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성산호텔 코업시티호텔성산 저렴하고 깔끔한 호텔 추천

파인드제주 2018. 9. 14. 18:00



제주 성산호텔 코업시티호텔성산에 다녀왔어요 ^_^

제주 에서 일박을 어디서 할까 고민하던 중 2박이라 

1박은 제주도의 3분의1지점인 성산에서 하기로 결정 했는데요 !

그 중 큰 이유는 아무래도 성산에 아쿠아플라넷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등 다양한 관광지가 많이 있기 때문이에요 : )


저희는 여행스타일이 관광이 주 목적인 여행이라, 호텔에는 그만큼 돈을 쓰고 싶지 않았고 .

그냥 호텔은 깔끔하고 저렴하면 된다는 생각만 가지고 성산에 위치한 호텔을 검색해봤어요 ㅎㅎ


그러던 중 발견한 제주 성산호텔 코업시티호텔성산 ! 

지은지 얼마 안된 새 건물이라 깔끔한건 두말하면 잔소리고 , 

호텔예약 사이트에서 검색하니 꽤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 ㅎㅎㅎ


그래서 예약할 수 있을 때 바로 예약을 해 버렷어요 ~.~









제주 성산일출봉이 훤하게 보이는 제주 성산호텔 코업시티호텔성산 은 

10만원 안쪽으로 1박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_^

1,2만원 차이인데 , 좋은 방에서 한번 묵어보자!! 싶어서, 

조금 더 큰 이그제큐티브 더블룸으로 예약을 했어요 ^_^


방 기본정보는 , 1더블사이즈 베드가 있으며 , 

샴푸 린스 로션 바디클린저 목욕가운 슬리퍼 헤어드라이기 등 

기본이 되는 용품은 전부 구비가 되어 있었구요 ^_^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오리털 배게와 생수2병 무료 

옥상전망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 









큰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보안상으로도 

걱정 없던 제주 성산호텔 코업시티호텔성산 ; )

밤늦게 들어와도 24시간 호텔리어들이 있기 때문에 더욱 걱정이 없었는데요 ~

주차장도 근처에 넓어서 , 늦에 와도 주차할 공간이 넉넉했기 떄문에 

이용하는 내내 불편함은 없었어요 ^_^


예전에 육지살때 제주에 놀러왔다가 저렴한 펜션을 이용했는데 ,

가로등 하나없는 , 어두운 길을 지날때 무섭다가 

문 하나만 잠구고 있어야 하는 그경험이 정말 무서웠거든요 ㅠ_ ㅠ

그 이후로는 무조건 보안 !! 안전 !!









성산일출봉도 가깝기 때문에 뷰도 좋고, 오션뷰도 있고 >.<

저렴한 가격이지만 있을건 다 있는 호텔이었어요 !!!

다음날 성산일출봉에 올라 일출을 보기에도 너무 편했구요 ~ ㅎㅎㅎ










체크인을 하기 위해 주차를 하고 로비로 들어왔는데요 ^_^

화사한 조명들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더욱 만족감이 들더라구요 ㅎㅎ!

곳곳에 화분을 나둬서 더욱 상쾌한 느낌이 들던 

제주 성산호텔 코업시티호텔성산

깔끔하고 모던한스타일의 대표 호텔 이었어요 ^_^










체크인을 하기 위해 잠시 앉아있던 곳인데요 : )

에어컨이 빵빵해서 시원하고 , 깔끔한게 첫인상이 더욱 만족이었어요 >.<

쇼파는 얼마나 안락한지 몸이 푹 감기는 느낌이었어요- 


또한 구석에는 느린우체통도 있었는데요 ~ ㅋㅋ

여행의 즐거움을 나에게 보내는 편지에 썼다가 , 

얼마가 지난 후 받으면 또 다시 여행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면서 

또 하나의 좋은 추억이 될듯 싶었어요 !!








또한 24시까지 문을 열고 있는 편의점도 있어서 

이용하기도 편했는데요 ~
생각보다 호텔안에 편의점이 있으니 편하더라구요 ,ㅋㅋㅋ

역시 성산은 도시가 아니라서 근처에 편의점도 많이 없는데 

바로 앞에 있으니 밤엔 시원한 맥주와 안주까지 사서 먹고 

일사의 스트레스를 팡팡 풀었어요 ㅎㅎㅎ









체크인을 하고 방을 배정받았는데요 ^_^

오션뷰가 너무 멋진 파랑색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그냥 보기에도 청량하고 시원해 보이는 느낌의 룸 이었어요 ㅎㅎ 


다양한 용품도 구비되어 있었고 , 

거실과 방이 나눠져 있는  1.5 형식의 룸이라 

조금 더 큰 사이즈의 방인듯 느껴졌어요 : )








커피와 녹차를 포함한 다양한 일회용품들도 있었고 

전기포트는 물론 , 컵도 여유있게 있더라구요 ㅎㅎㅎ 

새로 지은지 얼마안된 새건물 느낌이 팍팍 나는 

제주 성산호텔 코업시티호텔성산 은 역시 방안도 화사하고

좋은 향기도 나는 만족스런 룸컨디션 이었어요 ^_^









백색의 폭신폭신한 이불과 오리털 베개라 그런지 

포근하게 머리를 감싸줘 더욱 편안했던 오리털 베개 - ♥

창밖으로 보이는 뷰도 어쩜 이리 멋진지 

저멀리 수평선까지 보이는 시원한 오션뷰는 

다른 뷰 부럽지 않을 정도로 멋졌어요 >.<

성산일출봉 뷰도 선택할 수 있지만 , 저희는 오션뷰를 택했는데 

좋은 선택인듯 했어요 ! ㅎㅎㅎ











저희가 본 뷰인데요 - 

너무 멋지지 않나요 ㅋㅋㅋ? 

