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함덕해수욕장 가성비좋고 바다뷰 전망좋은 호텔

파인드제주 2018. 4. 9. 15:23







에메랄드빛에 예쁜 함덕해수욕장 풍경을 

호텔내에서도 가득 느낄수 있는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 !


선상위에서 휴식을 보내는듯한 아름다운 뷰를 가진 유탑유블레스호텔에서

하루 쉬고 왔어요 ! 정말 언제 숙박해도 바다뷰로 아름다운 곳 같은데요

에메랄드빛 푸른 제주도 바다를 느끼고 싶다면,

주저 말고 여기서 숙박을 해보세요~

가성비도 좋고 뷰도 짱짱이에요 >.<










제주 유탑유블레스 호텔 외관 입니다.

해수욕장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
푸른 바다를 가득 머금은 정말 좋은 곳에 있는데요~~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함덕 바다가 보고 싶을땐 호텔 밖으로 나와

산책을 즐겨보시면 됩니다 ^_^


제주 함덕해수욕장 호텔 찾는 분들은 유탑유블레스에서 숙박해보세용~~ ♡









신축호텔이라서 로비도 깔끔하고 객실도 깔끔해요 ^_^

호텔 로비 천장에는 꽃모양에 장식품이 있어요

우와~ 하는 감탄사만 절로 나오는것 같은데요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조명도 낭만적이더라구요 !!









1층 로비에는 비즈니스센터도 있고 

잠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쇼파도 있었어요

그리고 카페 유블레스, 통갈치와고등어 식당도 있답니다.


비즈니스센터에는 간단히 정보 검색을 할 수 있는 PC가 있었습니다.

몇대 없어서 오래 사용하지는 못할것 같구요~
간단히 검색용으로 좋을것 같아요 ^_^











객실도 역시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바다를 더 느끼고 싶어서 고층으로 예약을 해보았는데요 


창 밖으로 함덕해수욕장 경치가 그림처럼 펼쳐졌어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밖에 경치가 정말 시원스레 보이는데요

푸른빛 바다를 머금은듯 


바다 색상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

눈에 피로가 풀리는듯한 기분이였어요

이렇게 바다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할수 있다니

너무 행복했습니다.


유탑유블레스 호텔에선 바다뷰 감상이 가능해요 :-)










잘 정돈된 푹신한 침구~~

화이트톤에 침구로 되어 있었는데요


먼지 하나 없이 넘 깔끔하더라구요 !!
그리고 신축 호텔이라서 전체적인

느낌이 깨끗하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_^












더블베드 싱글베드가 비치되어져 있었는데요 ~

3인 가족이 숙박하기에 딱 좋은것 같아요


티비도 방 사이즈에 딱 맞는 크기였습니다.


창가 쪽에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 

바깥 풍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보내기 좋았어요~~ 멋졍 ♡










티백도 준비되어져 있어서 차한잔 즐기기에 딱 !

커피포트도 있었구~ 

냉장고 문을 열면 무료 생수도 비치되어져 있었어요^_^


아침에는 아메리카노 한잔 하면서 하루를 시작해 보았네요~











욕실도 역시 깔끔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친환경 건축자재를 사용하여 인테리어가 되어져 있었는데요~


벽쪽은 대리석으로 되어 있는것 같았어요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무료로 제공하는 어메니티 역시 완전 만족 

칫솔,치약, 샴푸,바디워시 등등 비치되어져 있었어요!











유탑유블레스 호텔에서 편안 휴식을 보내보았는데요~

하루동안 너무 편안하게 쉬었던것 같아요 :-)

힐링 백프로 충전 된듯한 기분이었어요 ♡



담날에 체크아웃을 하고 근처에 있는 함덕해수욕장 가보았어요~










푸른 제주도 바다가 아름다운 곳 이었는데요

하얀 백사장과 푸른 바다 그리고 서우봉까지

이국적인 풍경을 연출해주는 그림과도 같은 곳이랍니다 ♡


눈에 피로가 저절로 풀리는듯한 멋진 경치를 간직한곳~~

인기 해변 답게 산책로도 잘 이루어져 있는데요 !!

요즘 날씨도 따뜻하고 바다 풍경을 바라보며 산책하기에 딱 좋은것 같아요^_^








넓은 잔디밭도 있는데요 


푸른 바다와 제주도의 자연을 몸소 느껴보며

휴식을 보내 볼 수 있기에

여름에는 캠핑족 들에게도 인기가 많답니다!


사계절 아름다움을 간직한 함덕해변~

그 풍경을 객실에서 몸소 느껴보며 보내는 꿀 휴식!

뷰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서 그에 맞는 숙소를 찾는 분들 

이곳 내 맘속에 저장 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