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애월 마사지 제주 씨스파 커플스파 완벽!

파인드제주 2018. 6. 4. 15:51







남친과 애월 마사지 받고 왔어요~

매일 똑같은 데이트는 지겨워서 색다른 

데이트를 하고 싶어서 찾은 씨스파!

남친도 저도 넘 만족했어요 ~ 

이렇게 몸에 피로를 풀어보니 더욱 사랑이 샘솟는것 같공

넘 행복했던 시간이었답니다.


마사지에 매력에 푹 빠져서 담에도 함 가야겠어요~


씨스파 바로 옆에 바다가 펼쳐져 있어서

제주도 에메랄드빛 푸른 바다를 몸소 느껴보며 스파 체험을 할수 있어요


하귀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 후 방문하면 딱이랍니다.












애월 마사지 제주 씨스파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내부가 무척이나 깔끔했어요

그리고 딱 요즘 감성에 맞는 분위기랄까

고급스러운 내부가 정말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


마치 네모난 종이를 붙여 놓은듯한 동글동글한 감각적인 조명도 

넘 예뻤답니다. 


미리 사전에 예약을하고 가보았어요 ~
씨스파 마사지 받기전에 예약은 필수랍니다.












주변에 있는 소품들도 너무 감성적이였답니다.

그리고 레이스커튼도 너무 인상적었구요

인테리어가 정말 잘되어 있었고 전체적인 시설이

심플모던 이었이었어요 ^_^










한번 앉아보고 싶게 생긴 의자 !!


벤치또한 정말 예뻤어요~~

잠시 대기하는 동안 여기 앉아서 셀카도 찍어보고

휴식을 보내보았어요 ~~











저희 커플은 제주 커플스파와 마사지를 이용해보기로 했어요~ 유후 ♡

마사지 받아볼 생각에 너무 신나는것 같아요

저절로 얼굴에 미소가 므흣 

아~ 행복해라라 ♡


스파를 하기 위해는 옷을 갈아 입어야 하는데요~

준비된 옷을 갈아입고 가운을 입고 나오면 됩니다.

탈의실 및 샤워실로 이루어져 있어요!


이곳 역시 정말 깔끔했답니다 ㅎㅎ











씨스파에선 이렇게

애월 푸른바다를 몸소 느껴보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정말 이곳이 선상위인가 싶을정도

바다뷰가 정말 예술이었어요


제가 갔을땐 해질무렵 쯤이라서

일몰이 정말 아름다웠는데요~ 낭만적이더라구요 ♡












잠시 대기하는중 ㅋㅋㅋ

손을 잡고 꽁냥꽁냥 대화를 해보기도 했구욤 

바다풍경을 감상해보기도 했어요

데이트 코스로 정말 잘 선택한것 같아요

남친과 저 둘다 만족 했답니다 ♡













본격적인 애월 마시지 시작 ~

먼저 커플스파를 받아보았습니다 !

와인 2잔과 쿠키는 무료로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와인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


잔잔한 음악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었어요 ~~~










천연입욕제와 그리고 장미꽃도 스파 안에 뿌려져 있었어요 ~

붉은빛을 감도는 물속 너무 낭만적이더라구요 !



그리고 욕조 옆으로 초도 켜져 있었구요

조명도 너무 밝지 않고 어두운 느낌이라서 

분위기가 더 좋았던 것같아요 ~










은은한 향도 좋았구욤 ><

정말 커플과 함께 즐기기에 좋은곳 같아요 ~ ♪


따뜻한 물이 온몸에 피로를 녹여주는듯 했어요 ~!
반신욕 만으로도 피로가 풀리는 기분 !


한달에 한번쯤은 남친이랑 와야겠음!











스파가 끝나고 난 후에는 커플 마사지룸으로 이동해서

아로마 마사지를 받아보았어요 ~♡


보송보송하고 푹신한 침대에 누워 

전체적인 관리를 받아볼수 있는데요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 

테라피스트의 손길이 닿는 곳마다 마법같이 근육이 풀렸어요


애월 마사지 잘하는곳을 찾는다면, 주저말고 제주 씨스파로 가보세요 ^_^











약 1시간 30분간 아로마 테라피 전신관리가 이루어져 지는데요~

얼굴,발,복부,등,어깨,팔 등 전신에 쌓였던 피로를 풀어줘요 :-)

아로마 향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데요

몸 속에 쌓였던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











파라핀 손케어도 받아보았습니다 ~

요거는 정말 꼭 한번 해보고 싶었던 체험이었는데

애월 마사지 제주 씨스파에서 경험해보게 되네요 ~~><











파라핀 손케어는 피부를 촉촉히 해주어

부드러워지고 피부 순환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물속에다가 손을 담궜다가 빼면 

마치 마네킹에 손을 보듯 손이 인형손 처럼 변합니다.ㅋㅋㅋ


손이 정말 촉촉하게 해지고 부드러워지더라구요!

요건 정말 집에도 하나 있었음 좋겠네요 

탐났습니다 ㅋㅋㅋ


무튼 남친과 올만에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고 온것 같은데요 ~~


지루한 데이트가 싫다~ 색다른 데이트를 찾는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