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피규어뮤지엄 어벤져스,아이언맨 등 인기피규어 한가득!

파인드제주 2017. 11. 1. 15:18






제주 피규어뮤지엄 오픈했어요^_^

제가 평소에 스타워즈, 마블 히어로 등

영웅들이 나오는 액션,보험,판타지 영화를 좋아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영화 속 인기 캐릭터, 만화속 캐릭터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수 있는 제주 피규어뮤지엄 오픈했습니다.

1관,2관,3관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평소에 피규어를 좋아하시거나 저처럼 마블 히어로가 나오는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좋아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닌자 거북이 피규어도 있었어요

이곳에 전시된 피규어들은 실물과 거의 흡사하게

이루어져 있어서 더욱 실감나는거 같아요 ~


제주피규어뮤지엄은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으로는 오설록티뮤지엄, 신화테마파크, 방림원 등 있어요^^

요즘 이 주변으로 관광지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거 같아요!









반지의제왕에 나오는 골룸 캐릭터도 있어요

마치 '골룸골룸' 하면서 말을할거 같은데요~

골룸 역시 실제크기와 비슷한 크기로 이루어져 있는거 같아요


마치 영화 반지의제왕 영화 속에서 튀어나온것 같았어요!










영화 터미네이터 속에 나오는 주인공에 모습도 보이네요^_^

제가 즐겨보던 영화 속 캐릭터들이 많아서 즐겁게 관람할수 있었던거 같아요

순차적으로 쭉 둘러보면 된답니다.












아바타 캐릭터도 만나볼수 있습니다. ^_^

추석연휴날 아바타 영화 티비서 하길레 보았는데

언제 봐도 잼있더라구요 !!

아바타 영화 속에 나오는 여자주인공 입니다.


눈매와 피부색 머리부분 등 묘사를 정말 잘해놓은거 같아요 ~











아이언맨, 캡틴이 싸우는 모습도 있네요~

요장면은 꼭 어벤져스 영화에 나왔던 모습 같은데요~

어벤져스들을 좋아하는 저로선 눈이 정말 휘둥그레 !!!

저희 집에도 하나 있었으면 좋겠어요^_^









스파이더맨 피규어도 보이구요 ^_^

요거 하나하나 다 가격이 어마어마 하겠지요?!

갠적으로 저도 탐나는 작품들이었어욧!!!

이곳은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눈이 휘둥그레 지는곳 같아요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에 모습도 보이네요 ^_^

실제로 보는듯 했답니다. 

갠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인데 이렇게나마 만나뵙게되서 좋네요~









아이언맨수트가 있는 공간도 있어요

영화 속 한장면을 보는듯한 공간이었어요

마치 살아움직일것 같았아요.


꼭 영화속에 들어와 있는듯한 기분이었어요^_^











트랜스포머 로봇도 만나볼수 있습니다. 

정말 제가 좋아하는 영화 캐릭터들이 다 모인것 같아요 !!









요즘 다시 인기몰이중인 피카츄 캐릭터도 보이구요^_^

정말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프라모델이나 피규어를 즐기는 분들에게

키덜트 문화를 한데은 전시 및 예술성을 기미한 아트토이부터

다양한 피규어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








크리스마스의악몽 캐릭터도 있어요^_^

어릴적 정말 재밌게 보던 영화였는데 반갑더라구요

1만하고 2은 안해서 아쉬웠는데 ~~!


어른과 아이들 모두 느끼고 체험할수 있는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영화 속 마을을 그대로 재현한 공간 ~!

마을부터 시작해서 캐릭터까지 갠소장하고 싶네요 !!


피규어뮤지엄은 키덜트라면 꼭 들려야할곳이 아닐까 싶네요








원피스 피규어도 보이구요 ~~

너무 많아서 사진 속으로 못 담아본 피규어들도 많은것 같아요


어릴적 추억의 캐릭터들을 보며 동심으로 돌아가보는 시간이었던거 같아여







겨울왕국 주인공이지요~ 엘사,안나에 모습도 보이구요 울라프도 보이네요^_^

피규어 하나하나 퀄리티가 정말 대박인거 같아요 !!!


이렇게 실제 사이즈와 비슷하게 제작되어

피규어를 배경으로 사진찍기에도 좋답니다.


피규어와 마블 히어로, 인기 영화 속 영웅 및 주인공을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_^

아이들부터 시작해서 어른들도 재밌게 관람할수 있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