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동물체험 화조원 가족여행으로 아이들과 오기 딱 좋아!

파인드제주 2018. 12. 3. 11:34



요글래 몇일동안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 화조원에 다녀왔어요 ♥

화조원은 제주 애월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 동물원으로 

제주에서 다양하게 동물체험을 할 수있는 곳인데요 :)

실외로 되어 있기때문에 아무래도 날씨가 따뜻할때 

더욱 많은 분들이 찾는 장소이기도 해요 ^_^

제주 조류동물원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평소에 접하기 힘든 

부엉이나 매 , 그리고 제주동물체험 화조원의 

마스코트 알파카를 보실 수 있어요 >.<

저는 이곳에서 알파카를 처음보았는데 

꽤나 귀엽고 보송보송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 











제주도에서 다양한 동물체험이 가능하며 

동물원 자체를 예쁜 공원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사진 , 동물체험 하기 너무 좋아요 ! ㅋㅋㅋ

아직까지는 파릇파릇한 잔디가 많이 있어서 , 

사진을 찍으니 너무 잘나오더라구요 ,ㅎㅎㅎ

잘씨가 더 추워지기전에 어서 다녀오세요 ! ㅋㅋㅋ

그런데 제주의 겨울은 왠만해선 영하로 내려가진 않기 때문에 

한겨울에 오셔도 따뜻하게 입고 다니셔도 좋을 거 같아요 ! 












주차장도 많아서 , 주차하기도 편하고 주차장에서 내리면 

이렇게 멋진 풍경이 !! ㅎㅎㅎㅎ

동물원이 아닌 공원처럼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가볍게 산책하듯 걷기에도 너무 좋아요 ^^









건물모양도 동화속에서 툭 튀어나올법하게 귀엽게 지어져 있었어요 >.<

색상도 예쁘게 칠해져 있어서 , 더욱 아기자기한 면이 있더라구요 ! ㅎㅎㅎ 

바로 앞에는 매표소도 있어서 , 매표를 하고 들어갔어요 ~ ㅎㅎ

다른 동물원에 비해선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지만 

제주도민할인도 25%나 되고,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하고 가시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다녀오실 수 있어요 ^_^











지도구요 ! ㅎㅎㅎ

숫자 적힌 공간마다 다른 동물들로 체험이 가능해요 ^_^

꽤나 넓은 부지로 이루어져 있어서 ,

아이들이 뛰어나기기도 좋고 , 

사진을 찍기도 너무 좋아요 !

이렇게 순서대로 다니시면서 동물원 관람을 하시면 됩다고합니다 ^_^











정말 멋진 모습을 한 매? 독수리 의 새였는데요 ~ ^^ 

조련사의 도움으로 손위에 올려보는 체험도 해보았어요 ! ㅋㅋㅋㅋ

생각보다 꽤나 무게도 있어서 묵직한 느낌이었는데요 ~

조금 겁이나긴 했지만 아프지는 않더라구요 ,ㅎㅎㅎㅎ 

어찌나 매가 멋있게 생겼는지 ! ㅋㅋㅋㅋ

카리스마가 장난이 아니었어요 ~~~









좀처럼 보기힘든 부엉이도 있답니다 !ㅋㅋㅋ

부엉이도 체험을 해볼 수 있는데요 ~

이렇게 손위에 올려놓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_^

조련사분이 다 안전하게 체험을 하도록 해주셔서 

편하게 체험을 한답니당 ! ㅎㅎㅎ 












넓은 잔디밭쪽으로 내려오면 여기저기 알파카가 

풀을 뜯고있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 

꽤나 수도 많았고 , 바로 옆에 있어도 물지 않는 순한동물이기 때문에

바로 옆에 가셔서 먹이주기체험도 가능하고 

알파카와 함께 사진을 찍기도 가능해요 !











정말 곳곳에 있는 알파카 ㅠ_ㅠ

크기도 다양했는데요 ~ 큰건 성인키부터 , 

아주 작은 아기알파카까지 ! ㅋㅋ

아기알파카는 너무 귀엽더라구요 ㅠㅠㅠㅠㅋㅋㅋㅋ

만져보기도 무서울 정도로 크기가 작았어요 >.<










알파카는 낙타류의 한 종류이고 ,

양처럼 부드러운 털을 가져서 마치 양과 비슷한 모습이지만 

목이꽤나길어요 ~ ㅋㅋㅋㅋ

그 긴목을 이용해서 거의 하루종일 풀만 먹고 지내더라구요 ㅠ_ㅠ 

얼굴 보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ㅋ

얼굴좀 보여주렴 ! 











