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제주 호텔 추천 서귀포밸류호텔 여기찜콩!

파인드제주 2018. 1. 23. 16:56







제주 호텔 추천 내 맘속에 찜콩해두고픈 서귀포 밸류호텔 소개해드릴게요!

서귀포에 위치한 곳으로 서귀포 여행시에 편리한 위치에 있어서

서귀포 여행 계획이라면 숙박을 강추 해드리고 싶어요 ^_^


신축호텔이라서 객실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 카페베네, 마루샤브뷔페, 사우나 등

부대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부대시설도 잘 이루어져 있어요!


그리고 또 숙박요금도 저렴해서 저렴하면서도 깨끗하고

심플한 객실을 찾는 분들은 서귀포 밸류호텔 꼭 가보세요 ♡









엘레베이터도 고급스러웠어요 :-)

저희는 고층 객실에 방 배정을 받았습니다.

복도가 브라운 톤으로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


신축 제주 호텔 이라서 곳곳이 다 깔끔하더라구요

딱 제가 찾던 느낌에 호텔이였어요 맘에 들어쏘!!!!










그리고 각각 객실 복도에는 정수기도 비치되어져 있는데요

정수는 엘레베이터 옆에 비치되어져 있더라구요 ~~~

얼음 정수기라서 얼음이 필요할때는 이곳에서 얼음을 사용하면 될것 같아요!


객실에 보면 얼음 담는 통과 집게가 있는데요~~

거기에다가 담아서 드시면 될것 같아요^_^










브라운 톤으로 모던한 느낌이 가득 풍기는 객실 !!!

커튼을 열면 통유리로 되어진 창문이 나오는데요

서귀포 푸른 바다 부터 시작해서 서귀포 마을에 풍경까지 한눈에 펼쳐진답니다.









침구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고

또 침대는 어찌나 편하던지~~~!


딱 제가 찾던 느낌에 제주 호텔 이였어요~

거짓말 안하고 같이 간 와이프도 침대가 편하고 좋다면서 극찬하더라구요

정말이지 브랜드가 궁금했어요^_^











체크인 하는 프론트에 보면 이렇게 호텔내 부대시설 이용안내문이 있는데요

저는 체크인하면서 하나 챙기고 왔어요

숙박하면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것 같아서

가지고 와 보았는데 아니나 다를까 필요한 정보가 정말 많았어요^_^













그리고 심플한 액자도 있었는데요

자칫하면 밋밋해보일수도 있는 벽면에

이렇게 액자로 포인트를 주어 멋스러움을 보여주더라구요 !










창문 옆으로는 티테이블도 있어요

2인용으로 이루어진 아담한 티 테이블이였는데요

창 밖에 풍경을 감상하며 앉을 수 있도록

창문 옆에 있었어요 !!!!


손에 잡힐듯 말듯 펼쳐지는 서귀포 바다

그리고 서귀포월드컵경기장, 주변 마을에 풍경까지

한눈에 들어왔는데요 ~~~ 아름답네~~ 하고 감탄사만 연신 나오더라구요!










조금만 걸어가면 대형마트도 있고 버스정류장 그리고 주변에는 인기 관광지~~~

새연교, 서귀포잠수함,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천지연폭포 등도 있어서

서귀포 여행시에 숙박하기 좋아요


여행시에는 이렇게 동선을 편하게 갈수 있는곳에 숙박하시는게 좋은데요

서귀포여행시 딱 숙박하면 좋은 제주 호텔 추천 드리고 싶네욤 !














가구 문을 열면 샤워가운 그리고 개인금고, 소화기 등 있습니다.

개인금고가 있어서 외출시에 귀중품은 개인금고에 보관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욕실도 역시 깔끔하네요 ~~

컵, 세면도구들도 일회용으로

사용할수 있도록 잘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샴푸,린스, 바디워시 등도 있어서

별도로 따로 준비하고 가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_^









그리고 투명한 유리로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샤워시에도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었어요 ~~


샤워시에는 유리문을 닫고 샤워하면 된답니다


문을 닫고 열 수 있어서

요즘같은 추운 겨울날에는 찬 바람 걱정없이

따뜻하게 샤워할수 있을것 같아요 :-)








호텔내에는 제가 좋아하는 카페베네도 있었어요~♡

커피나 음료가 먹고 싶을땐 1층에와서 드시면 된답니다.


호텔로 들어오는 입구 바로 옆쪽에 있어요 ~!!








그리고 1층 로비에는 PC와 프린터를 사용할수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요

컴퓨터와 프린터기 수가 많지는 않아서

간단한 정보 검색 및 프린터 사용시에 좋답니다!


서귀포 밸류호텔 에서 편안한 휴식을 보내고 왔는데요~

딱 딱 제가 필요한 부분에 부대시설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편안하게 숙박을 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침대가 너무 편안해서

꿀잠 자고온것 같네요 ^_^

역시 잠자리가 편안해야 다음날 몸이 개운해지는것 같아요 헤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