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함께 점보빌리지 공연과트래킹체험

파인드제주 2018. 7. 24. 16:47





귀여운 코끼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제주도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끼리를 가까이서 볼수 있는곳으로

코끼와 인사도 나누고 멋진 공연도 관람할수 있어요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특별한 추억을 쌓을수 있어요

동물원이나 책에서만 보던 코끼리를 코 앞에서 만나볼수 있으니깐요!


가까이서 보니 정말 귀여운 페이스를 가졌더라구요~
크기도 크고 ! 그리고 코끼리 코도 신기했어요 !!!!


코끼리를 좀 더 가까운곳에서 만나보고 싶으신 분은

앞좌석에 앉기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지정석이 아니라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됨)









제주도 서쪽 여행시에 편리한 위치에 있음!!

주변에 노리매, 카멜리아힐, 소인국테마파크, 오설록 티 뮤지엄 등 있어요







동남아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입구~

입구 앞에는 귀여운 코끼리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_^

주차장도 넓어서 빈곳 아무대나 주차하셔도 됩니다~~

코끼리 공연은 4회가 열려요 ~~공연시간 보시면서 원하는 공연시간 선택 후

방문하면 되요 ~~ ! 저희는 16시 50분 공연을 예약했어요 ㅎㅎ

계절에 따라 공연시간이 변동 될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시기를 바랄게요^_^







들어가는 입구쪽에 매표소가 있는데요~
매표를 하고 난 후 이곳으로 들어와 볼수 있어요 ~

공연시작전 잠시 대기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테이블등이 비치되어 있어요 ~~

조금 일찍 도착해서 앞 타임 공연이 하고 있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 오른쪽 편에는 이렇게 제주감귤, 점보빌리지 기념품 및

코끼리 소품들이 판매가 되어지고 있었어요 ~

그리고 귀여운 동물 인형들도 있었어요~

아이들이 오면 좋아할것 같더라구요 ^_^

유리로 만든 코끼리 소품 정말 고급지고 예쁘더라구요~ 하나 샀어요!
코끼리가 복을 부른다고 하잖아요~~







본격적인 코끼리 공연이 시작되었어요

신나는 노래와 함께 공연이 시작되는데요 ~~~

티비 동물농장에서만 보던 코끼리를 가까이서 볼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낼수 있어요







마치 농구선수가 된듯~~ 코끼리 코로 농구도 하더라구요!

정말 못해내는게 없는것 같아요 !!!


두다리로 사진 속 처럼 일어나기도 하고

조련사와 함께 놀라운 묘기를 보여주더라구요 ><








그리고 공연 중에는 이렇게 관객석으로 다가오기도 하는데요

덩치가 있어서 처음에는 멀리서 보는것만으로도 만족했는데

정말 애교 만점 이더라구요 ~ !!!!! 관람석으로 다가올땐 준비한 바나나를 주면 됩니다

길다란 코끼리 코를 뻗어서 바나나만 슉 가져가더라구요 ㅎㅎ

코가 손이나 다름 없는것 같아요 ^_^







사람처럼 앉아서 코로 훌라후프를 돌리기도 하구요

정말 코끼리 공연은 동남아에서만 볼법한 공연인데

이렇게 제주도에서도 만나볼수 있다니 !!!!

제주도 여행 오시면 코끼리 공연 보러 꼭 가보세요~








그리고 코끼리 만큼이나 조련사에게도 박수를 보내주고 싶은데요

코끼리 위에 올라가 서 있기도 하고

코끼리와 함께 아슬아슬하면서도 멋진 묘기를 보여준답니다.

팀워크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 ~ 이렇게 묘기를 보여주기까지

얼마나 많은 노력이 있었을까 하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 ^_^








모든 공연이 끝나면 코끼리와 조련사와 함께 기념사진도 찍어볼수 있어요:-)

이때는 공연장으로 내려가 기념사진을 찍어보면 되는데요~
코끼리 앞에 서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공연이 끝났다고해서 공연장 밖으로 나가지 말구요

사진까지 꼭 찍고 가세요 ~








이렇게 사진을 찍으니 너무 깜찍하더라구요 ~ ♡

코끼리 코를 하면서 사진을 찍어보기도 하고

다양한 동작을 연출하며 재밌게 사진을 찍어보세요~!








체험이 끝난 후에는 야외로 나가 코끼리트래킹 체험을 해보았어요

정글을 테마로 꾸며진 산책로를 돌며 트래킹 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높은곳에 있으니 시원하기는 하더라구요 ~
그리고 은근 높이도 있고해서 스릴도 있고 재밌었어요!!


이렇게 입구쪽 근처로 지나갈때는 사진도 찍을 수 있으니

가족 중에 코끼리 트래킹 체험 안하시는 분들은 이때 사진을 담아보세요^_^








길다란 야자수 나무도 있었구요 푸른 기운이 가득 느낄수 있었어요

저는 카메라를 들고 타 보았는데요

위에서 찍으니 또 다른 기분이 들더라구요 !!!!

딸도 너무 즐거워하며 트래킹 체험을 즐겼답니다 ><


시원한 공연장에서 코끼리 공연도 관람하고 트래킹 체험도 해보며


코끼리와 함께 특별한 여름날에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내에 있어서 요즘 같은 무더위날 가면 딱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