~^_^








산하도예 체험장도 있습니다.

콘크리트 벽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 접해보는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직원분에 도움 아래 도자기 만드는 체험을 경험해볼수 있답니다.


이 체험 역시 아이들이 넘 좋아하더라구요 >.<









고사리 같은 손으로 어찌나 잘 만들더니

아이들도 간단한 교육 만으로도 누구나 체험할수 있는거 같아요

근데 이체험은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체험을 해보아도 즐거울거 같아요 ^_^










요거는 실패작 !!  실패하면 다시 또 만들고 만들고 하면 되요~

실패했다고 해서 좌절할 필요없답니다.


우리아이도 실패 끝에 직원분에 도움으로 예쁜 그릇을 만들 수 있어요 ♡








구경하고 나오는길에는 이렇게 기프트샵과 이어져 있는데요

안에는 공룡 소품 및 장난감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이곳은 정말 아이들이 그냥 지나칠수가 없는 곳이에요


저희 애들도 눈이 휘둥그레져서

한동안 이곳에서 나올 생각을 안하더라구요^_^;;;

설득 끝에 겨우야 데리고 나왔어요 ~~~ ㅎㅎ


암튼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애들이 넘 좋아해서....다음에 또 가야 할거 같아요 !!!




제주공룡랜드 외에도 낙타 트래킹,먹이주기 체험을

할수 있는 낙타트래킹 후기도 한번 보세영 ♡♡


http://blog.daum.net/jejutourmaker/27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