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국수맛집 믿고 먹는 곳 삼대국수 본점

파인드제주 2018. 6. 27. 18:00



제주하면 고기국수가 유명하죠~ 믿고 먹을 수 있는 제주국수맛집! 삼대국수본점><

제주도 민속 자연사 박물관 맞은 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주 고기국수 맛집으로 유명해요^.^

예전부터 방송도 많이 타고 고기국수맛으로는 인증 제대로 받은 곳이에요

제주의 참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빼놓을 수 없는 고기국수는 필수인 것 같아요~



진한 고기육수에 쫄깃한 면발, 수육까지 가득한 비주얼!ㅋㅋ

제주도 고기국수는 한그릇 국수라고만 하기에는 보양식 수준이에요^.^

저도 항상 먹으면서 느끼지만 든든하기가 짱짱이랍니다><

믿고 먹기 좋은 삼대국수본점에서 제대로 먹기~~



제주도 고기국수는 소면이 아니라는 점! 그래서 더 매력적이에요~

두툼한 면발에 육수맛이 쫙 배어서 먹을수록 자꾸만 당기는 맛이랍니다ㅋㅋㅋ

제주 고기국수 맛집 어디가 좋을까 할 때는 삼대국수본점이 진리♪



양도 어마장장해서 양작은 여자분이시라면 무조건 남기실듯ㅋㅋ

든든하면서도 푸짐하기까지 해서 제주여행에서 먹기에는 딱인 듯 해요(^.^)

보들보들 잘 삶아진 수육까지 곁들여 먹으면 금상첨화지요><

이 맛에 제주도 고기국수 호로록 호로록 먹는 거 아니겠어요? 크흐~



입맛없을땐 또 이 비빔국수...빼놓기 섭하죠ㅋㅋㅋ매콤하니 새콤하니~

종종 고기국수가 호불호가 갈리던데 비빔국수로 선택하시면 문제 없다는 사실^.^

아삭한 야채랑 두툼한 수육까지 넣어 싹싹 비벼 주면 게임오버랍니다><

삼대국수본점 국수메뉴는 뭘 시켜도 기본은 넘으니 믿고 먹기 좋더라구요ㅋㅋ



돔베고기~ 국수에 고기가 들어있지만 따로 먹는 건 또 달라요ㅋㅋㅋ

야들야들 윤기 자르르르 흐르는 수육이 도마 위에 가지런히 얹어져 나옵니다><

요즘은 다른 곳에서도 종종 볼 수 있지만 리얼포스는 제주 아니겠음??

맛있는 돔베고기랑 국수랑 한 끼 하고 나면 배가 터질 것처럼 든든하지요^.^



비빔국수 양념이 어찌나 꼬시고 매콤새콤한지 몰라요~ 입에 착착ㅋㅋㅋ

포스팅하고 있는 지금도 훅 땡기네요...장마가 코앞이라 그런지 너무 더워요 정말ㅠㅠ

이럴 때일수록 맛있는 든든한 음식으로 속을 거하게 채워줘야 되는 듯!!

제주 고기국수 맛집 삼대국수본점은 갈 때마다 항상 실망시키지 않는다는><




기름기 쏙 뺐지만 야들야들 입에서 살살 녹는 이 돔베고기!ㅎㅎㅎ

먹으면 먹을수록 놓칠 수 없는 맛이에요~ 꼭 사이드로 시켜서 함께 먹어보기><

밥한공기 따로 시켜서 요 돔베고기랑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믿고 먹을 수 있어 좋은 삼대국수본점!ㅋㅋㅋ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어렵지 않으니 방문각이랍니다~~^.^

맛있는 제주 고기국수를 든든하게 즐겨보세요

국물이 진하고 담백하고 그리고 양도 푸짐하답니다!

제주도민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는 맛집이오니 

제주도 여행 시 고기국수가 생각난다면, 삼대국수에서 국수 한그릇 하고 가세요.


.


.


.



삼대국수회관본점

제주도 제주시 일도이동 1045-12

064-759-664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