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커플 마사지 더다인샵에서 받은 후기

파인드제주 2018. 8. 8. 18:05







쌓였던 피로를 풀러 제주도 커플 마사지 더다인샵으로 가보았어요~

협재해수욕장, 한림공원 바로 근처에 있어서

여행 후 쌓인 피로를 풀러 가기 좋은데요 ~

평소에 단골이기도하고 여기서만 관리를 받고 나면

몸이 너무 가벼워지는 기분이 들어서

정말 다른곳에서는 못 받겠더라구요 ~~
옮기고 옮겨서 제 몸에 딱 맞는 마사지샵을 찾았어요!!

그게 바로 더다인샵 이랍니다~

지나친 더위 때문에 몸에 피로가 누적 되어 있었는데요

마사지가 절실히 필요했어요 ~~ 힐링이 필요했거든요~~

더운 여름인데도 야외 활동도 자자서

더위먹은 느낌이었거든요 ㅠㅠㅠㅠ








내부는 아담하지만 인테리어가 잘되어 있었는데요

깔끔하고 심플모던 하게 내부가 꾸며져 있었습니다.

저는 사전에 미리 예약을하고 가서 신속하게 제주도 마사지를 받을수 있었어요~

사전예약은 필수 인것 같아요!





더다인샵은 한림에 위치하고 있어요 ~


협재해수욕장,한림공원,비양도,금능해수욕장 등

관광지가 근처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들어가는 입구 바로 옆으로 쇼파가 있는데요~

예약시간에 맞춰서 가서 쇼파에 앉아 잠시 대기 후

마사지를 받아 볼 수 있었어요 ~







60분,90분,120분 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코스를 받을 수 있었어요^_^

가격에 따라 요금도 달라지니 위에 사진으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잠시 사장님과 차 한잔을 마시며 상담(?)과 함께 간단한 담소를 나누고

본격적인 체험 시작~ 마사지를 받기 위해선 편안한 복장으로 갈아 입어야 하는데요!
체형에 맞는 반팔과 반바지를 주셨어요 ~~ 워낙 마사지복이 크게 나와서

저도 똥배가 나온 스타일인데 부담없이 맞더라구요 ㅎㅎ







시원하게 전신을 관리를 해주었어요 ~

이왕 마사지를 한거 좋은 코스로 받아보고 싶었거든요!
정말 머리 부터 시작해 발끝까지 피로가 쌓여서

몸이 얼마나 무거웠나 몰라요 ㅠㅠㅠ

사장님도 제 몸을 만져 보시더니 딱 알더라구요~

몸에 근육이 많이 뭉쳐있다고 ㅠㅠㅠ







어깨부터 시작해서 뭉친 피로를 풀어주었는데요 ~

아팠던곳을 꾹꾹 누르며 마사지를 해주더라구요!

너무 시원했어요~~ 어깨쪽도 피로가 많이 쌓여 있어서

너무 아팠는데요 ㅠㅠ 그리고 사무직이라 허리랑

어깨쪽이 자주 뭉치는 편이였는데여

아픈곳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었어요 ~










사장님에 손길이 지나가는 곳마다 말끔하게 피로가 풀렸어요~

어깨도 가벼워지는듯한 기분이 들었고 부드럽게 풀리는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 몸에 피로가 풀리니까 나른해지는것 같았어요~








저희 부부 완전 만족 했음!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제가 상체쪽에 평소에 근육이 뭉쳤었는데요~~

사장님께서 상체쪽으로해서 집중 관리를 해주었음

사장님손은 약손 !! 꾹꾹 눌러주며 시원하게 풀어주었는데요

평소에 자주 뭉쳤던 부분도 마법처럼 다 풀렸음~

몸이 가벼워져서 정말 하늘 위로 날아가는것 같았어요!







그리고 다리 쪽도 마사지를 해주었는데요

요즘 종아리 부분도 근육이 딱딱하게 뭉친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

뭉쳤던 곳을 손으로 풀어주더라구요~ 너무 시원했어요!

요즘 나이가 들어서 이곳 저곳 쑤신곳이 많은것 같은데~~

종아리쪽 피로 풀어줄때 살짝? 아프기도 하면서 시원해지는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_^




그리고 발마사지도 받아 보았는데요~
정말 발끝까지 관리를 해주는것 같아요 ^_^

발 전체를 꾹꾹 눌러주면서 피로를 풀어주었는데요

정말 시원했어요 ~!

몸 구석구석 섬세하고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었는데요

와이프도 저도 너무 만족했던것 같아요 ~

정말 마사지 다 받고 난 후 몸이 깃털처럼 가벼워지는듯한

기분이었어요 ~ 근처에 있는 금능해수욕장 일몰을 감상한후

하루를 마무리 해보았는데요^_^ 다음에도 또 가고 싶네요 ♡


제주도 서쪽 근처 제주도 커플 마사지 잘하는곳을 찾는다면,

더다인샵 함 가보세요 ~ 강추 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