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여미지식물원 맛집 여기 아니면 안가!

파인드제주 2018. 9. 5. 13:15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는 제주 여미지식물원 맛집 신우성흑돼지 ~

가족들과 중문에 도착하자마자 이곳에 방문해서 식사를 해보았어요

신우성타운 내에 위치하고 있는곳인데요!

신우성 흑돼지는 도민들도 인정한 진정한 맛집 이에요~

고기에 칼집이 나 있어서 고기 가득 육즙이 베어 있는데요

넓은 규모로 단체 손님도 많이 찾는 곳이랍니다.

테이블 부터 시작해서 룸으로된곳 까지 공간이 잘 되어 있답니다.

저도 얼른 자리를 잡고 흑돼지를 주문해보았어용~

저희는 전망좋은 테이블쪽으로 자리를 잡고

앉아 보았어요 ~ 통유리로 되어진 창문 너머로는

중문관광단지에 푸르름이 물씬 느껴졌는데요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

마치 풍경화를 바라보면서 식사하는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ㅎㅎ







흑돼지 고기를 주문해보았는데요~ 육즙이 아주 꽉 차 있는게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 칼집이 나 있어서 깊은곳까지

육즙이 가득 스며들어가 있답니다~

고기에 빛깔 부터가 정말 남다르더라구요 !!!

반짝반짝 빛이나는것 같았어요 ^_^

생고기만봐도 정말 먹음직스러운거 같아요 !!!

그리고 검은털이 박혀 있는게 제주산 정품 흑돼지임을 인증 시켜주지요~?!









쌈무, 양파지, 쌈장, 마늘, 쌈채소, 김치 부터 시작해서

맛깔스런 반찬들이 차려진답니다~

반찬들이 정말 맛스러운거 같은데요

얼른 맛보고 싶다는 생각 뿐이었어요~

고기와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좋은 메뉴들이라

더욱 더 맛있게 식사를 즐길수 있을거 같았어요 !!


뜨겁게 불판이 달궈지면 흑돼지를 올려 본격적으로 고기 굽기 돌입!!!!!







흑돼지의 살이있는 까만털이 그래도 보이네요~


지글지글 구워지는 소리가 코끝을 자극하는것 같은데요

향이 정말 장난 아니게 코를 마비 시키는것 같아요

잘 구워진 흑돼지는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멜젓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여러모로 어떤 방법으로 먹든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고기에 육즙이 워낙 가능하고 맛있어서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

완전 꿀맛이였어요 !!!!!









어느정도 구워지면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드셔주면 되는데요 ~~~

고기 육질이 좋아서 고기 컷팅도 잘 되는것 같아요

자를때마다 떨어지는 육즙 ~~

육즙이 정말 빛이 나는것 같더라구요 !!!

멜젓에 푹 담아서 한입 먹어보기도 하고

멜젓과 함께 먹어주면 고소하면서도 아주 맛이 좋았어요 !!!!!








먹어본 사람만이 안다는 그 맛 !!! 이건 진짜 직접 먹어보셔야 해요~~

더욱 제대로된 흑돼지에 맛을 즐길수 있어요 !! ^_^


흑돼지는 또 이렇게 도톰하게 썰어줘야 더 제맛인거 같아요!!

고기 자체가 도톰하고 육즙이 가득한게 

정말 맛있었던거 같아요 !!!!







잘 구워진 흑돼지는 이렇게 채소와 함께 곁들여 먹어도 감칠맛이 일품인거 같아요!

유명한 방송에도 많이 출연했던 만큼 많은 분들이

인정하는 흑돼지인거 같아요 ~


숯에서 나는 은은한 향이 고기에 살살

스며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_^







그리고 담백한 된장찌개도 먹어 보았는데요 ~

된장찌개 안에는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칼칼하면서도 담백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된짱지개는 밥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단독적으로

국물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

국물이 고기에 느끼함을 덜어 주는것 같았는데요

맛있는 음식으로 한끼를 든든하게 해결할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식사를 하고 난 후 본격적인 중문 여행이 시작되었어요 ~

여미지식물원에 가보았는데요 !

신우성흑돼지에서 식물원까지 거리가 얼마되지 않아서

제주 여미지식물원 맛집 으로도 유명하답니다!!!!








날씨가 좋아서 식물원에 있는 식물들이 더욱 초록빛과

예쁜 색감을 보여주었던거 같았는데요 ~~

너무 아름다웠어요 !!! 천국이 있다면 바로 이런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왜 사람들이 중문여행 중 이곳에 열광하는지 그 이유를 알것 같더라구요~

식물원은 관람차를 타고도 둘러볼수 있는데요 ~

관람차는 소액에 입장료를 내고 즐겨야 한답니다.







식물원 앞에 있는 폭포!

폭포 물줄기 마져 아름다웠던 순간이었는데요

정말 아름다운 꽃과 나무를 감상할수 있어서 너무나도 예뻤던곳 같은데요

중간중간 에어컨이 틀어져 있어서 한 여름에 방문해보기에도 좋은곳이에요

제가 갔을때도 날씨가 더웠는데요 에어컨으로 그나마 더위를 식힐수 있었네요~

거의 대부분 야외로 되어 있어서 무더위날만 아니면 방문하기 괜찮을거 같아요 !!!






날씨가 좋아서 푸릇한 기운을 더욱 생생하게

느껴볼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은데요

식물원 가운데에는 전망대로 가는 엘레베이터도 있어요 ~

이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중문관광단지 그리고 주변 천제연폭포등

전경을 한눈에 볼수있는 전망대도 있었습니다!!!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중문관광단지에 절경을

눈 속에 담아 보았는데요 ~ 오래도록 잊지못할거 같았어요!!!


그리고 전망대 밑에는 이렇게 피크닉 분위기 물씬 나는 포토존도 있으니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







그리고 야외로 나가면 물의정원, 꽃의정원, 선인장정원 등 다양한 식물들로 꾸며진

산책로도 만나볼수 있는데요 ~

각각 공원마다 해외 여행을 온듯 이국적인 풍경을 물씬 보여주었는데요~

아마 이게 이곳 여미지식물원에 매력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져 있더라구요 ~  실제 저기 분수에서는

에이핑크 뮤직비디오 장소이기도 한데요~

많은 분들이 해외에서 찍었다고 생각이 드시겠지만 !!

알고 보면 식물원에서 촬영을 한거에요^_^


세차게 떨어지는 폭포수를 보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수 있었는데요

분위기가 정말 좋았던거 같아요 ~







저는 실내 부터 시작해서 야외까지 다 둘러봤지만 여유가 없으신 분들은

실내만 둘러보셔도 좋으실것 같아요~

하지만 조금 여유가 있다면 다 둘러보는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각각 한가지 테마가 아닌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서 각각 공원에서

느껴지는 정취가 다르거든드요 ~~^_^

다양한 매력을 느낄수 있어요 ~


나무가 전해주는 평온한 분위기 향긋한 꽃향기를 느껴보며

자연과 보내는 뜻 깊은 시간 !
힐링코스로 즐기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곳 같아요 !!!


그리고 요즘엔 날씨가 비교적 많이 풀려서

나들이 겸 산책하기에 더욱 좋을거 같은데요 ~


싱그러운 꽃과 식물 사이에 둘러 싸여 있으니

기분도 힐링되고 더욱 뜻 깊은 시간을 보낼수 있었던거 같아요

자연이 전해주는 에너지를 듬뿍 느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