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동문시장 야시장 요즘핫함

파인드제주 2018. 7. 13. 15:55





요즘 정말 야시장이 붐 같아요~ 제주도에 밤에 갈만한곳은 마땅치가 않았는데요!

이제 야시장 가면 될것 같아요! 밤에 더 핫해지는 곳인데요~

맛있는 음식들을 맛볼수 있어요:-)

푸드트럭에서 맛볼수 있는 음식들을 이곳에서 맛볼수 있는것 같아요!

 첨에 야시장 오픈 했을때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나중에 가야지하고 미루고 미루다 보니 이제야 다녀오게 되었네요

근데 그때가나 지금이나.. 사람 많은건 똑같은거 같아요

역시 인기만큼이나 주차시에도 힘든것 같은데요

제주동문시장 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아님 근처 골목에 세우셔야 할것 같아요ㅠ







많은 분들로 북적이는 동문시장 ♪

저는 한 6시쯤에 와서 시장도 구경하고 야시장도 즐겨보았는데요

안에는 제주의 청정 환경속에서 자란 수산물, 건어물 그리고 먹거리까지

제주 스러운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제주도 오래된 전통 시장이에요^_^













시장 구경을 하고 본격적인 제주동문시장 야시장 구경을 해보았는데요 ♪

정말 즐겁더라구요 ~ 제주도에 요런 분위기에 곳이 없었기에

제주도민들도 관심을 갖게 되는것 같아요 ~

시장 구경도 즐거웠는데 야시장 먹거리 탐방도 재밌더라구욤






제주동문시장 야시장 열리는 거리가 있는데요~
제주동문시장 고객지원센터 쪽에서 야시장이 열린답니다.

분위기가 정말 핫하더라구요 ^_^ 거의 야시장 시작과 동시에 가서

한적한 분위기지만 나중에 되니까 사람들로 북적북적 ~~

어중간한 시간쯤에 오면 줄서서 먹어야 할 수 도 있어요!








야시장은 이렇게 요리를 만드는 모습을 바로 즉석에서 볼수 있어서

더욱 즐거움이 가득한것 같은데요 ~

화려한 요리솜씨를 뽐내며 불쇼도 보여주고 즐거움이 정말 가득하더라구요

불을 이용해서 요리를 해주니 잡내가 사라져서 음식맛이 더욱 좋고

불향도 느껴지고 더욱 맛있는 음식을 맛볼수 있어요 ^_^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요리이니 더욱 맛있는것 같아요

원래 음식은 이렇게 따뜻할때 먹어야 더 맛있잖아요~

저는 그냥 이곳에서 저녁식사를 해결하자는 기분으로 왔기 때문에

많은 푸드트럭을 방문했어요 ~~ ㅎㅎ








제주흑돼지고로케핫바에요 ♡

안에 흑돼지가 가득 들어가 있었구욤

제주흑돼지가 들어가 있어서 식감도 정말 좋았어요

겉은 바삭바삭안은 촉촉하니~

사이즈도 딱 야시장 구경하면서 먹기 좋은 사이즈더라구용








요거는 정말 다른 분 후기 보고 먹고 싶었던 또띠아 아이스크림 !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에 땅콩가루가 뿌려져 있는데요~

아이스크림을 밀대 같은걸로 길게 밀어주는데욧~

또띠아 빵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어요~
요즘 같이 더운 여름날 딱 어울리는 음식이었음!








뜨거운 음식만 먹고난후에는 이렇게 차가운 음식을 먹어줘서

속을 진정 시켜주어야 하는것 같아요


땅콩에 고소한 맛도 가득 느껴지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시원한맛도

느껴지고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 입맛도 사로잡을만한 아이스크림 이랍니다 ♡








푸드트럭처럼 간편히 음식을 맛볼수 있어서 좋은것 같은데요

테이크아웃 식으로 음식이 나오기 때문에 포장하고 가서

집이나 숙소에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


저는 저녁식사겸 갔으니 현장에서 맛보았어요

뜨거울때 먹어야 더 맛있잖아요~~

포장하고 오면 현장에 맛보았던것 보단 맛이 없어지는 느낌이랄까?!

볶음밥도 맛있고 매콤한 음식에 맛도 베리굿이었어요!







마지막 마무리는 한라봉 에이드로 해보았어요

한라봉 에이드도 팔고 있었어요 ~

한라봉에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수제로 만든 쥬스라서 더욱 풍미가 가득 느껴지것 같아요~식감이 정말 좋은것 같은데요 !

탄산이 톡톡 터져 맛있고 은은하게 물드는 노란빛에 색상도 정말 예뻤어요 ♡


시원한 음료로 마무리하니 속도 시원해지는것 같고

먹은 음식들이 소화되는 느낌이었어요 ♪


시장구경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것 같아요



제주도 식당 부터시작해서 숙소, 카페, 관광지 등

다양한 체험을 무료로 즐길수 있는 제주리뷰 네이버카페 구경가기


https://cafe.naver.com/jejudorevie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