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허브동산 야경 구경후 흑돼지 맛집 탐방!

파인드제주 2018. 8. 17. 16:30


제주허브동산 야경 구경후 흑돼지맛집 탐방 다녀왔어요 !


무덥기만 했던 여름이 슬~ 가고 가을이 오려나 

요즘 제주도도 밤에는 야외활동이 무리가 없을 정도로 시원해 졌어요 ~ ^^ 

그동안 낮에는 폭염경보에, 밤에는 열대아로 에어컨 없이는 살수가 없었는데 ,

요글래 들어선 입추가 지나서 그런지 밤에는 조금 서늘해 졌어요 !

그래서 오랜만에 제주허브동산 야경 구경을 하러

가족들과 제주허브동산에 고고싱했답니다 ~! ㅋㅋㅋ ^^

오랜만에 에어컨 바람이 아닌, 자연바람을 맞으며 야경을 구경하는것만으로도 

 그냥 힐링이 막 되면서 너무 좋더라구요 ♪










그 중에 오늘은 제주야경이라면 빠질 수 없는 제주허브동산 에 다녀왔는데요 ! 

2만 6천평의 허브동산 속에 약 150여종의 허브와 야생화가 채워진 각양각색의 정원과 작은 동산, 

그리고 2000여 평의 감귤농장 체험등 다양한 테마공원이 조성되어 있는 곳으로 

연인이나 가족들의 여행코스로 손색이 없는 최고의 휴식처라고 하네요 !  ^^ 


제주허브동산은 주간권과 야간권이 따로 있으니, 

이용하고자하는 시간에 맞춰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

야간이용시간은 연주무휴로 

하절기 오후 6시 30분 동절기는 오후 5시로 부터 이용하실 수 있어요!~












6시 30분 맞춰서 들어갔는데, 아직까지는 해가 길어서 

완전 어두워지지 않은 상태였어요 ~ ^^

오히려 사진찍기에는 지금이 너무 좋더라구요 !

예쁜 LED 조명이 다 켜지고. 사진을 찍으니 

인물도 잘 잡혀서 인생샷을 건질수가 있었어요 ~ ^^

해가 완전히 떨어지지 않을 때 들어가시는게 포인트 일듯 싶어요 ! ㅎㅎㅎ

물론 이쁘긴 밤이 더 이쁘지만요 ..ㅋㅋㅋㅋ










들어가니 제주허브동산은 2만 6천평이나 되는

 큰 땅에 LED조명을 켜서 너무 예쁜 모습이었는데요 ~

곳곳에 캐릭터도 많이 만들어 둬서 그런지 더욱 풍성하게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 

정말 한곳도 심심하지 않을 정도로 꽉차있는 조명들로 눈이 정말 즐거웠답니다 ~











바람도 솔 솔 불어오고, 이렇게 밤길을 걸으니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_^

곳곳에는 포토존도 많이 있어서 , 

사진찍는분들로 아주 복잡했는데요 ㅎㅎㅎ

여름도 가고 . 아주추워지기전 이곳을 가기에 

아주 최적의 장소가 아닌가 싶더라구요 ~ ㅋㅋㅋ 










하트 모양 터널도 있었는데요 ~ ㅎㅎㅎ 

화려하게 다양한 색을 넣어서 그런지 더욱 화사하면서 

멋져 보였어요 ~ ㅋㅋㅋ 

나무들부터 풀까지 모두 LED조명을 켜놔서 사진을찍으니 여기가 바로 

인생샷이고 포토존이더라구요 ! ^^

인기가 많은 곳은 기다려서 찍을만큼 ,많은분들이 사랑하는 곳이였어요 ~












곳곳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도 많이 있어서 , 

이곳에서 찍는 분들도 많았는데요 ^_^

확실히 밤이 되니까, 색이 더 진해지면서 , 더욱 화사해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제주허브동산 곳곳을 이렇게 멋지게 꾸며놓아서 정말 눈이 즐거웠어요 ., 

그리고 곳곳에 있는 허브와 야생화 덕분에 ,

 냄새도 좋고 , 여러가지도 힐링한 거 같아요 ♪











해가 조금식 지니 더욱 멋져 보이기 시작했는데요 ! ㅎㅎㅎ

빨리 와서 조금 환할때사진을 찍고 한바퀴를 더 돌아보기로 했어요 ^_^
어쩜 , 이렇게나 많은 조명들로 꾸며놨는데, 

똑같은건 단1도없어서 다양하게 구경을 할 수 있었어요~ ㅎㅎㅎ

어쩜 이리 꼼꼼하게 LED조명을 만들었는지 ..^^.. 

