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서귀포 횟집 제주광어직판장 돌광어 맛있당

파인드제주 2018. 6. 22. 16:35






제주 서귀포 횟집 돌광어 먹고 왔어요~

서귀포매일올레시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쪽 바로 옆에 있는데요

싱싱한 돌광어와 해산물을 맛볼수 있습니다.

서귀포올레시장 구경 하고 나서 배가 출출하다 싶음 들려서 식사하러가면 되는데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입구쪽에 있어서 찾기도 쉬우신데요~

올레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나신후에 가면 됩니다.


저는 올레시장에서 반찬거리와 간식거리 좀 사고

제주광어직판장으로 가보았어요 ^_^










제가 즐겨찾는 횟집 중 제주광어직판장도 포함되어 있어요

제가 회 킬러거든요~ 한달에 2~3번은 먹는것 같아요!

서귀포 올레시장 갈때 혹은 서귀포 여행 할때 제가 꼭 들리는곳인데요

집이 제주시에 있어서 자주 못가기에 근처 가게되면 될수있으면 가게 되는 식당 같아요~

그냥 지나칠수가 없겠더라구요~ 그리고 서귀포 올레시장 들어가는 입구 쪽에 있어서 더 눈에띄어요..!!









다량의 콜라겐을 함유한 고단백질, 저칼로리 제주마늘광어!

요렇게 요약되어 설명 되어 있어서 잠시 음식이 나오는 동안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 ^_^


식사할수 있는 공간은 테이블과 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저희는 인원수도 조금 많고 해서 방으로 선택해서 앉아보았어요









주문과 동시에 스끼다시들이 셋팅되어지는데요~

바삭바삭하게 구워진 생선부터 시작해서 튀김 그리고

싱싱한 해산물까지 한상가득 푸짐하게 차려진답니다. 

생선 같은 경우에는 레몬을 조금 뿌려 드시면

비릿한 맛도 잡을 수 있고 더욱 맛있습니다.

너무 많이는 뿌리지 말고 소량만 뿌려 드세요 ^_^









그리고 전복회, 새우, 자리돔회, 한치 등등 싱싱한 해산물들도 한가득 나온답니다.

마치 바닷속에서 금방 나와 세팅 된것만 같은 비주얼~ 싱싱함이 살아있더라구요!


그릇도 조개 그릇에 담겨 예쁘게 나오구요!

해산물들은 또 어찌나 싱싱하던지 입안에서 살아 숨쉬는듯한 기분이었어요

딱새우도 붉은 빛으로 빛깔도 참 곱더라구요~ 

머리 부분과 꼬리 부분을 분리하여 살을 쏙 빼서 먹으면되는데요

안에 살이 꽉차 있더라구요 ♪








투명한 빛깔이 정말 예술이었던 돌광어!

일정한 크기로 잘라져 있었구요~ 떼깔부터가 정말 남 다르더라요

싱싱함이 살아 있눼~~ 제주도에서 돌광어는 오로지 제주광어직판장에서만 맛볼수 있는데요~

식감이 찰지고 꼬들과 쫀득한 맛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우럭 먹을때랑 식감이 조금 비슷한것 같아요

다른 제주 서귀포 횟집 과는 다른 색다른 맛이어서...

광어는 솔직히 여기 횟집에서만 먹음!








싱싱함과 쫀듯한 식감에 정말 한번 먹으면 감탄사가 절로 나온답니다.

한점한점 먹을때마다 어찌나 행복하던지!


방문할때마다 더 맛있으면 맛있었지.. 맛 없어지지는 않는것 같아요

한결 같은 맛을 보여주는 제주광어직판장 정말  제 맘속에 오랫동안

저장하고픈 제주 서귀포 횟집 이에요 ♡










육질이 단단하고 담백질이 풍부해서 건강에도 좋답니다.

깻잎에 돌광어와 쌈장을 넣고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깻잎 향과 그리고 돌광어에 맛이 만나 찰떡 궁합을 보여주었는데요

회 자체가 정말 맛있어서 어떤 방식으로 먹든 맛있게 먹을수 있는것 같아요 ^_^










회에는 역시 소주지요 ~ ♪ 제주도 오셨으면 한라산 소주로 먹어보아야 겠지요!
한라산소주 중에서도 도수가 제일 쎄다는 하얀색 소주로 먹어보았어요

한라산 초록병에 담겨진 소주는 순한소주라고 부름 ㅋㅋ










마무리는 탕으로 해주었어요~ 매운탕과 지리탕 둘중에서 선택하여 주문하면되는데요

저희는 지리탕으로 주문했습니다.

메인회 거의 다 먹어가면 서빙 이모께서 체크해

'탕 준비해드릴까요~?'하고 물어본답니다.

아니면 탕 미리 드시고 싶음, 말하면 준비해주시더라구요


사진 속 처럼 버너 위에 냄비를 올려놓고

즉석에서 끓여먹을수 있도록 셋팅되어 나온답니다.


시원한 맛이 일품인 지리탕~ 맛있었어요~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이 바로 옆에 있어서 시장 구경도 즐기고

싱싱한 회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제주광어직판장!

포장도 가능하오니, 참고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