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서귀포 켄싱턴호텔 맛집 흑돼지와전복

파인드제주 2018. 6. 8. 20:30




남편하구 결혼일주년 기념으로 

제주 켄싱턴호텔 다녀왓어요 ^^ 

바다를 보고싶어서 어디로갈지 고민하다가 

제주도 한바퀴 돌기로 결정 !!


숙소는 서귀포 켄싱턴호텔 !! 결정 ^^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근처라

볼거리도 맛집도 많아 어딜가던 이동도 편하고 가까워서 좋았어요










역시 여행은 이동이 편해야 좋은것같아요 ^^

제주도에선 볼거리도많지만 

저는 맛집투어가 일단 목적이엿던것같아요^^

그래서 바로 배를 채우러 고고싱


첫날은 너무지쳐 숙소가까이잇는곳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기위해 제주 켄싱턴호텔 맛집

으로 유명한 "흑돼지와전복" 으로 가게되엇답니다

역시나 입구에서부터 맛있는 냄새가 진동하구요







메뉴판을 받고 주문시작 !!


어머왠걸 정말 말그대로 흑돼지와전복을 한번에 먹을수가 있어요 

우리는 제주 흑돼지와전복 스페셜을 주문을햇어요

한번에 흑돼지와전복 뿐만이아니라 딱새우까지나와요 

제가 좋아하는 세가지를 한번에 먹을수있다는 생각에 흥분 초흥분 ㅎㅎ


1인기준30,000원 !! 정말 푸짐해요 









눈으로만봐도 고기질이 남다르죠?

 정말 좋아보여요


빛깔이 정말 남 달라요 ~~









어머어머

전복이 살아서 꿈틀꿈틀 !!


전복아 미안해 맛있게 먹어줄게 ㅜㅜ

역시 돼지고기는 제주도에서 먹어보면 

다른곳에서는 못먹게 되는것 같아요 ~










얼큰하고 진한맛이 아주 기가 막혔어요

안에는 해산물과 채소들이 한가득 들어가 있었어요 ~


따뜻할때 밥과 함께 먹어주었어요

밥 한그릇 뚝딱할수있는 찌개 !!











어머 저 육즙 좀 보세요

다시 한번 군침이 .. 샘 솟는것 같아요!

육즙이 정말 꽉 차 있었답니다 ~









같은 흑돼지라고 해도 저는 

서귀포 켄싱턴호텔 맛집인 흑돼지와전복에서 먹은 고기가 

제일 맛있었고 그 맛이 아직도 기억이 나요 ^^


고기에 담백함과 육즙은 정말 잊을수가 없어요~











역시 쌈쌀땐 고기 두개올려서!!!

파지에 마늘까지!! 쌈장도 올리고

한손가득 맛있게 쌈을 싸 보았답니다~~


이렇게 먹으면 백퍼 맛 보장 입니다!







노릇노릇 잘익은 전복 !!

초장이나 소금장에 찍어서 ..

이땐 소주가 무조건 생각이 나죠 ㅎㅎㅎ


전복도 정말 싱싱함이 남 다르더라구요..

살아있네 라는 말이 절로 나왔어요^_^









두툼한 살!!

고기 양도 많은데 전복까지 !!

거기에다 살이 포동포동!!

감사합니다(꾸벅)










이번엔 전복을쌈싸서!!

이 맛을 어찌 표현을 해볼까요?


제주도 흑돼지와 제주도 전복의 만남..

이거야말로 대박중에 대박 아닐까요?








그리고 기뿐만이아니라 밑반찬도 제스타일이엿어요 ^_^

정말딱!고기에 먹기 좋은 밑반찬들로만

간단하게 나왔는데

하나하나 다 먹게되더라구요


배불러도 손이 자꾸가는맛!

역시 소문대로엿답니다

제주도 맛집이라고하면 "돼지와전복"

빠질수가 없을것같습니다 !!

다음번엔 양가 부모님들 모시오 와야겟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