제주의 수많은 오름과 시원시원한 개방감이 드는 

제주 성산호텔 코업시티호텔성산 

>.< 룸도 멋있었지만, 뷰도 정말 최고였어요 !! 









옥상으로도 올라가봤는데요 : ) 

역시나 이 근처에 제일 높은 건물은 

제주 성산호텔 코업시티호텔성산 만 있어서 그런지 

사방이 뚫려 있어서 눈도 시원하고 

시원한 바닷바람이 불어서 더욱 쾌적한 느낌이 들었어요 >.<











제주 성산호텔 코업시티호텔성산 에서는 루프탑 라운지 스카이 라군에서는 

무제한 생맥주 이벤트와 자쿠지도 경험 할 수 있는데요 !

프런트데스크레 당일 예약 및 결제후 최대 4인까지 함께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 )

사전예약불가이므로 예약이 다 차면 이용하실 수가 없어요 ㅠ_ ㅠ

30분당 2만원으로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하니 +_+


저렴한 가격이라 꼭 해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제가 묵은날은 이미 예약이 다 찼다고 하더라구요 ㅠ_ ㅠ 











사진을 보니 이런모습의 자쿠지 인듯 했는데 ~
못하는 떡이 더 커 보인다고 ㅠ_ ㅠ 

하고싶어요~~~~~










아쉬운 맘에 올라가보니 낮에는 이렇게 뚜껑 ? 을 닫아 놓았더라구요 ㅋㅋ 

자쿠지 욕조를 다 감싸는 집이 있어서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을 듯 했어요 - 

아쉬운 맘에 발길을 돌려야 했지만 , 

다음에 이용하게 된다면 서둘러서 한번 예약해 보려구요 ^_^

이용하시고 싶은 분들은 서둘러 예약하러 가세요 !!!!














체크인을 하고 저녁을 먹으러 코코마마로 들어가 보았는데요 : )

제주성산일출봉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코코마마 라는 

열대음식전문점 이었어요 ~ ㅋㅋㅋ

랍스타가 유명한 식당인데 ,비싼 랍스타를 여행중 즐기지 않으면 

언제 즐기겠어요 ㅋㅋㅋㅋ 맛까지 좋은데 , 비쥬얼이 정말 최고인 코코마마 

여행중엔 이런걸 먹어줘야 당연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는데요 ^_^

맛까지 좋아서 식당 내부는 많은 분들이 있었어요 .,ㅎㅎㅎ











저희는 3,4인 세트메뉴에 랍스타를 추가해서 주문했는데요 ^_^

음료수는 제철음료는 수박, 파인애플 망고쥬스를 주문해 보았어요 - ♥

사진만 봐도 , 멋진 비쥬얼을 자랑했는데요 ~ ㅋㅋㅋ

사진찍을 준비를 하고 기다렸어요 +_+ 

역시나 다양한 재료들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시간은 조금 걸린편인데요 - !

받아보니 이해가 가더라구요 .ㅋㅋㅋ 












받아보니 정말 비쥬얼 대박 >.<

다양한 해산물과 닭쪼지, 파인애플밥 , 랍스타 꽃게까지 ~!

소스도 4가지 종류나 되어서 

입맛에 맞는 소스를 골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 )

사진찍으라고 랍스타발도 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 ..

꽃게와 랍스타가 파인애플밥을 안고 있는건 

너무귀여웠어요 ~ ㅎㅎㅎ

그러다가 문득 랍스타 어떻게 먹지 ^^:; 라는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사진을 찍으면 사장님께서 다시 가져가셔서 

치즈와 갈릭소스를 넣어 먹기 좋게 다시 조리해주셨어요 ~ ^^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

먹기 좋게 다 썰려 있어서 포크로만 먹기에도 편했는데요 ~

진한 치즈향과 , 갈릭소스 때문에 더욱 풍미있었어요 ^_^

그리고 랍스타가 얼마나 통통한지 !!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 않더라구요 >.<

소스에도 찍어먹어보고 - ! 

오랜만에 해산물로 배가득 채우니 기분이 더욱 좋아졌어요 ^_^











그리고 차례대로 망고쥬스 수박쥬스 통 파인애플쥬스 

통 파인애플은 거의 1만원이라 조금 망설였는데

다들 드시고 있는 필수음료더라구요 ㅎㅎㅎ

통 파인애플을 갈아서 그대로 넣은 파인애플 쥬스 - !

진짜 파인애플이라 그런지 더욱 새콤달콤한 맛이 느껴졌어요 ㅎㅎㅎ










제주 성산맛집 코코마마는 

우도에 본점을 두고 성산점에도 있다고 하네요 ^_^

성산에서 1박하실 분들은 , 

제주 성산호텔 코업시티호텔성산 , 

코코마마 한번 이용해 보세요 - !

여행중 좋은 추억을 남겨 보세요 ~ ㅋㅋㅋ^^






제주 성산호텔 코업시티호텔성산 과 제주 성산맛집 코코마마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