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카페 추천 중문 카페세렌디 느낌아니까!

파인드제주 2018. 8. 16. 16:21





중문에 있는 분위기 좋은 제주 카페 추천 카페세렌디!

제주롯데호텔과 중문관광단지에 이국적인 풍경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보여주는곳으로

중문 여행 시에 들리셔서 차한잔하고 가시기 좋은 카페 입니다.

이곳은 베이글과 커피과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에요

베이글은 여기 오면 꼭 주문해먹는 메뉴 중 하나이기도 하는데요!

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_^

카페세렌디에서 베이글 한번 맛보시면 다른곳에서 정말 못먹는다니깐요~ ㅎㅎ

근처에 볼일 있어서 잠시 갔다가 들리게 되었는데요 !

어제도 날씨가 좋았다가 갑자기 오후부터 흐리기 시작했는데요

결국 밤에 비가 내리더라구요 ㅠㅠ

요즘 정말 제주도 날씨가 오락가락 하는것 같아요..

계속 더웠다가 바람 많이불다가.. 낮엔 날씨가 좋고 밤엔 갑자기 비가 온다거나..

실시간으로 나오는 날씨 정보를 잘 확인하고

제주여행 즐기셔야 할것 같아요 ~~♡








넓은 주차장이 있구요 ~ 흑돼지와 횟집 그리고 카페, 편의점 등등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수 있는 신우성타운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페세렌디 건물은 총 2층 건물로 이루어져 있어요 ~

2층에는 야외 테라스도 있었어요~ 구조가 정말 잘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그리고 1층에는 야외에서 즐길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는데요

큰 규모로 이루어진 카페 였답니다~

날씨가 좋은날엔 야외로 나가 즐겨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간판 또한 감성적인 느낌.. 베이글과 커피를 즐길수 있는 곳이었어요







자연과 친화적인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카페 가운데에는 돌담과 함께 식물들도 있고

예쁘게 잘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것 같았어요 ~^_^

정묘한 조화로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었어요!


여성분들에게 감성을 마구마구 자극해줄것만 같은 예쁜 카페 였어요!







그리고 카페에는 감성적인 소품들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제주도에 특색이 담긴듯~ 캘리그라피 글씨로 '제주돌담'이라고

적힌 예쁜 액자와 향초도 있었어요^_^


그 옆으로는 오늘 구운 신선한 빵들이 있었답니다.

정말 여기는 달콤한 빵과 커피에 향으로 취해버리는것 같아요 !








베이글 뿐만 아니라 다양한 베이커리들로 이루어져 있어요^_^

달콤한 향기가 코 끝을 자극하는것 같아요 ~

정말 이집을 가면 평소에 빵을 별로 안 좋아하셨던 분들도

맛있게 빵을 즐길수 있는것 같아요~


저는 이중 먹고 싶은것을 골라 몇개를 포장하고 가보았는데요~

입안에서 살살 녹는게 입맛에 딱이었어요 !

여기서 포장을하고 가면 아이들도 잘 먹더라구요

그래서 근처 올때마다 빵은 2~3개씩은 꼭 사가는것 같아요~







글구 다양한 종류의 베이글도 맛볼수 있었어요~

세렌디 베이글에는 우유,버터,계란,설탕이 들어가지 않아

칼로리가 낮고 소화가 잘된다고 하는데요~

유기농 밀, 천연 발효종, 제주꿀로 만든 부드럽고 건강한 베이글 이라고 합니다.

당일 구워서 한정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크림치즈 추가시 추가요금이 조금 있더라구요

단독적으로 베이글만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추가를해서 먹으니 더욱 맛있는거 같아요~~









저희는 2층으로 가서 음료와 베이글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1층과 마찬가지로 2층도 통유리로 시원스레 이루어져 있구요

주변 경치가 파노라마 처럼 펼쳐져요 ~

글구 가운데에는 식물도 이었구요 ~!

식물들로 실내공기가 정화 되는것 같은데요~

실내에 나쁜 공기도 좋고 인테리어 효과도 나는것 같아 좋은것 같아요

나무 옆으로는 꼭 공원속에 있는 벤치 처럼 잠시 기대어

쉴수 있는 벤치도 있었답니다 ^_^







베이글에서 정말 반짝반짝 빛이나는것 같은데요 ~

건강하고 담백하고 맛있답니다 :-)

안은 또 촉촉하고 부드러운것 같아요 ~

이렇게 크림치즈를 발라서 먹으면 맛이 더욱 더 배가 되는것 같은데요

크림과 베이글에 맛이 조화를 이루며 환상적인 식감을 보여주었답니다.


좋은 영양분을 가진 건강한 베이글을 맛보고 싶다면,

세렌디카페로 가서 함드셔보세요 !








베이글은 미국인들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정말 선호하는 음식이라고 하는데요

카페세렌디 베이글엔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우유,계란,설탕이 들어가지 않아 칼로리가 낮고 소화가 잘되

부담 없는 칼로리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즐기시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따뜻한 자몽차도 주문해보았어요 ~

전에 왔을때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 개그맨 권미진 그 분이 자몽차로 다이어트 했다고 하던데

자몽차는 향이 좋고 피로회복, 기관지 강화 널리 식음되고 있는 차인데요

운동에도 도움이 되고 있는 차라고 합니다!

맛있는 자몽차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바나나와 초코가 만나 달달함이 그대로 느껴지는것 타르트!

이거 정말 강추요~~~ 생크림에 부드러움과 바나나에 식감이 정말 짱이에요!

타르트라서 밑은 조금 딱딱한 식감은 있지만

윗 부분이 티라미수 같은 느낌이 들어서 넘넘 맛있었어요^_^







이렇게 많이 먹고도 새콤달콤한 한라봉쥬스가 생각나는건 뭘까요~?ㅎㅎ

가는 길에 하나 테이크아웃해서 가보았는데요~

한라봉이 그대로 들어가 있어서 새콤달콤 너무 맛있었어요!


내부도 정말 시원했고, 맛있는 차와 빵도 즐길수 있어서

넘 좋았고 내부도 시원해서 더위를 조금이나 식힐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담엔 베이글과 커피를 즐기러 가야 겠어요 ~

핸드드립 커피만 취급하여 커피맛도 정말 좋아요!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9

전화 : 064-738-783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