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캐릭파크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가득!

파인드제주 2017. 10. 18. 15:37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한가득 있는 캐릭파크!

제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추천드리고 싶은곳인데요 >.<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가 가득한 곳이에요

최근에 리모델링하여 좀 더 체험,즐길거리가 가득해졌는데요^^

저도 한번 애들 델고 가보았어요 ㅎㅎ


실내에 있어서 날씨가 흐린날이나 비오는날 가보면 좋을거 같아요 !








예전에는 캐릭월드만 운영했는데요

이제는 캐릭월드 바로 옆에 있는 펀테마파크와 하나로 합쳐져서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욱 더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해진거 같은데요 ㅎㅎㅎ

저는 오히려 아이들 키즈카페 이런곳 보다는 더 좋은거 같아요><











제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캐릭파크에는

아이들에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들이 정말 한가득 있어요 :-)

그리고 어릴적 추억의 캐릭터까지 있는데요

캐릭터의 다양한 볼거리로 이루어진 전시관과

짜릿한 바이크 체험까지 정말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어요 ^_^










영화, 만화 속 인기 있는 캐릭터도 피규어로 만나볼수 있어요

체험거리 뿐만 아니라 이렇게 전시 공간도 잘 되어 있어서

볼거리가 정말 풍부한거 같아요 >.<


슈렉 영화 정말 재밌게 봤는데

이렇게 피규어로 만나보니 반갑네요 !!!!








로봇 운전을 할 수 있는 체험공간도 있습니다.

직접 로봇을 운전하며 로봇 체험을 경험해볼수 있는데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체험이에요 ^^


부모와 함께 즐길수 있는 체험이기도 하니 꼭 한번 경험해보세요!









그리고 인체 탐험할수 있는 "똥"존도 있어요 ! ㅎㅎㅎ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면 똥 모형이 반겨주는데요

미끄럼틀이 꼬불 꼬불 되어있고

약간 스릴감도 있고

어른이 타도 재밌더라구요 ㅎㅎㅎ








영화 속 실제 크기를 재현한듯한 아바타도 만나볼수 있어요 !

아바타 영화 정말 재밌게 보았는데

이렇게 만나보게 되서 너무 반갑더라구요 !!!


아바타2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









로봇 축구경기 체험도 할 수 있어요 >.<

다양한 체험공간으로 되어 있고 거의 대부분 무료로 이용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


정말 어른들도 신기할만 체험들이 가득하기에

평소에 오락이나 게임 좋아라 하시는 분들도 좋아할거 같아요 ^_^









다른 곳들은 거의 입장료 외에 돈을 지불하고 이용하는 게임기도 많은데

캐릭파크는 거의 대부분 무료인거 같아서 좋은거 같아요 ^_^










건담 덕후들이 좋아 할만한 건담 모형도 있어요

그리고 터미네이터, 로봇캅 주인공들에 모형도 보이구요

정말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거 같아요 ^_^


리모델링해서인지 예전에 왔을때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네요 !








무료 체험도 있지만 중간 중간 유료 체험도 있는데요 >,<

유료체험은 정말 몇 안되는거 같아요


스크린 사격 게임도 경험해보았어요 !

사파리존에 펼쳐지는 사격 게임이었는데요~ 정말 재밌었어요^_^








이곳은 아이들을 위한 체험장 !

장난감 물고기들을 잡아볼수 있는 곳이에요^_^

한번 체험을 해본 아이들은 이곳에서 떠날 생각을 안 하더라구요 ㅎㅎ

재밌게 즐기니 저 역시도 뿌듯하네요 ~~~>.<








포크레인을 운전해볼수 체험장도 있구요~^_^

각양각색 체험장들이 있어서 지루할틈이 없겠더라구요 !!


6세이하 어린아이들은 부모에 도움으로 체험을 즐겨야 할거 같아요~!








에어바운스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이곳은 어른은 들어갈수 없는데요 ~!

걸을때마다 걷는 느낌이 색다른 곳이라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체험장이에요^_^


아이들에 시선을 사로잡는 귀여운 캐릭터와

미끄럼틀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


제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찾는 분들에

완전 강추 드리고 싶은 곳이니 꼭 한번 가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