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서귀포 밸류호텔 제주호텔 이용후기!

파인드제주 2018. 3. 20. 16:29






서귀포 주변 풍경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수 있는

밸류 제주호텔 솔직 담백한 이용후기


업무상 서귀포에 볼일이 있어서

와이프와 올만에 분위기도 낼겸 숙박해보았는데요

역시 언제와도 좋은것 같아요 !


부대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저는 이곳 방문시 부대시설 이용하러 오기도 하는데요

지금 부터 그 후기를 차근차근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이곳이 서귀포 밸류호텔 입니다. 제가 숙박했던 곳이지요~
교통편이 편리한 위치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오시기에도 좋은데요 :-)









밸류호텔 제주호텔 주변에 대형마트,약국,베이커리 등등 다양하게 있어요!

그리고 또 전망이 좋기까지 하는데요

통유리로 이루어진 창문

커튼을 오픈하면 주변 전경이 한눈에 펼쳐진답니다.

날씨가 좋았더라면 주변이 더 색감이 밝게 나왔을텐데

해질무렵 정도에 가서 다소 어둡네용 ~~~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에 객실을 갖추고 있는 제주호텔!

침구 역시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었구욤

깔끔해 보였어요 ~~역시 신축이라서

느낌 자체가 다르긴 다르군요!
요즘 감각에 맞게 세련되게 잘 인테리어 된거 같아요

인테리어도 정말 제 맘에 쏙 !!











침대 위로는 액자도 있었는데요 !

심플한 액자가 객실 분위기와도 어울리는것 같아요

만약 빈벽이였다면 밋밋해 보였을건데

액자 하나로 분위기를 한층 더 up 시켜주는것 같더라구욤!










통유리로 이루어진 창문 밖에는

서귀포 주변 전경에 모습이 그림처럼 펼쳐졌어요오!!


창문 옆으로는 티 테이블도 있었어요

2인이 앉을 수 있는 티 테이블이였는데요

저희 부부가 딱 앉기 좋은 테이블이었어요!








호텔에 준비되어진 티백과 컵으로

차한잔에 여유를 보낼 수 있었어요 ~ !


티 테이블에 앉아 창 밖으로 펼쳐진 주변 전경을 바라보며

차 한잔에 여유를 즐겨보았답니다.








욕실 역시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었어요 !

타올과 드라이기,간단한 세면도구, 샤워용품들이 비치되어져 있었어요

사진 속 처럼 세면도구는 일회용 식으로 나와

위생 문제도 없었답니다 ㅎㅎㅎ

깔끔 그자체 !!!










샤워실도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샤워할때도 편리했어요 ^_^











들어오는 입구 쪽 가구를 열면 사진 속 처럼 개인금고도 있습니다.

저는 하루 숙박하는 것이기에 사용은 안해봤지만


장기 투숙하시는 분들은 귀중품 보관시에 편안하게 이용하실수 있을거 같아요










샤워가운도 2개가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금고 위에 보면 있답니다.









어뎁터 꼽는 곳도 있었어요~ 침대 바로 옆에 있었는데요!

충전기는 호텔이 비치되어 있는게

아니고 따로 준비해보았답니다 :-)


전화기도 있었는데요

전화기 위에는 호탤내 부대시설 및 프론트로

바로 연결할수 있는 번호들이 메모되어 있었습니다.









서귀포 밸류 제주호텔 1층 로비에는 있는 비즈니스 센터 !

pc와 프린터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pc사용시에는 1층으로 내려가셔서 하면 될거 같아요!

프린터도 있으니 여행 중 급하게 프린터 할일 있으면

이용해보면 좋으실듯 합니다.








그리고 1층에는 편의점도 있답니다.

그외에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마루샤브, 실내수영장 등도 있는데요~

이번에는 스케줄상 부대시설 이용은 못해보았지만

담에 갈땐 꼭 한번 이용해보아야 겠어요!ㅠㅠ

다음에 이용시에 후기 또 남길에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