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서귀포 올레시장 아이스크림연구소 카페, 제주광어직판장횟집 가봄

파인드제주 2018. 6. 12. 16:32


제주 서귀포 올레시장 다녀와보았어요

올만에 시장 분위기도 즐길수 있어서 좋았던것 같은데용~

서귀포 올레시장은 서귀포시장에 가장 큰 규모를 가지고 있는 시장 입니다.

서귀포 시장 에서도 인기가 핫한 곳이랍니다.


우선 서귀포 올레시장 주차를 하고 난후

시장을 구경을 즐기기로 했어요 ~

동문시장에 비해서 주차장이 여유로워서 좋은것 같아요


공영주차장 맞은 편으로는 아이스크림 연구소 카페가 있답니다:-)










요기가 바로 서귀포 올레시장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주차장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이곳은

시장 구경과 식사를 하고 난후 들려보는걸루 ~~












역시 서귀포 큰 규모의 시장답게 제주도 농,수산물 그리고

제주도 특산품, 먹거리 등으로 구경거리가 가득 했습니다.


시장 냄새도 좋고 올만에 시장 구경으로

힐링 제대로 하네요 ㅎㅎㅎ












시장구경을 마친 후에는 제주광어직판장 가서 식사를 해보았어요 ♬

신선한 제주 돌광어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서귀포 올레시장 공영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쪽에 자리잡고 있는 횟집 입니다.














제주 돌광어는 일반광어와는 다른 종으로써

지중해, 북대서양의 유럽에서

건너온 아주 맛이 좋은 고급어종 인데요~

돌광어는 비교적 찬물에 서식하는 어류로써 대한민국에서는

지하암반해수를 사용하는 제주도에서만 유일하게 양식이 가능합니다:-)








제주광어직판장횟집 에서만 유일하게 맛 볼수 있다고 합니다.

육질이 단단하고 단백질이 풍부하다고 한 돌광어!

정말 맛있었어요 ~ 입안에서 녹는듯한 기분!









스끼다시도 전체적으로 잘나오고 너무나도 만족스럽게

한끼 식사를 한것 같아요 ~ 식사를 하고 난후 근처에 있는

서귀포 올레시장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로 가보았어요 ♪












회를 먹고 후식으로 젤라또 아이스크림으로 해주었어요~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젤라또 아이스크림

다양한 맛에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맛볼수 있습니다.












벽면에는 아이스크림연구소 라는 글귀도 적혀 있고

귀여운 소 그림도 그려져 있어요~

아이스크림연구소 처음 우도에서 맛보고 반했는뎅


이제는 서귀포 올레시장 내에도 생겨서 너므 행복해요~ 하트 뿅뿅











여기는 사진 포토존이규요 !

네온사인 간판이 있어요~ 은은한 보라빛에 불빛이 들어온답니다.


화이트톤에 벽돌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구욤

아이스크림만 단독으로 찍어도 예쁘게 나오고

아이스크림과 함께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온답니다.


저듀 인증샷 찍어보았어요!!! 찍고 바로 인스타 업뎃했어요.












저는 새콤달콤한 맛을 좋아해서

과일맛이 나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선택한후 먹어보았어요 ~~ 

컵과 콘 두가지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는 컵으로 선택해서 먹어보았습니다 !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에 분홍색 컵이 참 예쁘더라구요 ♡












쫀득한 식감이 좋았어요~글구 제가 원했던 새콤달콤한 과일 맛이였어요

입안가득 새콤함이 퍼졌는데요 ~ 정말 맛있더라구요!

일반 아이스크림 처럼 빨리 녹지도 않는것 같아요


컵 속 까지 꾹꾹 담아서줘서 더욱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










애들이 또 먹고 싶다고해서 나갈땐 콘으로 두개 주문하고 갔어용

콘도 역시 양이 많더라구요 ~

아이스크림으로 무거움이 느껴졌는데요!


서귀포올레시장 구경하고 나서 차로 이동할때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요즘 같이 더운날에는 정말

아이스크림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