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제주숙박 유탑유블레스호텔 가성비 베스트각!

파인드제주 2018. 1. 9. 16:18






제주 숙박 그중에서도 가성비가 좋은 호텔 찾으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

가성비가 좋은 유탑유블레스호텔 소개드리겠습니다.


아름다운 함덕해수욕장과 함께하는 곳으로

사계절 제주도 바다에 아름다움을 물씬 느껴볼수 있어요

마치 선상 위에서 숙박하듯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수 있는데요 :-)

바다의 기운이 가득 느껴지는 객실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낭만적인 휴식을 보내보세요 ^_^








신축호텔이라 외관과 내부가 무지 깨끗한데요 ~~

딱 제가 찾던 느낌에 호텔 같아요 !

저는 신축 느낌에 깔끔한 호텔을 찾고 있었는데

그 느낌에 맞는 호텔 같아서 예약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함덕 근처 호텔 숙박할일 있으면 단연

유탑유블레스호텔에서 숙박해보아야 겠어요 ^_^








객실 문을 여는 순간 ~~ 우와 하고 감탄사가 저절로 나왔어요 !!









침실 역시 깔끔하고 모던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침구 정돈도 잘 되어 있었는데요 !

아늑하고 깨끗한 객실로 이루어져 있어서 정말 제 맘에 쏙

하루를 숙박하더라도 이렇게 뷰가 좋고 군더더기없는 깔끔한 곳에서

숙박하고 싶더라구요 ~~~^_^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이루어져 있는 침구

푹신한 느낌도 좋았구요 누웠을때 몸에 피로를 풀어주는 느낌이랄까

침구 촉감도 보송해서 좋고 좋은 향기도 나는것 같았어요 ~~


꿀잠을 자서 다음날에도 몸이 개운하였답니다. ♬










침대 가운데 무드등도 있었는데요

밤에는 전체 불을 끄고 무드등만 키고 잠을 청해보았어요 ^_^

은은한 무드등이 수면을 도와주었답니다.


밤에 화장실 갈때도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었답니다.










새것 같아보이는 심플한 벽걸이 티비도 있었어요~~

침대 바로 앞으로 있어서 티비 시청시에 편리했는데요

꽤 채널도 많이 나오고 선명도도 좋고해서


즐거운 티비시청을 했네요 ^_^










심플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욕실 또한

제 맘에 아주 저장하고 싶은 욕실이었는데요

욕실 또한 제 맘에 쏙 들더라구요

그리고 세면도구, 샤워용품 들도 비치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었어요 ~~~ ^_^


그리고 세면도구들도 일회용품으로 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굿굿이었답니다.










야간에 함덕해수욕장 밤바다를 구경하고 들어오는 길 찍은 유탑유블레스호텔

밤에도 낭만적이네요 ~~~


1층에는 사진 속 처럼, 카페, 편의점, 한식레스토랑이 있는데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알차게 숙박할수 있는것 같아요


제가 제주 숙박 강추드리고 싶은 이유도 아마 그 이유겠지요?!ㅎㅎ










아침 조식도 이용해보았어요 1층에 있는데요~
사진 속 처럼 함덕해수욕장을 바로 마주할수 있어요

제주 유탑유블레스 호텔은 이 처럼 푸른 바다가 아름답게 펼쳐지는

환상적인 뷰를 감상할수 있는데요











함덕해수욕장 뷰는 객실 그리고 카페, 레스토랑에서도 만나볼수 있어요


제주도의 몰디브라고 불리우는 함덕해수욕장 뷰를 실시간으로 만나볼수 있어요

겨울이고 추워서 바깥에는 잘 못나가는데 내부에서 구경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신선한 과일들과 그리고 양식,한식으로 이루어져 있었고

토스트에 들어갈 후라이도 즉석에서 만들어 준답니다.

신선도가 높은 맛난 음식들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
많은 분들이 왜 유탑유블레스호텔 조식을 극찬하는지 그 이유를 알것 같더라구요!

조식은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조식 시간은 7:00~10:00까지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함덕해수욕장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더욱 더 맛있는 식사를 즐길수 있었던거 같은데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