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브릭캠퍼스 꿀잼 가득한곳♪

파인드제주 2018. 9. 12. 16:33





제주 브릭캠퍼스 아이들이 좋아하는 꿀잼 가득한곳 ♪


제주시에 있어서 앞으로 생각날때마다 갈거 같은 곳인데요

레고를 테마로한 곳이에요~ 레고는 정말 저희때 부터 사랑 받아오고 있는

장난감이기도 한데요 ~ 처음에 이곳이 생겼다고할때 저 역시도 반갑더라구요

어릴때부터 가지고 놀던 레고를 만나볼수 있다는 생각에요

옛 추억도 생각날거 같고 정말 꿀잼이 가득한 곳이 아닐까

하는데요 ~ 저 역시도 애들과 같은 맘으로 어떤 곳인지

브릭캠퍼스가 정말 궁금해졌었던거 같아요 !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많고, 아이들과 함께라면

더 없이 강추 해주고 싶네요 !!


애들 데리고 가보았는데요~ 애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ㅎㅎ










내부에는 레고를 테마로한 작품들이 정말 한가득 했는데요

앞으로 보여지는 사진들은 브릭캠퍼스에 전시된 작품들로

모두 레고를 이용해서 만든 작품들이라고 합니다.


어릴적 정말 이렇게 커다란 레고로 만든 성을 가지고 싶었는데

레고를 보니 어릴적 추억이 생각나는거 같았어요 ♡


아이들도 짱 즐거워 했어요~~






성 안에 있는 사람들까지 정말 디테일하게 잘 표현해 놓은거 같았어요!

소품들도 정말 아기자기한게 너무 귀여웠는데요

느낌에 맞게 예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동화 속에 나올거 같은 분위기였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집중하여 구경을 했어요 ㅎㅎㅎ








제주도 돌하르방을 표현한듯한 작품 !!!
정말 손이 많이 갔을거 같은 작품인거 같은데요

자세히 보면 돌하르방 하나하나 레고로 디테일하게 표현 했더라구요

알록달록한 레고들을 넣어서 잘 표현해 놓은거 같은데요

너무 멋있더라구요 !!!자세히 보면 돌하르방 얼굴도 보이는거 같고

착시현상인지..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








소년(?) 동상 위에 있는 조명이 레고로 표현되어 있었는데요

레고로 정말 다양하게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


중간중간 레고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수 있는 공간도

있었고 정말 다양하게 포토존이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_^





포켓몬스터 캐릭터들로 꾸며진 피규어 레고도 있었습니다!!

저도 평소에 요 레고는 즐겨 만들기도 하는데요 ~

집에서 취미삼아 만드는데 ~ 잠만보는 저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

이상해씨도 너무 귀여웠어요 ~ 이렇게 곳곳에 아기자기한 레고들이 있었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도 있고

레고로 만들어진 작품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








그리고 중간에는 직접 레고로 작품을 만들어 보는 체험존도 있는데요

딱 도안이 정해져 있는건 아니여서 생각나는 작품을 즉흥적으로 만들면 됩니다


아이들은 로봇을 만들었고 저는 자동차를 만들어 보았어요^_^


손으로 만지면서 만드는걸 좋아해서

저 역시도 너무 재밌었어요 ㅎㅎㅎ


작은 레고여서 만들때 조금 힘들긴 했지만 나름 재밌었음 !!









벚꽃죽체장에 느낌을 담은듯한 곳도 있었어요 !

분홍색 꽃들이 가득 핀곳을 따라 풍선을 들고

걷는 사람들에 모습이 보였는데요


리어카를 세워놓고 꽃을 팔거나 먹거리를 파는

상인들에 모습도 보이고 호수와 카누까지 정말

감성적이게 잘 표현했더라구요

이게 모두 레고라는 사실이 믿기 힘들 정도 !!!!!








마치 레고 물이 흘러나오는거 같은 풍경을 볼수 있는곳!

레고로 기둥을 만들어서 연출한거 같은데요 ~

정말 잘 묘사 해놓은거 같아요 ~


브릭캠퍼스에서 제일 멋졌던곳이 었던거 같아요 ~


보면서 감탄사만 연신 나왔답니다 ~ ♡








한국 전통미를 느낄수 있는 작품들도 있었는데요

정말 다양한 작품들로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레고 하나만 모든지 다 뚝딱 만드는거 같아요 ~~


레고 작품들을 보니 이렇게 작품을 하나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에 하나 주문해서 요즘 만들어 보고 있답니다~

이렇게 작품으로 볼때는 금방 만들수 있을거 같았는데

보기엔 나도 금방 만들수 있겠다 했는데 ㅎㅎㅎ

도안 보면서 만들어도 힘들더라구요 ㅠㅠ








롯데월드 성을 담은 듯한 로맨틱한 성도 있었어요 !

웅장하고 예쁘고 그리고 알록달록 아름다운 조명도 켜져 있었는데요

조명만 켜지는게 아니고 실제로 움직이기도 하고 노래소리도 들리고

낭만적인 풍경을 보여주더라구요~


역시 레고로 모든게 만들어졌다는 사실이 정말 놀라울따름!!!!









이렇게 큰 레고 체험장도 있어요 ~

가운데엔 다양한 모양을 가진 레고들이 정말 한가득 들어가 있었는데요 ~~~

이 정도에 레고라면 모든 만들수 있을거 같아요 !!


여기는 체험장이기도 하여 직접 레고로 작품을 만들어보며

즐거운 레고 체험을 할수 있어요 ~~~









레고로 만든 김연아 선수에 얼굴 !!

이렇게 사람 얼굴까지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네요~

레고 하나만 있으면 정말 다 만들수 있을거 같아요 !!


음영을 넣어서 디테일하게 잘 표현해낸거 같아요

이 작품은 가까이서 보는것 보단 세 발자국 뒤로가서 보면

더욱 김연아 선수에 얼굴이 잘 보이는거 같아요 ㅎㅎㅎ









전시관 끝무렵엔 레고 등 소품들이 파는 기프트샵도 있었고

햄버거 등 디저트와 음료를 맛볼수 있는 카페겸 식당도 있었어요~

다 둘러보고 난후 즐기면 좋을거 같더라구요 ~


주문하는곳 쪽 테이블 보면 레고로 만든 햄버거가 있었는데요

마지막까지 빅재미를 선사해주는거 같아요

기프트샵에서 레고도 사고 간단히 식사도 즐겨보았답니당!






그리고 야외로 나가면 산책로도 있답니다.

피톤치드가 가득한 숲길로 꾸며진 산책로였는데요~

산책로를 거닐면서 예쁘게 조성된 공원도 감상하고

곳곳에 레고로 만든 작품들도 보였는데요

자연과 함께하는 레고는 또 다른 느낌이 들더라구요

집에서만 만지작 만지작 거리던 레고를

이렇게 한 공간에서 다양한 테마로 만나볼수 있어서

너무 뜻 깊었던거 같아요 ~


 기회가 된다면 아이들과 함께

레고로 만든 작품들이 한가득 있는 제주 브릭캠퍼스에서

작품들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체험도 할수 있어서 두배로 즐거웠던곳 같아요~




제주시 노형동 245 브릭캠퍼스

064-712-1258

매일 9:00 ~ 18: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