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캐릭파크 풍성한체험~!

파인드제주 2018. 9. 10. 17:00





풍성한 체험거리를 즐길수 있는 제주도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캐릭파크!

아이와 부모 모두가 백프로 만족!!! 

아이들이 좋아하는 관광지를 찾는 분들에게 캐릭파크 강추 드리고 싶은데요 ~

아이들에게 정말 취향저격 이랍니다 ♪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체험거리가 정말 한가득 인데요

처음 이곳을 알고 난 후 부터 주말에 애들과 이제 캐릭파크 

가는 횟수가 점점 늘어나는거 같아요~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저도 좋아하는 곳이라서

체험거리 즐기느라 저도 스트레스 풀리는것 같아요 !

동심으로 돌아가서 아이들과 함께 뛰어놀고, 움직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볼수 있는거 같은데요 일반 키즈카페 보다는 구성도 좋아서


키즈카페보단 캐릭파크 찾게 되는거 같아요 ~ 








들어가는 입구에는 킹콩이 있어요 ! 큰 주먹으로 자동차를 부수고 있는데요

이 입구하면 이제 캐릭파크 생각이 딱 나는것 같아요


예전에 캐릭월드 생각하면 안되요 ~ 

전시관은 예전과 비슷하지만 체험공간은 배로 많아진거 같아요~


그래서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볼수 있어여

실내와 야외 체험장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








로봇을 운전해볼수 있는 체험장인데요 ^^

노란색과 빨간색으로 이루어진 로봇을 직접 운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요

어린 자녀를 둔 경우라면 함께 탑승하여 체험을 즐길수 있어요


막내가 아직 어려서 같이 타 보았는데요 ~


천천히 움직이니까 애들이 안전하게 즐길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꼭 로봇 범버카 같은 느낌도 나고 즐거운 체험을 즐길수 있어요 ♪







그리고 로봇을 직접 운전을 하며 로봇 축구게임을 할수 있는

오락기 비슷한것도 있어요 ~~ 이거는 제가해도 재밌더라구요 


몇번 누르다 보면 금방 작동법을 터득할수 있는데요!


즐거운 축구게임을 해보았네요 !! 


하다보면 은근 승부욕을 주체 못해서 항상 제가 이기는거 같음ㅎㅎ

마지막엔 엄마나빠~ 하면서 끝나는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자석을 이용한 물고기 잡기 체험장도 있어요

물속엔 알록달록한 물고기들이 있는데요 문어 부터 시작해서

조개 그리고 불가사리 등등 있어요 !!!!


물고기를 잡고 난 후 에는 바로 옆에 있는 조개 통에 

담아주면 되는데요 ~~ 정말 집중해서 잘하는거 같아요

뭐 자석 물고기 체험은 어릴때부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국민 체험이기도 하니깐요~







포크레인 체험장도 있어요~ 여기는 입장료가 있어요 ~ 

비싸지는 않으니 간편히 즐기기에 좋은거 같아요 ~

움직임도 포크레인 같이 움직이고 소리도

삐그덕삐그덕 거리는게 포크레인 소리와 똑같음!!

그리고 공을 잡고 옆으로 옮겼다가 놓았다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볼수 있어요 ♬






에어바운스 체험도 즐길수 있어요~ 

꼬마 아이가 즐길수 있는 체험장 부터 시작해서 

초등학생 아이들이 즐길수 있는 체험장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는데요 ~체험장 위를 뛰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


안에는 캐릭터로 꾸며진 미끄럼틀, 체험공간 등이 있었는데요

무료로 다 즐길수 있어서 가족들이 신나게

뛰어 놀기에 좋은거 같아요~~ ^_^








사람은 아니고 로봇이에요 !!! 피아노 연주를 하는 로봇인데요 

신기하더라구요 ^_^  사람들이 입는 옷을 입고 있어서 

첨엔 안에 사람이 들어갔나 했는데 손을 보니 알겠더라구요 !


로봇손으로 되어 있었어요 ~ 놀라운 연주를 보여주었음 !!







중간중간에는 이렇게 포토존도 있었어요 ~

사진 찍기 좋도록 벤치에 인형이 있는가 하면

사진을 찍기 좋도록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_^


귀여운 리락쿠마 ~ 저희 막내아이가 리락쿠마를 좋아해서 

매번 갈때마다 이곳에서 사진을 찍어주는거 같아요...ㅎㅎㅎㅎ


영화속에 나오는 이티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거나

이티 자전에 앉아볼수 있는 체험장도 있어요 ^_^






그리고 모션을 인식해서 즐기는 체험도 있는데요 ~~
정말 생동감이 넘치는거 같아요 ~~ 

벽면에 크게 화면이 나와서 이리저리

몸을 움직이며 즐거운 체험을 즐길수 있는데요 

은근 중독성도 있고 재밌는거 같아요 !!!
요런 게임 하나만 있으면 매일 1키로는 빠질거 같아요 ^_^









꼬불꼬불 되어진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면 똥이 딱 !

똥존 체험장 이랍니다 !! ㅎㅎㅎ 


미끄럼틀 모양이 정말 리얼 하더라구요 ~~ !!!

왠진.... 위에 사진에서 ;;;








미니멀 캐릭터들도 있었어요^_^ 


어릴적부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캐릭터와 지금까지 쭉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캐릭터가 모두 전시가 되어 있어서 아이와 부모 모두 공감할수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다양한 체험도 즐길수 있공, 

애들 사진 찍어주기에도 좋고

제주도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찾는다면 캐릭파크 꼭 가보세요!







야외로 나가면 튜브썰매 체험장과 숲속바이크 체험장도 있어요 !

숲속 바이크 체험을 즐겨보았어요 ~ 

피톤치드 가득한 숲길을 달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볼수 있어요

간단한 운전 교육만 받음 누구든 운전할수 있는데요 

속도감이 심한 편도 아니여서 초등학생 정도 되는 아이들은

혼자서 운전하며 즐길수 있어요 ~~!








바이크 체험은 전부터 한번 경험해 보고 싶어서 

애들과 체험을 즐겨보았는데요 ~!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체험을 즐기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힐링되는것 같았어요 ♪

캐릭파크에 있을땐 정말 잊었던 어릴적 추억과 

동심으로 돌아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볼수 있는거 같은데요


제주도 동쪽 근처 여행할때면 일정 중 꼭 추가해서 

관광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한가지 체험만 있는 지루한 곳이 아닌 

풍성한 체험으로 즐길거리가 한가득 이에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