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성산일출봉 맛집 점보씨푸드 랍스타

파인드제주 2018. 8. 28. 16:45





성산일출봉과 함께 신선한 해산물과 랍스타를 

맛볼수 있는 성산 맛집 코코마마!

성산에 가면 꼭 들리는 맛집인데요~

 멋진 뷰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할수 있어요~

식당 바로 옆으로는 성산일출봉과 푸른 바다가 펼쳐지는데요

낭만적인 풍경으로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것 같아요!


코코마마는 정말 제 인생 맛집이나 다름없는데요 ~

첨에 우도에 갔을때 한번 맛보고 반해서

지금까지 가게 되는것 같아요 ~~~

성산에도 오픈하여 이제는 성산에서도

즐길수 있어서 그나마 좋은거 같아요 ^_^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시에 편리했어요 ~

1층이 코코마마 랍니다.

식사는 물론 차한잔의 여유도 즐길수 있는 식당이랍니다!!!!

건물 외관에는 야자수 나무를 비롯해 동남아 느낌이 나는 

그림이 그려져 있었는데요 ~ 성산 조용한 마을가 있는것 같아보이지만

건물 뒤로 가려진 풍경이 있으니.... 그건 바로 성산일출봉 !!!!!








이렇게 식당 옆으로는 일출봉이 있어요~

그리고 탁트인 바다절경도 만나볼수 있는

성산일출봉 맛집 입니다~ ^_^


성산일출봉은 일출의 장관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곳인데요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는 관광지랍니다!


빼어난 경관과 지질학적 가치를 인정받아 

2007년 7월 2일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되어 있으며

2010년 10월에는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인증되었다고 합니다.









성산일출봉에 풍경을 바라보며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성산 맛집 입니다.

전망 좋은 맛집을 찾는다면, 코코마마로 가보시라고 추천해주고 싶네요!


내부는 동남아적인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이 곳에 파는 메뉴와 어울리도록 내부도 잘 꾸며져 있는거 같아요









푸른 제주에 바다를 느껴보며 식사를 즐겨보았는데요!

점보씨푸드를 주문해 보았어요 ~

2인상차림인데요 정말 푸짐하지요 ~?

안에 해산물을 비롯해서 파인애플 볶음밥

그리고 랍스타, 게 등으로 다양한 음식을 맛볼수 있어요~!


비주얼도 정말 좋아서 인증샷 찍어보기에도 정말 좋답니다^_^









어른 팔뚝만한 크기에 집게발을 가지고 있어요 !
붉은 빛을 감도는게 싱싱함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

안에 살도 통통하게 꽉차 있었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단독적으로 랍스타 살만 먹어도 꾸르맛이더라구요!!!


랍스타와 해산물은 준비된 소스에 찍어서 먹어주면 됩니다.









다양한 해산물 요리 !!


요션뷰를 즐기며 맛볼수 있어서 더욱 더 해산물에

싱싱함이 입안가득 멤도는것 같은데요 ~~~

비싼 해산물들이 한가득 인데 비교적 저렴하게 

맛볼수 있고 가성비도 좋은거 같아요 ^_^


무더위로 축 늘어진 온몸에 활력을 되찾아 주는것 같아요~~~








정말 배터지게 해산물을 맛볼수 있었던거 같아요 ~

그리고 그냥 해산물만 나왔으면 맛이 밋밋했었을건데

이렇게 맛있게 요리가 되어져 나와서 더욱 맛있는 

해산물 요리를 맛볼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파인애플 쥬스도 맛보아 보았는데요~~

파인애플 과일안에 쥬스가 담겨져 있었답니다!






파인애플 볶음밥 인데요 ~ 

안에는 파인애플 과일이 들어가 있구요

과일맛도 느껴지고 볶음밥에 달콤한맛도 느껴지더라구요! 맛있었어요


파인애플에 맛을 가득 느낄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








파인애플을 통째로 갈아서 만든듯 했는데요

파인애플에 과일맛이 가득 느껴졌어요 

과일 위로는 우산으로 데코가 되어 있더라구요~
동남아적인 느낌이 가득 나는 귀여운 파인애플 음료 였어요 !!! ^_^


애들은 다른 쥬스로 주문해 줬어요~ 

과일맛나는 음료도 추가로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요!!

저도 한입 먹어보았는데 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









성산일출봉과 푸른 바다와 함께하는 맛있는 식사!

통유리로 펼쳐진 풍경이 정말 그림이 따로 없었어요


코코마마에서 식사를 하며 성산일출봉을 정말 원없이 구경했던거 같은데요

성산일출봉 근처 독특하고 맛있는 식당을 찾는 분들은

코코마마로 가서 맛있는 랍스타와 해산물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성산일출봉을 보니 성산일출봉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물씬 드는데요 ~
나중에 날이 더 풀리는 가을쯤에 일출 구경하러 가보아야 겠어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