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서귀포올레시장 횟집 : 서귀포회직판장

파인드제주 2018. 8. 27. 16:15






싱싱함이 살아있는 서귀포올레시장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신선한 회 부터 시작해서 매운탕까지 정말 저렴하게 맛볼수 있는곳으로

싱싱함이 살아 넘치는 맛있는 회를 드실수 있어요

제가 평소에 회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정말 이집은

서귀포 여행갈때면 맨날 들르는 곳이기도 합니다.


올레시장 구경 하고 난 후 식당에서 먹어도 좋고

그리고 포장도 되어 포장해서 먹어도 되고

오늘은 바로 즉석에서 맛보고 싶어서

식당으로 바로 가서 먹어보았어요 ~

싱싱한 회 놓치지 않을거에요 ~~~








서귀포올레시장 횟집 서귀포회직판장은 시장 3번 게이트

출구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시장 바로 옆에 있어서 시장 구경과 함께 들려보기 좋은 맛집인데요

입안에서 싱싱함이 살아 움직이는 시간을 보낼수 있는데요


서귀포올레시장에서 잠시 기념품도 구경을하고

먹거리와 시장 분위기를 만끽한 후

서귀포회직판장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








정말 출구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지요~?!

찾아가실때 도움 되시라고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

코너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서귀포회직판장이라는 간판 이름이 적혀 있으니

찾기 힘드시지는 않을 거에요 ~ ㅎㅎㅎ


들어가는 입구 쪽에 센스있게 팔고 있는 대표 메뉴와

가격이 현수막으로 걸려 있어서

메뉴와 가격 확인하고 들어갈수 있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해산물과 회를 즐길수 있어요^_^













회를 주문하여 보았는데요  ~

그럼 사진 속 처럼 스끼다시가 한상가득 차려진답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맛스런 음식들로 차려지는데요 ~
임금님 밥상이 정말 부럽지가 않더라구요 ~

그리고 싱싱한 새우와 전복까지 더해져 더욱 고퀄리티 스끼다시를 자랑한답니다!


정말 메인 회 를 먹기도 전부터 배가 싱싱함으로 정말 꽉 차는거 같았어요!!








초밥 입니다. 초밥도 예쁘게 잘 만들어져 있었는데요~

밥과 회에 비율 그리고 와사비까지 비율이 환상이었어요 !

회는 정말 입안에서 살살 녹구요~~~

밥과 와사비에 맛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식감을 보여주었어요 맛있어요~♡








압도적인 비주얼 !!!!


새우, 전복 등 각종 해산물도 맛볼수 있는데요

싱싱함이 사진으로도 가득 느껴지지 않나요?

전복은 씹는 식감이 아주 일품이었고

나머지 해산물은 입안에 넣었을때 퍼지는 풍미가 좋았어요

해산물이 입안에서 움직이는것만 같았어요 ^_^


싱싱함에 입안가득 행복함이 느껴졌어요 ♪


스끼다시 하나하나 푸짐한 인심이 담겨져 있는거 같아요~~








따뜻한 콘치즈도 나온답니다~

콘치즈 만에 특유의 히는 씹히는 콘 그리고 고소하고

달콤한 치즈에 맛이 정말 일품인데요!
돌판 그릇 위에 나온답니다 ~~

향기로운 향에 나오자 마자 젓가락 돌진~ㅋㅋㅋ

정말 다양한 스끼다시들을 맛볼수 있는 푸짐한 한상차림을 만나볼수 있었는데요

달콤함과 고소함 그리고 담백함에 조화를 그대로 보여주었어요!!!










그리고 싱싱한 회도 맛볼수 있었는데요~

빛깔 부터가 정말 남다르더라구요 ~~!!!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녹는 느낌이었어요 ^_^

그맛이 정말 환상적이었답니다~

회 식감을 제대로 느낄수 있도록 회 손질도 잘 되어 있더라구요 ~~








싱싱한 회만 취급하여 신선하고 품질 좋은 상태로 드실수 있어요~


바다에서 막 건져 올린 싱싱한 횟감을 기대하는 분들에게 제격인것 같아요

이곳은 정말 도민들 사이에서도 유명해서 도민들에 발길이 끊이지가 않는

서귀포올레시장 횟집 입니다 ^_^


그리고 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수 있어서

서귀포를 찾은 많은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기도 하네요!






고구마 튀김도 맛볼수 있어요 ~

바삭함과 부드러운 맛이 정말 환상적인데요

튀김도 얇게 되어 있어서 고구마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어서

튀김만 단독적으로 먹어도 맛있었어요 ^_^

달콤하고 바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었어요 ~

정말 맛있었음 !!!







그리고 회는 이렇게 채소와함께 쌈을 싸서 먹으면 더욱 맛있는데요

싱싱한회 한점과 그리고 마늘, 쌈장, 와사비 등을 올려

쌈으로 싸 먹어도 그맛이 정말 최고에요 !!!

깻잎에 향도 느껴지고 정말 맛있었음 ~~~

입안에서 채소와 모든 재료들이 어우러져 환상에 맛일 보여주더라구요 ^_^


싱싱한 회 자체가 맛있어서 어케 먹든 맛있는거 같아요 ~

서귀포회직판장 회에 또 한번 빠져보았음 !







알밥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한상차림이 푸짐한거 같아요 ~
날치알을 주재료를 하여 각종 채소와 김가루등을 넣고

만들어진 알밥 !! 고소하면서 짭쪼롬한 맛이 느껴지는데요!

맛있었어요 ~ 뚝배기 그릇에 나와서 따뜻하게 맛 볼수 있어요 ♡








맑은 국물과 시원한 맛이 일품인 지리탕으로

식사 마무리를 해주었어요 !!!

매운탕과 지리탕 이 둘중에 선택하여 맛볼수 있어요!

시원한 맛이 정말 일품인데요 미나리가 가득 들어가있어서

미나리 향도 느껴지고 깔끔한 맛이 정말 좋더라구요

얼큰한거 먹고 플땐 매운탕,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 먹고 싶을땐

지리탕 선택해서 드시면 될거 같아요 ~~


정말 서귀포회직판장에서 올만에 배부르게 식사를 클리어하고 온거 같은데요~

시장 구경도 하고 맛있는 회도 먹고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낸거 같아요!!!


신선한 회와 스끼다시가 다양하게 제공되어 한상가득

배부르게 만찬을 즐길수 있어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