밝은 조명인 LED를 켜놔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굉장히 좋아했어요 ~ ㅎㅎ










화려한게 너무 이뻐서 그냥 셔터가 막 눌려지더라구요 ^^
아무곳이나 찍어도 그림같은 모습 ~

저번에 갔을때보다 작품들은 더 화려해지고, 

새로운 작품들도 많이 들어 와 있어서 , 

그런지 재방문이지만 처음온거 마냥 느껴지더라구요 ^^
제주도 이렇게 LED조명으로 불켠곳이 많아졌지만, 

역시 원조인 제주허브동산에 오니

그 중 으뜸이 아니었나 싶었어요 ^^












어두워지니 너무 멋졌던 제주허브동산 ~ 

걸을때마다 허브향도 느껴지면서 , 산책로를 걸으니, 

너무 기분이 좋았는데요 ^_^

너무 특별하게 느껴지던 밤이었어요 ~

허브가 많이 심겨져서 허브향이 솔솔 나 

주간으로 오셔도 좋을 듯 싶지만, 

야경으로 화려한 LED 조명을 보면서 

밤거리를 사랑하는 분들과 같이 걷는것도 굉장히 만족스러운 곳이였는데요 ^^












하나하나 찍어도 너무 멋있었지만, 

이렇게 다 같이 모아놓고 찍어도 너무 화려해서 멋진 곳이었는데요 !

규모도 굉장히 크고, 다양한 캐릭터가 있어서 그런지 

구경할 재미도 있었고, 기분이 굉장히 좋았는데요 ~









정말 제주 야경 하면 제주허브동산 이 

생각날 정도로 굉장히 멋진 곳이였어요 ! 

곳곳에 있는 포토존을 구경하려면 거의 2시간은 걸릴만큼 

굉장히 넓고 , 알찬 제주허브동산 이었는데요 ~

중간중간 쉬는 카페도 있어서 힘들지 않고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_^

제주허브동산 추천드립니다 ! 












제주허브동산 야경 구경 후 근처에있는 흑돼지브라더스 라는 맛집을 이용하기로 했는데요 ~

꽤나 늦은 시간이라 문닫은 곳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여기는 밤 11시까지 하는 곳이라 , 늦은시간에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거기다가 제주허브동산 근처에 위치 ! 

바로 옆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 제주허브동산 맛집으로 선택했어요 ! ^^








이곳은 특이하게 고기굽는불판이 제주화산석이라는

돌로 만든 불판이더라구요 ~ ㅎㅎㅎ

다양한 밑반찬을 받고, 기다렸는데요 ^^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해서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ㅋㅋ 







이곳은 미리 연탄으로 초벌구이를 한 상태에서 나오기 때문에 

육즙이 가득한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곳이였는데요 ! 

저온숙성하여 고기의 간이 딱 된 상태로 , 엄청 부드러운 장점이 있어요 !

스테이크처럼 썰리니 아직 3돌이 안된 저희 딸도 잘씹을만큼 굉장히 부드러워요! 







그리고 이곳의 특징으로는 고사리와 콩나물이 나오는데요 ~

그냥 먹어도 간이 딱되어져 나와서 맛있지만,

 이렇게 불판에 구워먹으니 더욱 맛있는데요 ! 

쌈에 싸먹어도 맛있지만, 살이 통통하게 오른 고사리와 콩나물은 

그냥 먹어도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








초벌부터 , 고기를 먹을수 있는 상태가 될때까지 모두 직원분들이 구워주셨는데요 ~

그래서 그런지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_^

고기 종류는 목둘레살과 목살 오겹살이 나오는데 

목둘레살은 여기서 처음 먹어봤어요 !

굉장히 쫄깃쫄깃한게 정말 꿀맛이었는데요 ~ ㅎㅎㅎ

하나도 느끼하지 않아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_^

나중에는 목둘레살을 찾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목살도 처음에는 잘라져있는게 크다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먹어보니 굉장히 부드러워서 , 만족스러웠어요 ^_^

확실히 전문가 분이 구워주셔서 그런지 육즙 가득한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데요 ~
정말 제주허브동산 맛집 으로 꼭 꼭 추천드릴만큼 권해 드려요 !!











이렇게 쌈해 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먹어도 굉장히 맛있어요 ㅋ_ ㅋ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간이 딱 잘되어서 , 더욱 만족스러웠는데요 ~ ㅎㅎㅎ

이곳의 멜젓은 비리거나 짜지가 않아서 고기를 푹 담궈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고기먹고 나서 식사로 된장찌개를 선택 했는데요 ~!

먼가 고기를 먹고 나선 아무리 배가 불러도 밥을

먹어야 배가 든든해지는 느낌이 들어 

꼭 고기를 먹고 나면 밥을 시킨답니다 ^_^;;

다들 그러시죵 ?? 

해물이 가득 들어가 있어서 국물까지 시원한 된장찌개 였는데요 !

제주허브동산 맛집 흑돼지브라더스는 고기뿐만이

아니라 된장찌개도 정말 맛이 좋더라구요

가까운곳은 픽업도 가능하다 하니, 편하게 이용해 보세요~추천드립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