하얀색알파카 . 검은색알파카도 다양하게 있어서 

알파카와 함께 사진찍는 재미가 솔솔했어요 ㅋ_ㅋ

알파카에게는 풀먹이주기체험이 가능했는데 , 

알파카가 먹지 못하게 먼곳에 체험할 수 있는 용기가 있어서 

가지러 다시 갔다가 체험을 하기 시작했어요 ! ㅋㅋㅋ










알파카 사진을 찍고 있으니 , 중앙 무대에서는 

조련사와 매가 쇼도 펼치고 있었는데요 ~

저멀리서 날아오는 독수리가 너무 멋졌어요 ! ㅋㅋㅋㅋㅋ

힘차게 쓩 ~~ 날더라구요 ,ㅎㅎㅎ 

언제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희가 구경하는 내내

자주한걸로 기억해요 ! 

이곳의 분위기가 너무 한가롭더라구요 ~ ㅠㅠ 











오리들도 있었어요 !하얀 오리부터 천둥오리까지 ~ ㅋㅋㅋㅋ

오리들의 먹이는 시멘트바닥에 뿌리면 되는데 

생각보다 무섭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많은 양의 오리들이 곁으로 오니 혹시나 

쪼일까바 .,ㅎㅎㅎㅎ 오리먹이를 사정없이 

바닥에 부워버렸어요 ㅋ_ㅋ

먹이통을 잡을땐,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잡으시길 바래요 ~ ㅋㅋㅋㅋ

꽤나 눈치가 있는 오리였답니다 ㅋ_ㅋ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토끼도 있어요 ㅋ_ㅋ 

토끼먹이는 당근을 줄 수 있는데 ,

다른곳과 달리 막대기에 당근을 끼워 체험을 할 수 있게 

해주시더라구요 ~

그래서 혹시나 토끼에게 물릴까 걱정되는 부분이 없어서 

어린 아이들도 안전하게 체험이 가능한거 같아요 ^^









원형돔쪽으로 올라가니 예쁜 앵무새가 여러마리가 있더라구요 ~ ㅋㅋㅋㅋ

앞에있는 조련사의 도움으로 안전하게 들어가 

앵무새들에게 먹이주기체험을 진행했어요 !

앵무새들에게는 해바라기 씨를 줄 수 있는데 ,

동물들의 건강을 위해서 인당2개로 제한이 되어있는듯 했어요 :)

더달라고 하진 않아서 더 주시는지는 모르겠어요 ㅋ_ㅋ








해바라기껍질만 쏙 빼고 알맹이만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_ㅋ 

꽤나 앵무새들도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솔솔한 구경거리가 좋았어요 ~ ㅎㅎㅎ 

색도 어찌나 곱던지 ㅠㅠ 왜 집에서 앵무새를 키우는 분들이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

앙증맞은 앵무새 ,ㅎㅎ 색도 너무 예쁘고 해바라기씨껍질을 까고 먹는 모습이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웠어요 >.<








그다음 코너인 ,잉꼬방으로도 갔어요 ~

잉꼬방에 가서는 좁쌀크기의 먹이를 손에 올려 체험을 해보았는데요 !
수마리의 잉꼬들이 날아와서 껍질만 쏙 빼고 먹고 가버렸어요 ^_^

앵무새들보다는 조금 겁이 많아서 

빨리 오진 않았지만 

정말 다양한 색을 지닌 잉꼬새도 또다른 볼거리였어요 

 






잉꼬방을 마지막으로 체험이 끝나는데요 :)

입구로 가시면 카페도 있어서 여유롭게 앉아 음료를 마실 수도있고 , 

원하는 곳에 가서 또 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루종일 즐길 수 있는 장소였어요 ^_^

제주도에서 다양한 동물체험이 가능한 화조원 !

가족여행으로 아이들과 오기 너무 좋은곳이였어요 ^_^

제주 동물체험 화조원 가족여행으로 아이들과 이용해보세요 !
추천드립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