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협재해수욕장 근처 제주마사지샵 더다인샵

파인드제주 2018. 7. 11. 16:27






협재해수욕장 근처 제주마사지샵 더다인샵 ♡

제주 더다인샵 에서 말끔히 피로 풀고 가세요

머리에서부터 시작해서 발끝까지 피로를 말끔히 풀어주는 곳인데요

사장님도 친절하고 또 저에게 맞는 제주마사지샵 같아서 자주 찾게 되는것 같아요

친정이 더다인샵 근처에 있어서 아기 맡기고 잠시 쌓였던

육아에 피로를 풀러 자주 간답니다.

단골이여서 이제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

어디가 아픈지를 금방 케치하는것 같아요!

육아의 피로가 쌓인 부분이 어깨부터 시작해서 허리까지

그리고 손목도 많이 아픈 편인데 그 부분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었어요!









더다인샵 외관은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어요

한림 근처에 있는 더다인샵에서 마사지를 받고 협재해수욕장 산책하러 간답니다.

이때 아니면 또 어제 힐링할수 있을까하는 생각에..

놀수 있을땐 맘껏 즐겨야 겠어요 ㅋㅋㅋ


집에가면 또 육아 전쟁이 시작이거든요 ~~ ㅠㅠ








내부 인테리어도 신경을 많이 썼더라구욤 ♪

아담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소품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잘 연출되어 있었습니다~ ^_^

미리 사전에 예약을하고 가서 바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대기할땐 사진속에 있는 쇼파에서 대기하면되요^_^

가자마자 더다인샵에서 주는 편한 복장으로 갈아입고 마사지 받을 준비~







발관리 40분짜리 코스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관리들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건식케어는 60분, 90분, 120분 코스로 나눠져 있었구요

아로마오일케어 역시 60분,90분,120분 코스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임산부를 위한 임산부케어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_^


가격은 위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보송보송한 침구가 깔려있는 베드 위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데요

모든지 처음 시작이 좋은것 같아요 ♬

올만에 나에게 주는 휴식이랄까? 기분이 좋더라구요 !


평소에 불편했던 부분을 집중적으로 전신관리를 받아보았는데요

머리서부터 발끝까지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주었어요~








사장님에 손길이 스쳐지나가는 곳마다 뭉쳤던 근육이 스르르~ 풀리는듯한 기분!

적당한 강도로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었습니다~ 다른곳은 너무 아프기만 아픈데

이곳은 정말 딱 제가 좋아하는 강도로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준답니다.


목쪽 부분해줄때는 뭉친 피로가 풀리면서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었어요!!








팔꿈치를 이용해서 마사지를 해주기도 했구요 ♪ 정말 시원했어요 ~

몸에 피로가 풀리니까 잠도 스르르 오는것 같고,

제가 불면증 비슷하게 좀 있었는데~ 정말 더다인샵에서 마사지 받고 온 날 밤엔 푹 자는것 같아요 :-)








한달내내는 아니더라도 한달에 2-3번은 피로풀러 오면 좋을것 같은데요

내 몸에 선물을 주러 마사지 받아보세요 ><

젊었을땐 근육이 뭉친지도 뭔줄 모르고... 어른들이 허리가 아프다 하는것도

뭔말인지 몰랐는데... 확실히 나이가 들고 출산도하고 하니 그말을 알것 같더라구욤

저는 안 그럴줄알았는데 ㅠㅠ









하체에 쌓였던 피로도 풀어주었는데요~

허벅지부터 시작해서 발끝까지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었어요

제가 조금 종아리부종이 있는터라 종아리쪽이 자주 뭉치고 아팠는데

사장님이 어찌 아셨는지~ 제가 말하지 않아도 먼저 케치해서 마사지를 해주었어요^_^







스트레칭을 하며 피로를 풀어주기도 했구욤 ^_^

어느 한군데 빼 놓지 않고 꼼꼼히 마사지를 해주었습니다.

더다인샵에 들어왔을땐 움직일때마다 뼈소리가 났는데

받고 난 후에는 정말 마법처럼 뼈소리가 없어지고 몸이 가벼워졌어요 ~!


관리가 끝나고 나갈때 다음번 예약도 잡고 왔는데요~

담엔 엄마 데리고 함 와야야 겠어요!







생생하게 그때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동영상 만들어 보았으니

재밌게 감상해주세요 ^_^








마사지를 다 받고 난 후 협재해수욕장으로 가보았습니다.

개장하여서 물놀이를 즐기러 온 분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정말 여름에 핫한 해변인 만큼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


물놀이를 즐기러 오신 분들을 보니 저 역시도 바닷물에 퐁당 들어가고 싶더라구요!
다음주 물놀이 즐기고 난 후 마사지를 받아야 겠어요!


더다인샵은 제주도 서쪽에 있어서 서쪽 관광하시는 분들이 관리를 받으러 가기에도 좋구요

근처에 협재해수욕장,금능해수욕장,한림공원 등 유명한 관광 명소들도 있으니

이중에 한군데라도 가신다면 더다인샵도 일정에 추가햐여 다녀와보시면 좋을것 같아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