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이중섭거리 맛집 중섭이네식당 또 가야쥐!

파인드제주 2018. 5. 30. 16:38






향긋한 꽃향기와 상쾌한 봄 바람이 느껴지는 이중섭거리 !

거리를 걷다보면 보이는 이중섭거리 맛집 중섭이네식당

거리 이름과 맞게 정겨운 느낌으로 상호명이 되어 있는데요~


거리를 거닐며 공방 구경도하고, 이중섭거주지 및 산책로를

걸어보고 난 후 중섭이네 에서 식사해보았어요 ♪


이중섭거리는 꼭 서울에 있는 쌈지길 느낌이 나는 곳인데요 ~
제주도에도 이런곳이 있나 싶을 정도로 !!

정말 아름다운 거리랍니다.










산책길을 따라 산책을 즐기고 중간에 중섭이네식당 들려보았어요 ♪

이중섭거리내에 위치하고 있어요 ~


아담한 공간이지만 테이블이 거의 꽉 찼더라구요

다행히도 2~3테이블은 남아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조금만 늦게 갔으면 기다리고 먹을 뻔 했네요 ~~


















내부는 모던하면서 심플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메뉴가 적혀진 곳 밑으로 보면 해녀가 물질하는 모습도 보이고

제주스러운 모습으로 정겹게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


메뉴는 해물라면, 문어해물라면, 소라, 전복, 문어,

문어숙회, 아보카도 명란덮밥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벽면으로는 문어와 물고기 그림 그리고 해산물 그림도 그려져 있었구요!

정말 모던하면서 심플한 느낌에 곳이였어요^_^

정말 심감나게 그림을 그렸더라구욤 !

식당 내부가 아담하지만 이렇게 볼거리가 다양해서 좋은것 같아요










중섭이네식당 메뉴는 사진 속을 확인해주세요

메뉴이름과 가격 등 나왔답니다.


메뉴명 밑으로 주재료 이름도 적혀 있더라구요

그래서 메뉴 선정시에도 좋았던것 같아요 ~~~











사진 속 메뉴는 문게SET 입니다.

문어숙회,돔베고기,문어덮밥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


정말 가격도 저렴하고 구성도 좋은것 같아요 ><*

2인은 충분히 드실수 있는 양이였던것 같아요 ~~~











어떤 상차림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_^

문어덮밥과 함께 먹으면 좋은 미역국도 나온답니다.

미역국이 정말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


문어덮밥과 찰떡궁합 이었어요 ^_^











문어숙회는 이렇게 양념장과 함께 아삭아삭 배추와

함께 쌈을 싸 먹으면 그 맛이 완전 일품인데요 ~


신선한 재료들로 맛이 조화가 정말 좋더라구요~~













문어덮밥 입니다. 안에 김가루도 들어가 있는데요 ~

밥과 잘 어우러지도록 비벼서 한입 먹어주면 됩니다.


매콤한 맛이 입안가득 퍼지는것 같은데요 ~


간도 맞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안에 문어도 어찌나 쫄깃쫄깃한지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












문어와 밥을 올리고 한수저 크게 먹어보았습니다.

안에 싱싱한 채소들도 들어가 있어서


정말 둘이 먹고 하나가 죽을 맛이더라구요

김가루도 들어가 짭쪼롬하고 입맛에 딱이었어요 ~~>.<

이중섭거리 맛집 찾는다면 여기 꼭 가보세요 ~~ ㅎㅎ









고등어덮밥도 먹어보았습니다 :-)

고등어 한마리가 정말 통째로 들어가 있구요

덮밥 안에는 야채류와 소스로 이루어져 있어서


우선 속 재료가 골고루 다 어우러지도록 비비고


고등어 살을 하나 올려서 밥과 함께 먹으면 됩니다!








나가면서 명함하나 받고 왔는데요

명함에도 만화같은 그림이그려져 있더라구요


주소와 전화번호는 위에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_^












식사를 하고 난 후 에는 이중섭거리를 걸어보았어요

날씨가 화창해서인지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이중섭거리에는 이중섭미술관도 있구요

예쁜카페, 식당, 공방, 이중섭 가족이 살았던 집 등

산책로등 각양각색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_^










사진은 이중섭거주지 옆에 있는 산책로 입니다.

돌담과 나무길로 이루어져 있어요 ~
싱그러운 느낌이 가득 느껴지는 길이였습니다.


콧노래가 절로 나왔던것 같아요 ~

중섭이네 식당에서 먹었던 음식이 다 소화되는 느낌ㅋㅋㅋㅋ


암튼 즐거운 산책과 식사를 즐기고 왔는데요~~~~

근처에 서귀포올레시장도 있고하니 올레시장과 함께 즐겨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